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CLEANSING

엘리자베카 밀키웨어 네츄럴 90% 올리브 클렌징 오일

클렌징 재구매율 100% 제품

기획 · 한여진 기자 | 사진 · 홍중식 기자

2015. 10. 07

갑자기 피부에 트러블이 생기거나 효과 좋다는 화장품을 사용해도 기대에 못 미칠 때는 클렌징을 점검해야 한다. 올리브오일 90%가 함유돼 모공 속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닦아내는 엘리자베카 밀키웨어 네츄럴 90% 올리브 클렌징 오일을 사용하면 화장품 효과도 한층 높아진다.

엘리자베카 밀키웨어 네츄럴 90% 올리브 클렌징 오일
스킨케어 첫 단계, 클렌징

좋은 성분이 가득한 화장품을 아무리 사용해도 클렌징을 제대로 하지 않으면 소용이 없다. 피부에 메이크업 잔여물과 노폐물이 그대로 남아 있다면 피부에 좋은 성분이 오히려 독이 될 수 있기 때문. 스킨케어의 기본 중 기본인 클렌징을 제대로 해야 피부 트러블이 생기지 않고 스킨케어 제품이 잘 스며들어 피부가 건강해진다. 특히 환절기에는 피부 트러블이 생기기 쉬워 클렌징을 꼼꼼히 해야 한다. 클렌저는 크림, 오일, 워터, 젤, 버블, 시트 등 다양한 종류가 있다. 뷰티 피플들 사이에서 스테디셀러로 꾸준히 사랑받는 제품은 색조 메이크업까지 깨끗하게 지워주는 오일 클렌저다. 특히 올리브오일 클렌저는 피부에 자극 없이 모공 속 노폐물까지 제거해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엘리자베카 밀키웨어 네츄럴 90% 올리브 클렌징 오일

올리브오일이 90% 함유된 천연 식물성 오일 클렌저로 아이섀도, 립스틱, 마스카라 등 색조 메이크업을 깨끗이 지워줄 뿐만 아니라 모공 속 노폐물도 말끔히 제거한다. 호호바씨오일, 마카다미아씨오일, 아보카도오일, 티트리오일 등 천연 오일이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 화장 잘 받는 피부 상태로 만들며, 인공색소와 인공향료가 첨가되지 않아 민감한 피부 타입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사용 방법은 오일을 손에 적당량 덜어 물기 없는 얼굴에 고루 바른 뒤 메이크업이 녹을 때까지 충분히 부드럽게 마사지한 다음 손끝에 물을 조금 묻혀 마사지하고 미온수로 충분히 씻어낸다. 300ml 2만5천원.

엘리자베카 밀키웨어 네츄럴 90% 올리브 클렌징 오일
산뜻하고 깨끗하게 클렌징 되는 이유!



클렌징 오일과 물이 유화됨으로써 오일로 녹인 메이크업 및 노폐물이 물로 제거된다. 올리브오일 90%가 물에 녹는 반전 클렌징 오일!

Beauty Blogger’s Review

엘리자베카 밀키웨어 네츄럴 90% 올리브 클렌징 오일 테스트

엘리자베카 밀키웨어 네츄럴 90% 올리브 클렌징 오일
“올리브오일을 90%나 함유하고 있는 점이 마음에 쏙 들어요. 얼굴에 사용하기 전 팔목에 펜슬 아이라이너, 립스틱, 스틱 섀도, 파우더 섀도를 발라 테스트해봤어요. 립스틱은 순식간에 말끔히 지워지고 잘 지워지지 않는 펜슬 아이라이너는 좀 더 문질렀더니 무리 없이 제거됐어요. 리치하지 않은 오일이라 끈적이지도 않고 사용 후에는 피부가 매끄럽고 촉촉한 느낌이 들어요. 세안 후 수분감이 그대로 남아 건조해지지 않는 것도 마음에 들고요.” 림제리나(http://byunsil2.blog.me)

엘리자베카 밀키웨어 네츄럴 90% 올리브 클렌징 오일
“요즘 유행하는 진한 립스틱도 두어 번 문지르면 싹 지워지는 클렌징 효과에 엄지 척 올라간 제품이에요. 메이크업을 녹인 뒤 물을 묻혀 문지르면 제형이 하얀색으로 변하는데, 마사지하듯 손끝으로 문지른 뒤 미지근한 물로 씻어내면 클렌징 끝! 크림이나 워터 클렌징을 사용하면 폼클렌징으로 이중 세안을 해야 하는데, 이 제품은 하나만으로 이중 세안 효과가 있어 클렌징 시간도 확 줄여준답니다. 다양한 오일 성분이 피부 건강까지 챙겨주는 것은 덤이고요.” 시밀레(http://blog.naver.com/kny5808)

디자인 · 이지은

사진제공&문의 · 엘리자베카(02-564-3009 www.elizavecca.com)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