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SUMMER ITEM

날 물로 보지 마

기획 · 강현숙 기자 | 사진 · 홍중식 기자

2015. 07. 01

강렬한 태양이 내리쬐는 한여름, 피부 역시 뜨거운 열기로 인해 적색 경보가 켜진다. 갈증 상태가 최고조에 이른 피부에 필요한 건 얼음물을 마신 것처럼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주는 것. 풍부한 보습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며 피부 갈증을 해소시켜줄 워터풀 수분 아이템을 모았다.

MOISTURE CREAM

피부가 메마르고 건조할 땐 물을 주듯 수분크림을 듬뿍 발라줄 것. 요즘 수분크림은 다양한 보습 성분이 수분 잠금 효과를 줘 지속력이 뛰어나고 피부 속부터 수분이 차오르게 한다.

날 물로 보지 마
1 올빚 수분빛 광채 크림 해초 발효 추출물이 피부 속 깊숙이 수분을 채워 피부 속 광채를 깨워주는 제품으로, 보습에 탁월한 약초와 황금 추출물이 수분 잠금 효과를 줘 피부를 더욱 촉촉하게 한다. 80ml 8만원.

2 클라란스 하이드라퀀치 크림-젤 바르는 순간 수분 방울로 변하는 젤 제형의 크림으로 쿨링 효과를 주고, 피지를 조절해 피부를 산뜻하게 만든다. 50ml 6만원.

3 아이오페 모이스트젠 크림 스킨 하이드레이션 피부의 건조한 부위를 스스로 찾아가 보습 인자를 전달하는 모이스처 딜리버리™ 기술을 적용해 바르는 즉시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한다. 50ml 4만5천원대.



4 에스티로더 뉴트리셔스 바이탈리티 8™ 래디언트 모이스춰 크림 석류, 솝베리, 망고스틴 등 8가지 성분이 피부에 집중적인 수분을 공급하고 항산화 효과를 줘 건강하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50ml 9만2천원대.

5 마몽드 플로랄 하이드로 크림 많은 양의 물을 저장하는 수선화의 알뿌리 성분이 피부의 수분 저장 능력을 키워주고, 입자가 작은 저분자 수선화꽃수가 피부 깊숙이 흡수돼 메마른 피부에 수분을 채워준다. 80ml 2만7천원대.

6 시슬리 끄렘므 이드라땅뜨 수분 공급과 피부 진정 효과가 있는 오이 성분이 피부의 수분을 유지시키며 안색을 화사하게 한다. 50ml 18만원.

7 프레쉬 로터스 유스 프리저브 크림 보습 등 7가지 효능을 극대화하는 기술이 적용된 7콤플렉스가 촉촉함을 오래 유지시키고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 속부터 수분이 차오르게 한다. 50ml 7만7천원대.

8 비오템 수퍼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 피부의 수분을 최적화시켜주는 마노스 수분 입자에 라이프 플랑크톤™ 발효 워터를 더해 처음 바른 수분을 7시간 동안 지속시켜주는 제품. 50ml 5만4천원대.

FACE MIST

단순히 피부를 적셔주던 페이스 미스트 시대는 옛말! 즉각적인 수분 공급은 물론 모공을 타이트하게 조여주고, 탄력을 더하며, 피부 디톡스 효과를 주는 등 업그레이드된 페이스 미스트가 대세다.

날 물로 보지 마
1 꼬달리 뷰티 엘릭시르 이자벨 헝가리 여왕이 사용한 젊음의 묘약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에센스 미스트로, 모공을 조여주고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부스터, 메이크업 픽서 등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30ml 2만3천원.

2 멜비타 펄프 드 로즈 플럼핑 래디언스 듀오 다마스크 로즈 플로럴 워터와 로즈힙 오일을 블렌딩한 제품으로, 피부에 수분감 가득한 활력을 선사하고 탄력을 준다. 50ml 3만9천원.

