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ISSUE

#23years old

요즘 SNS에서 ‘인생템’으로 입소문 난 뷰티 브랜드

기획 · 강현숙 기자 | 진행 · 백민정 프리랜서 | 사진 · 김도균

2015. 10. 30

좋은 것이 있으면 뭐든 공유하는 SNS 시대. 메디컬과 홈케어 사이를 오가는 일명 ‘테라피컬(therapy-cal)’ 브랜드 23years old의 SNS 속 인기가 그야말로 뜨겁다. 입소문을 타며 무섭게 성장하고 있는 인생템 23years old를 만나보자.

SNS 11만 명의 팬이 인정했다!

23years old의 입소문 BEST 제품

#23years old
1 20만 개 돌파 바데카실&바데카실 세라3

하룻밤 만에 허물 벗은 듯 피부가 새로 태어난다고 해 ‘허물크림’ ‘여드름 연고’라는 별칭으로 불리는 바데카실 시리즈는 화장이 자주 들뜨고 뾰루지나 트러블이 자주 나는 사람들에게 인생템으로 꼽히며 SNS에서 연일 이슈가 되고 있다. 피지를 조절하고 각질을 녹이고 수분까지 공급하는 삼박자를 고루 갖춘 바데카실 시리즈는 문지르고 씻어내는 번거로움 없이 취침 전 바르기만 하면 각질이 사르르 녹아 다음 날 아침 부들부들하고 매끄러워지는 놀라운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2 24시간 마르지 않는~ 코쿤 윌로우 실키 마스크



누에고치 추출물과 하얀단백질 성분을 포함한 에센스가 칙칙하고 탄력 없는 피부를 쫀쫀하고 환한 피부로 가꿔준다. 즉각적인 화이트닝과 리프팅 효과가 있으며 풍부한 영양감을 느낄 수 있다. 사용 후 하루가 지난 뒤에도 마르지 않는 에센스의 양에 놀라움을 느끼며 ‘입이 없는’ 신선한 마스크팩으로 주목받고 있다.

#인생템 #나비팩 #허물크림 #하얀단백질팩

히트 상품 제조기, 23years old

#23years old
SNS에서 하루에도 무수히 검색되는 23years old 제품의 인증샷. SNS에 제품 사진을 올리는 소비자가 공통적으로 말하는 특징은 단기간에 눈에 띄는 변화를 경험했다는 것. 이러한 리얼 후기들이 SNS에 연일 오르면서 23years old는 요즘 가장 핫한 코스메틱 브랜드로 떠올랐다. 23years old는 메디컬과 홈케어 사이를 오가는 제품 콘셉트, 피부를 효과적으로 변화시키는 힐링 테라피의 합성어인 ‘테라피컬’이라는 신조어를 탄생시킨 브랜드다. 론칭 이후 단시간에 제품력과 입소문만으로 프리미엄 홈케어 시장을 장악하며 크게 성장 중이다.

‘히트 상품 제조기’라는 별명을 얻은 23years old는 새롭고 신선한 것이 아니면 만들지 않겠다는 고집으로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블랙헤드와 모공이 몰려 있는 나비존에 대해 고민하며 탄생시킨 나비팩(에어레이닉 포어마스크), ‘허물크림’ ‘여드름 연고’라는 별칭으로 20만 개 판매 신화를 이룬 바데카실과 바데카실 세라3, 입이 막혀 있는 하얀단백질 마스크팩(코쿤 윌로우 실키 마스크) 등이 대표적으로 이를 따라 하는 미투 제품들이 타 브랜드에서 줄줄이 출시될 정도다.

◇ SNS 속 23years old 생생 후기

#23years old
#좁쌀 여드름 실종

kkatal_sj 창피하지만 보정 없이 올려요. T존은 지성이라 바데카실을 바르고 U존은 건성이라 바데카실 세라3를 발랐는데요, 어젯밤에 바르고 사진 찍고 자고 일어나 아침에 찍은 사진입니다. 어쩜 이렇게 효과가 빠를까요? 오돌토돌 올라온 좁쌀 여드름이 눈에 띄게 진정됐어요. 여드름 흔적 관리도 된다네요. 이 기회에 셀프 피부 관리 제대로 해야겠어요.

#23years old
#바데카실 벌써 세 통째

vicky_leemj 지성 피부를 위한 수분크림이에요. 정확히는 각질 탈락이 잘 안 되고 민감하지 않은 수분 부족형 악지성을 위한 크림. 팍팍 썼더니 벌써 세 통째 쓰는 중이에요. 세라3도 좋다고 해서 바데카실 주문하면서 같이 구입했어요.

#환절기 성난 얼굴 진정 효과 짱

#23years old
diet_yeonl 저는 환절기가 되면 정말 걷잡을 수 없이 피부가 뒤집어지거든요. 그래서 엄청 스트레스를 받아요. 매번 각종 팩에 수분크림, 짜보기도 하고 패치도 붙여보고 그랬는데 나아질 기미가 안 보이더라고요. 이번 환절기에 요 아이 꼼꼼하게 바르고 잤더니 다음 날 확실히 피부가 맨들맨들해지더라고요. 3일간 꾸준히 발라주니 피부가 더 성나거나 하지 않고 잠잠해서 좋았어요. 아마 이 제품은 다 쓰고 나면 재구매할 듯해요. 제가 큰 트러블은 안 나도 좁쌀처럼 조그맣게 오돌토돌 올라오는데 요 아이는 이번에 큰 트러블도, 좁쌀도 많이 완화해준 것 같아요!

#23years old
#이거 대박

dahye60131 속는 셈치고 사봤는데 이거 대박. 엄마가 요새 뭐 바르냐고 묻기까지 했어요. 이 제품의 장점은 보습 효과 및 각질 제거가 탁월해 피부가 매끈해져서 아침에 화장이 잘 먹는다는 거예요.

#입술까지 케어하네

#23years old
joo_diet_ 포장지 뜯을 때부터 에센스가 줄줄 흘러넘치는 것이 일반 팩에 든 에센스와는 좀 달라요. 누에팩이라 그런가? 고농축된 쫀쫀한 무게감도 있네요. 시트도 일반 팩보다 훨씬 두껍고 얼굴에 착 감기는 게 대만족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건 팩이 흘러내리지 않고 계속 얼굴에 착 감겨 있다는 점이예요. 그리고 입이 뚫려 있지 않아 입술까지 케어할 수 있어요.



Special Issue
23years old

가로수길 브랜드숍 론칭!


#23years old
변화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테라피컬 브랜드 23years old가 트렌드세터들이 모이는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브랜드숍을 론칭한다. 가로수길은 최신 트렌드를 엿볼 수 있는 각종 쇼룸과 편집숍 등이 모여 있으며 패션 피플과 연예인들, 국내외 관광객에게 사랑받는 핫 플레이스다. 유명 브랜드숍 사이에 자리할 23years old 브랜드숍은 신선하고 차별화된 공간 브랜딩을 내세움으로써 꼭 들러야 할 베스트 장소로 자리매김하기를 기대하고 있다. 화이트 타일과 메탈 소재, 실험실 느낌을 가미해 편안하면서도 전문적인 홈케어 느낌으로 공간을 구현하고, 네온으로 젊고 감각적인 분위기를 한층 더했다. 화장품을 직접 만져보고 테스트하며 자신에게 꼭 맞는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쇼룸이 꾸며져 있다. 23years old 브랜드숍은 11월 중순 론칭할 예정이며, 론칭 기념 이색 프로모션과 다채로운 이벤트를 벌일 예정이다.


디자인 · 이지은

문의 · 23years old(www.23pack.com 02-6969-7723)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