본문 바로가기

STYLE

isa knox

미세먼지 빨간날엔, 노란 착붙썬 이자녹스 UV 선프로 365 익스트림 선 플루이드

#노란착붙썬 #인생자차 #초슬림밀착텍스처 #초미세먼지차단

EDITOR 정재연

2020. 04. 27

자외선과 미세먼지의 위협으로 피곤하지 않은 날이 없는 환절기 피부. 피부 건강을 해치고 노화를 앞당기는 주범인 자외선과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지키고 싶다면 이자녹스 ‘노란 착붙썬’을 기억할 것.

이자녹스 UV 선프로 365 
익스트림 선 플루이드
자외선 차단 기능은 물론 초미세먼지 
차단 효과까지 갖춰 도심 속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준다. 100ml 3만6천원.

이자녹스 UV 선프로 365 익스트림 선 플루이드 자외선 차단 기능은 물론 초미세먼지 차단 효과까지 갖춰 도심 속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준다. 100ml 3만6천원.

사계절 야외 활동은 물론 실내에서도 자외선 차단제는 필수다.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은 곧바로 색소 침착, 노화로 이어지기 때문. 여기에 눈에 보이지 않을 정도로 작은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봄이 되면서 시작된 황사와 꽃가루로 인해 피부는 매일 극심한 스트레스를 호소한다. 

일명 ‘노란 착붙썬’이라 불리는 이자녹스 자외선 차단제 ‘UV 선프로 365 익스트림 선 플루이드’는 식약처 인증 최고 자외선 차단 지수(SPF50+/PA++++)는 물론 

물과 땀*에도 강해 사우나의 뜨거운 열기에 나는 땀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다. 미세먼지보다 4배나 더 작은 초미세먼지 차단효과**까지 갖춰 도심 속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지키는 데도 효과적이다. 선 플루이드를 바른 다음 바로 메이크업을 해도 밀림 현상이 없을 정도로 바르는 즉시 피부에 밀착되는 것이 특징. 바르는 순간 피부에 빠르게 밀착 고정되는 ‘슬림핏 테크놀로지™’가 적용되어 끈적임이나 답답함이 사라지고 촉촉함만 남는다. 눈과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사계절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얼굴은 물론 보디에도 충분히 바를 수 있도록 100ml 넉넉한 용량으로 출시되었다.

Review
#유튜버 박비단 bidanway


자외선 차단제를 깜빡하면 피부가 예민해지는 편이라, 평소에도 꼭 챙기는 제품이에요. 요즘은 자외선이 강한 날이나 미세먼지가 심한 날 메이크업 전에 ‘이자녹스 노란 착붙썬’을 사용하고 있어요. 선크림 특유의 끈적임이 싫어서 제품 고를 때 신중한 편인데 노란 착붙썬은 끈적임 없이 피부에 바르자마자 밀착되고 메이크업이 밀리지 않아 더 좋은 것 같아요. 자외선 차단뿐 아니라 초미세먼지 차단 효과도 있고, 주름 개선, 미백 기능성까지 갖춘 제품이에요. 제 인생 선크림이라 강추합니다! 선크림 끈적이는 거 싫어하는 남자친구랑 같이 사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사우나 프루프 임상
40±5℃ 사우나 15분 사용 후 실내 건조 15분 과정 2회 반복
평가 기관 (주)더마프로
평가 기간 19. 02. 25~19. 03. 16
평가 대상 20~50대 성인 10명



**대체 초미세먼지 차단 효과 인체적용시험 (PM2.5)
평가 기관 (주)글로벌의학연구센터
평가 기간 19. 03. 22~19. 04. 09
평가 대상 20~50대 성인 20명

기획 여성동아 사진 김도균 디자인 김영화
제작지원&문의 LG생활건강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