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하루 3분! 5살 어려보이는 탱글탱글 ‘동안 페이스 마사지’

우먼동아일보

2012. 12. 26

기름칠을 하지 않은 기계가 자주 삐그덕거리는 것처럼 평소 잘 쓰지 않아 딱딱해진 얼굴 근육은 경직된 표정과 주름 가득한 얼굴을 만드는 원인이 된다. 하루하루 정성스러운 손길을 모아 아름다운 얼굴을 만들어보자. 하루 3분 터치로 전문가의 손길이 부럽지 않은 동안 페이스가 완성된다.

하루 3분! 5살 어려보이는 탱글탱글 ‘동안 페이스  마사지’


STEP 1. 미간 세로 주름 없애기
POINT! 미간 근육을 바깥으로 자극하고, 눈썹 앞쪽을 지압하는 것이 포인트!

하루 3분! 5살 어려보이는 탱글탱글 ‘동안 페이스  마사지’

1. 왼손의 검지와 중지로 V자를 만들어 양 눈썹 앞쪽에 갖다놓으세요.
2. 오른손 검지를 왼손의 검지와 중지 사이에 대고 원을 그리면서 마사지합니다. 3회 반복하세요.
3. 오른손 검지와 중지를 모아 미간에 대고 X자를 그리면서 근육을 풀어주세요. 10회 반복하세요.
4. 양 검지를 눈썹 위에 대고 좌,우로 문질러서 마사지합니다. 10회 반복하세요.


STEP 2. 눈가 주름 없애기
POINT! 머리 옆선으로 이어지는 측두근을 자극해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고 탄력을 업.



하루 3분! 5살 어려보이는 탱글탱글 ‘동안 페이스  마사지’

1 손끝으로 관자놀이를 사선 방향으로 끌어올려주세요. 좌,우 모두 10회씩 반복합니다.
2. 검지와 중지 손가락으로 관자놀이를 5회씩 꾹꾹 눌러 지압해 주세요. 머리 옆과 눈바깥쪽 근육이 풀어져서 시원해요.
3. 검지와 중지 손가락으로 눈꼬리에서 헤어라인까지 둥글리듯 마사지해주세요. 5회씩 반복합니다.
4. 양손가락을 모아 눈 밑 뼈에 대고 눈 주위를 톡톡 두드려주세요. 5회 반복하세요.


STEP 3. 눈 밑 주름 없애기
POINT! 눈동자와 눈꼬리 아래 근육을 튕기듯 자극해 탄력을 주는 원리.

하루 3분! 5살 어려보이는 탱글탱글 ‘동안 페이스  마사지’

1. 손가락 끝으로 관자놀이를 5회씩 꾹꾹 눌러주세요. 머리 옆 근육과 눈 바깥쪽을 풀어주는 효과가 있어요.
2. 양 검지를 눈동자 바로 아래와 눈꼬리 아래에 있는 뼈에 대고 3초간 지그시 누릅니다. 총 5회씩 반복하세요.
3. 손가락을 눈꼬리에 대고 원을 그리면서 머리 경계선까지 마사지 하세요. 5회 반복하세요.
4. 양 검지를 눈꼬리에 대고 바깥으로 당기는 느낌으로 가볍게 지압합니다. 5회 반복하세요.


STEP 4. 팔자주름 없애기
POINT! 팔자 주름 부위의 근육에 탄력을 부여해 처짐을 막고 주름을 완화한다.

하루 3분! 5살 어려보이는 탱글탱글 ‘동안 페이스  마사지’

1. 양 검지로 콧방울 옆을 3초간 지그시 눌러주세요. 누르는 동작을 5회 반복합니다.
2. 팔자 주름에 양 검지와 중지를 대고 사선 방향으로 끌어 올리면서 마사지 하세요. 5회 반복합니다.
3. 오른손 검지는 광대뼈 위에 고정시키고, 왼손 검지와 중지로 광대뼈를 향해 밀어 올립니다. 좌, 우 모두 3회씩 반복하세요.
4. 양 검지와 중지를 코 옆에 대고 팔자 주름을 따라 원을 그리며 마사지 하세요. 총 5회 반복합니다.




하루 3분! 5살 어려보이는 탱글탱글 ‘동안 페이스  마사지’
드레뮤 이뮤 오일은…
호주 이뮤새에서 얻어지는 100% 천연 오일로 드레뮤만의 3중 정제기술을 거쳐 무색, 무취,무방부제의 순수한 자연 성분을 지녔다. 피부 깊숙이 흡수되어 손상된 피부를 재생 시키고, 뛰어난 유·수분 밸런스 효과로 건조한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한다.








에디터·이수영<우먼 동아일보 http://thewoman.donga.com 에디터 swim1020@hanmail.net>
사진·이기욱<동아일보 출판사진팀 기자>
동영상·이홍명, 노영경<우먼 동아일보 eTV 에디터>
모델·최아리
참고도서·<하루 3분 페이스 다이어트>(임건희 저, 비타북스), <동안시크릿>(이병철 김현숙 저, 페이퍼북)
의상협찬·나이키080-22-0182도움주신 곳·드레뮤 070-7755-8585 www.ourplace.co.kr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