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바캉스 후 지친 피부 달래는 애프터케어 - 수분 공급과 미백이 포인트!

우먼동아일보

2012. 08. 10

즐거운 바캉스를 즐기는 동안 강한 햇볕과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는 붉고 거칠어지기 쉽다. 바캉스 기간 동안 손상된 피부를 회복시키기 위해서는 빠른 수분 공급과 화이트닝 케어가 중요하다.


바캉스 after care tip !

-강한 자외선으로 지친 피부에는 촉촉한 수분 공급
강한 자외선에 자극 받아 거칠고 푸석해진 피부. 피부를 안정시키고 즉각적인 수분 공급을 위해 알로에를 사용해보자.  

국내 알로에 대표 기업 김정문알로에의 ‘세레브 퓨어 알로에(Sereve Pure Aloe)’라인은 손상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고 수분을 공급하는 알로에 전문 화장품. 정제수를 사용하는 일반화장품과 달리 세레브 퓨어 알로에 라인은 알로에를 워터 베이스로 사용해 피부 속 수분 공급과 유지에 도움을 준다.
스킨, 에센스, 로션, 젤리크림 등 총 5가지 기초 스킨케어 제품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기초 3종(스킨, 로션, 크림) 기준 10만 9000원이다.


바캉스 후 지친 피부 달래는 애프터케어 - 수분 공급과 미백이 포인트!





-무더운 날씨, 넓어진 모공을 매끈하게

피지선이 활성화돼 피지가 증가하는 여름. 과다 분비된 피지는 모공 사이에 끼어 트러블까지 유발할 수 있다.

올 여름 출시된 키엘의 '블루 허벌 스팟 트리트먼트'는 트러블 주위 모공을 빠르게 수렴해, 트러블을 완화 해주는 트러블 케어 전용 제품. 허벌(Herbal) 성분을 함유한 마일드 케어 제품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가격 2만 6000원.


-칙칙해진 피부 톤업(Tone Up)으로 더 밝고 깨끗하게
보습과 모공관리로 바캉스 후 지친 피부가 어느 정도 회복 됐다면 맑고 환한 피부로 되돌리기 위한 미백에 신경 써야 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의 ‘더 퍼스트 넘버원 에센스’는 효모발효물이 87% 함유된 원액타입 에센스로 피부톤을 맑고 투명하게 가꿔준다. 피부결을 정돈해 각질관리를 도와주고 7가지 오가닉 허브추출물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트러블 케어에 도움을 준다. 가격 2만2000원.


글·박해나<우먼 동아일보 http://thewoman.donga.com 에디터 phn0905@gmail.com>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