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3인의 조언! “하얀 피부와 어울리는 오렌지 립스틱은?

우먼동아일보

2012. 09. 28

조명을 켠 듯 얼굴을 환하게 밝혀줄 립 컬러가 궁금하다면 대한민국 대표 메이크업 아티스트 수경(순수 원장), 지선(이경민포레 부원장), 김수빈(W퓨리피 원장)씨의 어드바이스에 주목할 것! 하얀 피부에 걸맞는 최적의 오렌지 립스틱을 지금부터 공개한다.


Beauty S.O.S
“밋밋한 하얀 피부에 생기를 줄 수 있는 오렌지 립스틱을 찾고 있어요. 채도가 높은 컬러를 잘못 바르면 김치 국물을 바른 것처럼 둥둥 뜨기 쉽거든요. 하얀 피부와 찰떡궁합인 오렌지 컬러는 없을까요?”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3인의 조언! “하얀 피부와 어울리는 오렌지 립스틱은?

이경민 포레 지선 부원장' Pick ▶ 조르지오 아르마니 루즈 300
“도자기처럼 매트한 피부에 아이 메이크업은 생략하고 네온빛이 감도는 진한 오렌지 립스틱을 발라주세요. 립밤을 바르듯이 손가락으로 톡톡 찍어 가볍게 바르면 피부가 환하고 생기 있게 연출돼요.”

이경민 포레 지선 부원장은…
섬세한 손길과 창조적인 발상으로 유명한 지선 부원장. 매거진 화보는 물론, 각종 CF와 지면 작업에 활발히 참여하고 있다. 오연수, 엄정화, 이하늬, 유호정 등 여배우의 드라마 메이크업을 담당하고 있으며 ‘비디비치 by이경민’과 ‘터치 by이경민’의 제품계발에 참여하며 진정한 뷰티 전도사로 활약하고 있다.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3인의 조언! “하얀 피부와 어울리는 오렌지 립스틱은?

W퓨리피 김수빈 원장' Pick ▶  베네피트 차차틴트 + 나스 립 펜슬 볼레로
“틴트와 립 펜슬로 투톤 효과를 내보세요. 먼저, 틴트를 발라 오렌지빛 베이스를 만든 후, 립 펜슬을 덧발라주면 자연스럽고 생기 있는 오렌지 입술이 완성됩니다.”



W퓨리피 김수빈 원장은…
장동건, 고소영 커플의 웨딩화보 메이크업 외에 수많은 스타들의 웨딩 메이크업을 담당한 W퓨리피의 김수빈 원장. 국내 최정상급 연예인들의 메이크업은 물론 W퓨리피 패션쇼와 뷰티쇼 및 각종 미인 대회의 메이크업 연출하며 자타공인 트렌디 메이크업의 선구자로 명성을 잇고 있다.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3인의 조언! “하얀 피부와 어울리는 오렌지 립스틱은?

순수 수경 원장' Pick ▶ 베네피트 차차틴트
“밝은 피부톤에는 투명 메이크업처럼 청순한 오렌지 컬러가 잘 어울려요. 차분하게 발색되는 오렌지 틴트를 입술 안쪽부터 그라데이션해서 꽃잎을 머금은 듯 은은하게 연출해주세요.”

순수 수경 원장은…
김남주, 정려원, 최지우, 한예슬 등 대한민국 트렌디 세터들의 메이크업을 전담하고 있다. On Style ‘프로젝트 런웨이’의 메이크업 디렉터를 비롯해 각종 매거진과 드라마, TV프로그램의 심사위원 및 메이크업 디렉터로 활약하며, 언제나 한발 앞선 뷰티 트렌드를 제안하고 있다.



글·이수영 <우먼 동아일보 http://thewoman.donga.com 에디터 swim1020@hanmail.net>
최현아 <우먼 동아일보 http://thewoman.donga.com 인턴 에디터 deerbambi826@gmail.com>
도움주신 곳·순수 설레임점 02-518-6221 이경민포레 02-3448-7114
W퓨리피 02-518-8100 나스 02-564-0055 베네피트 02-3438-9604
조르지오 아르마니 02-3497-9811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