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집에서 전문 클리닉 케어 가능한 차세대 LED 마스크, 엘리닉

한여진 기자 119hotdog@donga.com

2019. 03. 22

한국후지필름㈜에서 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엘리닉(L.linic)’을 선보였다. 엘리닉은 ‘인텐시브 LED 마스크’와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 2가지로, 3중 레이어링의 고농도 LED로 두피부터 얼굴 피부까지 동시에 토털 케어할 수 있는 차세대 LED 마스크다. 

특수 안료 배합 재질을 통해 LED 빛이 마스크를 통과하는 투과율을 높여 보다 풍부한 광량의 LED 빛이 피부 깊숙하게 전달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 관리할 피부 부위에 따라 최적화된 근적외선 및 레드파장을 복합 적용해, 두피의 유분 및 각질을 개선하고 얼굴 피부의 진피층 콜라겐 생성을 통한 피부 탄력 증진과 피부 톤 개선, 안면 볼 부위 리프팅, 각질 개선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100% 국내산 LED를 사용했으며, 눈에 해로운 블루라이트를 배제하고 LED 옵티마이저 필터를 통해 눈부심을 줄여 안대를 착용하지 않아도 안전하다. 빛이 새어나갈 곳 없는 일체형 디자인으로 머리부터 턱 끝까지 외부 노출을 차단해 LED 빛을 피부로 집중시킨다. 시야 확보를 위한 아이 세이프 존과 편안한 호흡을 위한 브레스 홀이 있어 착용 중에도 답답함 없이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인텐시브 LED 마스크 99만원 (왼쪽),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 1백50만원대.

인텐시브 LED 마스크 99만원 (왼쪽),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 1백50만원대.

배터리가 방전된 상태에서 완충까지 2~3시간 정도 걸리며, 충전 시에는 빨간색 LED 불이, 완충 시에는 초록색이 들어온다. 배터리 완충 후 인텐시브 LED 마스크는 3회,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은 4회 사용 가능하다.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2종은 브랜드 사이트 및 공식판매처 롯데면세점, 하이마트, G마켓, 롯데닷컴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