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CHOICE

쫀쫀하게 밝히다! 코쿤 윌로우 실키 마스크

기획 · 최은초롱 기자 | 사진 · 홍중식 기자

2015. 10. 02

잡티 없이 뽀얀 피부를 위해 다양한 제품을 찾고 있다면 주목! ‘하얀단백질팩’이라고 불리는 코쿤 윌로우 실키 마스크는 누에고치 추출물과 고농축 단백질 성분이 함유돼 쫀쫀한 탄력과 즉각적인 화이트닝 효과를 볼 수 있다. 따로 화이트닝 화장품을 사용하지 않아도 안색 개선효과와 피부결을 정돈시켜주는 기능도 뛰어나다.

쫀쫀하게 밝히다! 코쿤 윌로우 실키 마스크

<b>코쿤 윌로우 실키 마스크</b> 누에고치 추출물과 단백질 성분을 포함한 에센스가 칙칙하고 탄력 없는 피부를 쫀쫀하고 환한 피부로 가꿔주며 보습, 탄력, 재생, 각질 제거 등 복합 관리가 가능하다. 즉각적인 안색 개선과 풍부한 영양감을 느낄 수 있다. 43g(1개입) 6천원.

Check it!

1 두꺼운 텐션 시트를 선택한 이유?

에센스를 많이 머금고 있을 뿐 아니라 에센스의 수분 · 영양 증발을 막아 보다 효과적이고 전문적인 관리를 도와줍니다.

2 텐션 시트의 장점?

얼굴 크기에 관계없이 얼굴에 맞춰 늘려서 사용 가능! 큰바위 얼굴도 빈틈없이 관리할 수 있어요.



3 왜 입을 막았나?

빈틈없는 관리를 위해 피부 노출을 최소화한 모양을 연구했어요. 입술, 인중, 턱선까지 마스크 시트로 감싸 촉촉하고 탄력 있게!

코쿤 윌로우 실키 마스크의 놀라운 장점

1 시트도 과학이다

일반 마스크의 3분의 1 크기로 쫀쫀하고 탄력 있게 늘어나는 탄력섬유로 만들었다. 양방향으로 늘어나는 신개념 시트로 탄성과 장력이 뛰어나 리프팅에 도움을 준다. 원단이 원래 크기로 줄어들려는 성질(메모리 텍스처 원리) 때문에 얼굴에 압박이 가해져서 유효 성분의 영양 흡수율을 높일 수 있으며 주름 개선과 탄력 증강에 도움이 된다.

2 누에고치 추출물 · 고농축 단백질 성분 함유!

일반적으로 극소량 함유된 성분만 강조하는 마스크팩과 달리 점성이 있는 단백질 에센스는 마치 누에고치가 실을 뽑아내듯 쭉쭉 늘어나면서 피부에 누에고치의 좋은 성분을 그대로 전달한다. 마스크팩을 하는 중간중간 톡톡 두드려 마사지하면 쫀쫀한 탄력이 더해진다.

쫀쫀하게 밝히다! 코쿤 윌로우 실키 마스크
#해시태그로 보는 코쿤 윌로우 실키 마스크

쫀쫀하게 밝히다! 코쿤 윌로우 실키 마스크
#1일1팩

매일 해도 부담없고 화장발 잘 받기로 입 소문난 팩

#팩스타그램

SNS에 팩스타그램을 검색할 것! 입이 없는 독특한 비주얼을 가진 제품 사용 후기를 확인할 수 있다.

#1통

시트 1장의 단백질 에센스 양이 1병 용량과 거의 흡사!

#하얀단백질팩

누에추출물과 실크단백질 성분이 첨가된 마르지 않는 하얀 단백질팩.

#24시간

24시간이 지나도 마르지 않을 정도로 도톰한 고탄력 메모리시트에 에센스를 많이 머금고 있다.

Editor’s Review

“일반 부직포 시트 마스크와는 소재도, 에센스 함유량도 다르다고 하더니 독특한 차이만큼 효과에서도 차이가 느껴지네요. 쭉쭉 잘 늘어나는 텐션감 있는 마스크팩으로 얼굴을 빈틈없이 감싸주는 점도 마음에 들었는데, 시트를 벗기는 순간 쫀쫀하고 탄력 있는 피부결은 물론 밝아진 피부톤도 느낄 수 있었어요. 중요한 약속이 있는 날 메이크업 전에 사용하면 에스테틱에서 막 관리받고 온 듯 화장발 잘 받는 피부가 될 것 같아요” 여성동아 한여진 기자

쫀쫀하게 밝히다! 코쿤 윌로우 실키 마스크
디자인 · 이지은

문의 · 02-6969-7723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