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23years_old

초인기 블랙 페인트 럽바 플러스

블랙헤드는 블랙으로 해결! #15가지한방컴플렉스함유 #고영양반죽클렌저 #블랙헤드아웃 #SNS대란템

EDITOR 백민정

2018. 12. 20

누적 판매량 1백만 개 이상을 기록하며 초인기 뷰티템 반열에 오른 23years old 블랙 페인트 럽바가 슈퍼 용량 리미티드 에디션 ‘블랙 페인트 럽바 플러스’로 출시됐다는 기쁜 소식!

블랙헤드 제거, 피지 조절, 모공 수렴에 효과적인 스틱 타입 모공 클렌저. 78g 1만9천5백원.

블랙헤드 제거, 피지 조절, 모공 수렴에 효과적인 스틱 타입 모공 클렌저. 78g 1만9천5백원.

블랙헤드, 왜 깔끔한 내 얼굴에 생길까?

블랙헤드는 모공 속에 생성된 피지가 산화되어 검게 변한 것을 말한다. 모공이 넓을수록, 피지 분비가 많을수록 블랙헤드는 자주, 그리고 많이 생긴다. 블랙헤드는 생기자마자 바로 제거하는 것이 좋다. 모공을 채우고 있던 피지가 빠져나오면서 이미 넓어진 모공이 계속 늘어져 있을 가능성이 크고, 또 이미 넓어진 모공 사이에 유분이 자꾸 끼면 블랙헤드의 원인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블랙헤드는 압출기를 사용해 강제로 뽑아낼 수도 있지만, 이는 절대 좋은 방법이 아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고 블랙헤드를 제거할 수 있을까? 가장 좋은 방법은 딱딱해진 블랙헤드를 녹여내는 것. 먼저 스팀타월로 모공을 충분히 열고 각질층을 부드럽게 만든 다음 오일이나 밤 타입 딥 클렌징 제품으로 과도하게 쌓인 유분을 충분히 녹여낸다. 이때 블랙헤드가 고민인 부위는 더욱 꼼꼼하게 마사지해줄 것. 세안 후에는 토너로 피부결을 정돈하면서 자극받았을 피부를 진정시킨다. 이때 토너는 유분보다 수분 함량이 높은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블랙 페인트 럽바 플러스

‘피지흡착템’ ‘SNS대란템’으로도 유명한 23years old 블랙 페인트 럽바가 커졌다. 45g에서 78g으로 용량을 대폭 늘린 것. 2배가량 증량된 용량뿐 아니라 블랙헤드 및 피지제거 효과면에서도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됐다. 

23years old 블랙 페인트 럽바 플러스는 클렌저로 블랙헤드 제거, 피지 조절에 탁월한 효과를 자랑한다. 주성분인 숯의 함량을 기존 블랙 럽바 대비 1% 이상 높여 효과도 더욱 강력해졌다. 단순히 세정력에만 초점을 맞춘 게 아니다. 사철꽃쑥추출물, 작약뿌리추출물, 참당귀뿌리추출물, 도둑놈의지팡이뿌리추출물 등 15가지 한방 약재 성분이 추가되어 세안 후에도 피부가 건조하지 않은 것은 물론, 사용이 간편한 스틱 타입 제품이라 콧잔등, 이마, 볼 등 굴곡진 부위도 구석구석 꼼꼼하게 닦아낼 수 있다는 것 또한 이 제품의 장점이다. 얼굴을 물로 충분히 적신 다음 제품을 부드럽게 롤링하면 피지 및 노폐물이 흡착되니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이 없다. 매일 저녁 세안할 때 클렌징 티슈나 오일 등을 사용한 후 2차 세안제로 사용하면 좋다.

기획 최은초롱 기자 사진 김도균 디자인 박경옥
문의 23yearsold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