3 빌리프 허벌 수딩 미스트 오렌지 라벤더, 캐모마일, 티트리 오일 등으로 구성된 오일층과 폴리네시아 남태평양 군도와 하와이 등지에서 자생하는 노니 성분이 함유된 수분층을 흔들어 섞어 사용하는 2층 타입 미스트.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하고 더위에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킨다. 100ml 2만9천원.

4 이니스프리 올리브 리얼 오일 미스트 극건성 피부용 미스트로, 즉각적인 수분 공급은 물론 지속력이 뛰어나 피부를 오랫동안 촉촉하게 한다. 80ml 9천원.

5 수려한 효 수분샘 미스트 발효 한방 성분이 미세하게 분사돼 피부결 사이사이까지 꼼꼼하게 수분을 채워준다. 100ml 2만7천원.

6 다비 바인 프레시 미스트 토너 청량한 사용감이 특징으로 나파밸리산 포도 성분이 피부를 진정시키고 디톡스 효과를 준다. 60ml×2개 3만5천원.

7 록시땅 시트러스 버베나 미스트 유기농 버베나와 레몬, 그레이프프루츠 에센셜 오일이 상쾌한 시트러스 향을 전하며 쿨링 효과를 주는 제품. 냉장고에 넣어두고 쿨링 미스트로 사용해도 좋다. 75ml 2만2천원.

8 한율 어린쑥 수분 진정수 피부 진정 효과가 있는 어린쑥 추출물이 더위에 지친 피부를 달래주고, 자연이온수가 피부에 수분과 활력을 더해준다. 150ml 2만5천원대.

WATERFUL MAKE UP

뜨거운 햇볕에 메마른 여름철 피부는 화장을 해도 잘 먹지 않고 들뜨기 십상이다. 스킨케어 제품을 바른 것처럼 피부를 촉촉하게 하고 물광 효과를 주는 보습 성분 함유 메이크업 제품을 선택할 것.

날 물로 보지 마
1 베네피트 헬로 플로리스 SPF15 한층 강화된 수분감이 특징으로, 시간이 지나도 방금 화장한 것처럼 피부톤을 화사하게 유지시켜주는 팩트. 7g 5만5천원.

2 미샤 M매직 쿠션 모이스처 SPF50+ PA+++ 연꽃수, 수레국화꽃수, 다마스크장미꽃수가 수분을 공급해 두드릴수록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만들어주는 매직 쿠션. 15g 6천8백원.

3 맥 미네랄라이즈 리치 립스틱 레드 코켓 미네랄 보습 복합 성분이 들어 있어 입술에 촉촉하게 발리며, 선명하게 컬러가 발색된다. 3.6g 3만3천원.

4 라네즈 워터베이스 CC크림 SPF36 PA++ 워터 베이스 제형으로 수분 에센스를 바른 듯한 사용감의 멀티 크림. 40ml 3만원대.

5 라비다 선 솔루션 데일리 슈퍼모이스처 IRF20 SPF36 PA+++ 48시간 피부의 보습력과 지속력을 높여주는 하이드레이팅 쉴드 콤플렉스 성분이 태양빛과 태양열에 메말라가는 피부에 보습 효과를 주는 선크림. 60ml 3만8천원.

6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엑스트라 모이스트 파운데이션 슈퍼오메가 성분이 피부의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며 촉촉하게 마무리된다. 35ml 5만원.

7 시슬리 휘또 뗑 에끌라 끈적임 없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리퀴드 파운데이션으로, 피부의 유 · 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30ml 13만원.

8 Re:NK 결크림 인 팩트 SPF50+ PA+++ 이온수가 피부의 결과 결 사이에 수분 입자를 채워 오랫동안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며, 데코플러스 성분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피부결을 탄탄하게 잡아준다. 14g×2개 5만2천원.

9 라네즈 워터리 쿠션 컨실러 SPF35 PA++ 35%의 수분을 머금은 촉촉한 제형과 수분감을 최적으로 전달하는 플로킹 퍼프를 적용해 피부에 물이 터지는 듯한 수분감을 주는 쿠션 컨실러. 2.5ml 2만5천원대.

디자인 · 이지은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