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pad

미세먼지 씻어내는 패드템 8

EDITOR 정세영 기자

2019. 06. 20

연중무휴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고통 받는 피부를 지키기 위해서는 강력한 세정력과 수분 공급은 물론, 저자극이라는 키워드를 내세워 한결 순하게 제작된 패드템이 정답이다.

1 뷰디아니 모이스트 토너 티슈

아침저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자극 제로 데일리 패드를 찾고 있다면 뷰디아니의 모이스트 토너 티슈를 추천한다. 전 성분 EWG 그린 등급만 함유해 예민한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토너를 듬뿍 담은 도톰하고 부드러운 시트형 화장품으로, 넓게 펴서 토너팩으로 활용해도 좋은 획기적인 제품! 개별 포장돼 여행할 때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5ml×20매 1만3천원.

2 쏘내추럴 핑크 워터 글로우 패드

초예민 악건성 피부에 강추하는 제품! 패드를 부드럽고 얇은 극세사 원단으로 제작해 아침저녁 데일리로 사용해도 트러블이 없다. 수분감 가득한 촉촉한 제형으로 얼굴은 물론, 건조함을 느끼는 특정 부위에 올려두면 수분을 집중 공급해준다. 연꽃수가 함유돼 피부톤을 밝고 환하게 가꾸어주고, 보기 싫은 허연 각질을 제거해 파운데이션 들뜸 현상도 줄여준다. 80ml×50매 1만8천원.

3 브링그린 밀크 소프트 에센스 필링 패드

촉촉한 우유 에센스를 적신 순하고 부드러운 필링 패드. 토너, 에센스, 필링 세 가지를 한 번에 해결하는 올인원 기능으로, 락토바실러스와 AHA, BHA 성분이 적절하게 배합됐다. 세안 후 눈가와 입가를 제외한 얼굴 전체를 닦아내면 촉촉하고 보드라운 우윳빛 피부 완성! 120ml×100매 1만5천원.

4 투쿨포스쿨 펌킨 하이드라 앤 필링 듀오 패드

에센스 패드와 필링 패드가 한 파우치에 담긴 멀티 제품이다. 물티슈처럼 뽑아 쓰는 타입이라 위생적이며, 여행용 토너로 간편하게 챙길 수 있다. 에센스 패드는 호박 추출물, 호박씨 오일, 히알루론산 등이 함유돼 메마른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준다. 필링 패드 주성분은 호박 발효 추출물과 AHA, BHA다.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 깨끗하고 매끈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50매×2 1만원.

5 그라운드플랜 퍼스트 클리어 2 IN 1

필링 패드 출시 20일 만에 완판을 기록하며 SNS에서 구매대란이 일어난 제품이다. 두툼한 순면 패드에 토너가 충분히 적셔져 있어 노폐물과 각질을 제거하는 과정에서도 피부가 건조해지거나 따끔거리지 않는 것이 가장 큰 특징. 화이트헤드를 말끔히 제거해 파운데이션을 바르기 전 코 주변에 자리 잡은 피지를 잡아주는 점도 훌륭하다. 110ml×55매 2만9천원.



6 케어존 닥터솔루션 아큐어 각질 원샷 토너 패드

세안 후 남아 있는 각질과 피지, 메이크업 잔여물을 제거하는 동시에 촉촉한 보습감과 매끄러운 피부결을 선사하는 3in1 원샷 토너 패드. 엠보면과 거즈면으로 구성됐는데, 세안 직후 엠보면으로 얼굴 전체를 부드럽게 닦아낸 뒤 거즈면으로 각질이 쌓인 부분을 한 번 더 문지르면 피지와 모공 등의 피부 고민도 해결할 수 있다. 180ml×60매 2만1천원.

7 에스쁘아 프리페이스 티슈 토너

유해 환경과 도시 공해, 메이크업 잔여물이 더해진 노폐물과 피부 각질을 깨끗하게 닦아내는 저자극 티슈 토너. 파우치에서 간편하게 꺼내 사용할 수 있는 타입으로, 피부 컨디션이나 피부 고민이 염려되는 부위에 올려두거나 어깨, 목 뒤 등 자외선으로 열이 오른 부위에도 활용할 수 있다. 20매 1만원.

8 에이프릴스킨 리얼 카렌둘라 필링 패드

피부 진정과 수분 공급, 유수분 밸런스 조절에 효과 있는 카렌둘라 꽃잎과 꽃수를 엠보 원단에 함유했다. 자극이 덜한 필링 성분과 모공 케어에 효과적인 달맞이꽃 추출물, 칡뿌리 추출물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는 물론 지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120g 60매 1만9천원.

디자인 이지은
사진제공 그라운드플랜 뷰디아니 브링그린 쏘내추럴 에스쁘아 에이프릴스킨 케어존 투쿨포스쿨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