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mask

겨울 피부 살리는 마스크팩

EDITOR 고윤지

2019. 12. 17

푸석푸석 건조하고 예민해진 겨울 피부를 재생시키는 가장 쉽고 간편한 스페셜 케어. 데일리 마스크 팩 가이드. 

# 데일리 탄력 케어

1 수려한 블랙 진생 탄력 마스크 피부의 탄력과 안색을 개선하고 주름을 완화하는 진세노사이드 성분을 대나무 섬유 시트에 담았다. 1매 4천원. 

EDITOR’S COMMENT 인중 너비까지 넉넉하게 잡아준 꼼꼼한 시트 디자인에 놀랐다. 하루 동안 피부에 쌓인 피로를 풀고 데일리 탄력 케어 용도로 활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특별한 날 스페셜 듀오 케어

2 닥터자르트 크라이오 러버 위드 수딩 알란토인 피부 온도를 6℃ 낮추어 앰풀의 유효 성분을 더 깊숙이 전달하고, 자극받은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시키는 고무 타입 시트 마스크. 1매 1만2천원. 

EDITOR’S COMMENT 보습과 피부 진정은 말할 것도 없고, 마스크팩 직후 메이크업이 들뜨거나 밀림이 없었다.

#미스 홍당무의 필수템

3 탬버린즈 타이거리프 85마스크팩 병풀 추출물을 85% 함유한 제품으로 건조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피부 표면의 각질 환경을 개선해 화장이 더욱 잘 스며들도록 돕는다. 1매 5천5백원. 



EDITOR’S COMMENT 각질이 심하게 일어나거나 얼굴 홍조가 도드라질 때 즉각적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민감한 그날의 솔루션

4 시코르 헤이 수딩 마스크 유칼립투스 나무에서 유래한 친환경 시트. 알로에베라잎즙과 화이트윌로 껍질 추출물이 거칠고 메마른 피부결을 촉촉하게 진정시킨다. 1매 3천원. 

EDITOR’S COMMENT 시트가 매우 얇고 부드러워 시트를 펴기가 쉽지 않다. 계속된 야근과 그날의 여파로 칙칙했던 피부가 한 단계 환해지고 트러블도 잠잠해졌다.

#매끈 탱탱 달걀 피부

5 메디힐 미백 버블톡스 세럼 마스크 마스크팩을 붙이면 거즈 시트 내에서 보글보글 버블이 형성돼 늘어진 모공을 자극한다. 시트 내에서 1차 버블이 한 번, 10분 후 거즈를 벗기면 2차 버블이 또 한 번 일어나 칙칙한 피부를 맑고 화사하게 만든다. 1매 4천원. 

EDITOR’S COMMENT 마스크 한 장으로 자연스러운 피부 ‘광’을 만들 수 있다.

#보톡스 마스크

6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피토 프로레티놀 에센셜 마스크 보톡스 유사 성분인 보톨렐린 콤플렉스가 탄력은 올리고 주름은 당긴다. 고농축 에센스가 함유돼 속건조, 피부 땅김을 즉각적으로 해결한다. 1매 4천원. 

EDITOR’S COMMENT 마스크를 떼어낸 후 굳이 다른 제품을 바르지 않아도 될 정도로 촉촉함이 오래 지속된다. 시트 크기가 다른 마스크팩보다 조금 큰 편이다.

#푸석한 피부에 생기 충전

7 예화담 생기순환 마스크 생기와 활기를 더해주는 약재와 식물 성분을 프리미엄 뱀리제 시트에 담았다. 에센스 한 병을 그대로 담은 마스크로 피부에 초밀착돼 성분을 빠르게 흡수시킨다. 1매 5천원. 

EDITOR’S COMMENT 피부에 들뜸 없이 밀착돼 바쁜 아침에 사용하면 빠른 시간 내에 생기를 보충할 수 있다. 볼과 입가 주위는 수분 크림을 덧바르는 게 좋다.

#가벼운 데일리 팩

8 닥터벨머 마일드 더마 마스크 피부에 유해한 20가지 성분을 배제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히알루론산과 프로비타민 B5가 푸석한 피부에 수분을 가득 공급한다. 1등급 원사 시트가 피부에 편안하게 밀착된다. 1매 2천5백원. 

EDITOR’S COMMENT 사용 후 피부가 한층 맑고 밝아진다. 단 메이크업할 때 화장이 밀릴 수 있으니 에센스를 충분히 두드려 흡수시킬 것.

#건조한 피부에 영양제

9 데코르테 프라임 라떼 마스크 영양 보습 성분인 아보카도 오일과 라벤더 오일 성분을 담았다. 프라임 라떼 에멀션 16ml가 시트 마스크 한 장에 함유되어 리치한 보습감을 느낄 수 있다. 1매 5천원. 

EDITOR’S COMMENT 에센스가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스며들고, 건조했던 피부가 하루 종일 편안했다.

#각질과 노폐물 청소

10 쏘내추럴 핑크 머드 마스크 머드와 시트 제형이 혼합돼 마스크가 건조되면서 불필요한 각질과 노폐물을 흡착해 떼어낸다. 얼굴 모양의 입체적인 시트 형태로 떼어진다. 1매 5천6백원. 

EDITOR’S COMMENT 석고팩이지만 떼어낼 때 자극이 거의 없고, 사용 후 한결 피부톤이 정리되고 환해졌다. 건조 시간은 40~50분 걸린다.

#동안팩

11 백투더네이처 피씨엘 마스크팩 피부 탄력과 재생 효과가 뛰어난 TYPE3 콜라겐이 함유된 PCL에센스가 건조한 피부를 촘촘하게 케어한다. BNT 리프팅 밴드와 함께 내장돼 늘어진 턱선과 피부 탄력을 집중 관리하기 좋다. 1매 가격미정. 

EDITOR’S COMMENT 눈가에서부터 콧방울, 턱 라인까지 빈틈없이 밀착된다. 24K 골드로 제작된 골드필오프 팩을 더해 노폐물을 정리하면 효과가 배가된다.

#쫀쫀한 피부 탄력이 필요할 때

12 에이지투웨니스 울쎄락토핏 마스크 흐트러진 얼굴선을 끌어올리고 과색소가 침착된 부분에는 미백 효과를 주어 마스크팩 하나로 미백, 리프팅, 주름 개선 등 3대 안티에이징 관리가 가능하다. 1매 가격미정. 

EDITOR’S COMMENT 붕대처럼 모공을 조이고 늘어진 피부를 끌어올려 다음 날 확연히 정돈된 페이스 라인을 마주할 수 있다.

기획 최은초롱 기자 사진 김도균 디자인 이지은
제품협찬 닥터벨머 닥터자르트 데코르테 메디힐 백투더네이처 쏘내추럴 수려한 예화담 이자녹스 시코르 에이지투웨니스 탬버린즈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