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FOR MAN

MAN IN BEAUTY

기획·정수현 프리랜서 | 사진·지호영 기자

2014. 12. 02

추위로 연지를 바른 듯 빨개진 볼, 각질로 하얗게 들뜬 얼굴, 각종 트러블로 울긋불긋한 피부까지, 초라해진 피부의 남자들을 위해 준비하자. 단 몇 가지 아이템만으로도 내 남자의 성공 지수가 높아진다.

MAN  IN BEAUTY
1 아이젠버그 에센셜 모이스처라이징 밤 엔자임 성분으로 오래되고 두꺼워진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수분 지속력이 뛰어난 히알루론산을 배합해 피부에 촉촉함을 오래도록 유지시킨다. 또 마카다미아 너츠 오일로 피부 탄력과 주름까지 케어한다. 75ml 9만9천원.

2 다비 토너 포맨 강력한 항산화 기능과 피부 진정 효과를 자랑하는 포도 줄기의 ‘레스베라트롤’ 성분을 배합해 수분이 부족하고 탄력이 떨어진 피부에 건강함과 활력을 부여한다. 110ml 4만원.

3 비오템 UV 디펜스 SPF50/PA+++ 로션처럼 가벼운 제형으로 무언가 바른 흔적을 남기지 않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한다. 또 스파 플랑크톤 추출물이 포함되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다. 30ml 4만9천원.

4 키엘 훼이셜 퓨얼 헤비 리프팅 먼저 거칠고 두꺼운 남성 피부의 각질을 제거해 유연하고 말랑한 상태로 만든다. 그런 후 피부 깊숙이 집중적으로 비타민과 단백질 성분을 보충해 탄탄하고 매끈한 젊은 피부로 회복시킨다. 50ml 5만5천원.

5 칼 라거펠트 포 맨 오드트왈렛 라벤더와 만다린 향이 조화를 이룬 상큼한 톱노트로 시작해 앰버와 샌들우드의 스파이시하면서도 우아한 향으로 마무리된다. 한 마디로 설명하자면 모든 계절에 어울리는 아로마틱한 풀 향기. 30ml 6만원.



6 자오 코페트 멀티퍼포즈 밤 헤어, 네일, 손, 팔꿈치 등 건조하고 거칠어진 모든 부분에 사용할 수 있는 멀티 밤. 시어버터, 코코넛 오일 등을 함유해 즉각적으로 피부를 유연하게 만들고, 로즈 제라늄과 샌들우드로 우월한 향기까지 갖췄다. 48.5g 가격미정.

7 DTRT 토너 쏘 파인 면도로 상처 입거나 예민해진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시키는 산소 워터. 백년초 열매가 세안 후 날아간 수분을 빠르게 보충하고, 천연 소나무 송진 성분이 들어 있어 항염 작용을 도와준다. 140ml 2만5천원.

8 시슬리 시슬리움 면도로 인해 생긴 홍반이나 피부 손상을 치유하고 피부의 수분 순환을 촉진시켜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를 만든다. 또 스트레스에 대한 저항력을 높여 피부의 활력을 회복시키는 안티에이징 스킨 케어. 50ml 26만원.

9 라네즈옴므 쿨 비비 SPF25/PA++ 파란 젤 플루이드 속의 비비 캡슐이 터지면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동시에 자연스럽게 톤까지 보정한다. 들뜨는 현상 없이 어떤 피부 색에도 알맞게 스스로 톤을 컨트롤하는 것이 특징. 50ml 2만7천원.

10 이솝 모로칸 네롤리 포스트 쉐이브 로션 면도 후 피부를 진정시키고 소독하는 기능을 가진 수분 로션. 판테놀이 함유되어 소염 효과가 있고, 시어버터와 오렌지 플라워 오일 등이 피부를 하루 종일 건조해지지 않도록 보호한다. 60ml 6만7천원.

어시스트·양수정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