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for husband

내 남편의 시크릿 박스

화장품&셔츠 배달 왔어요

기획·이진이 기자 | 사진·문형일 기자

2013. 02. 12

서브스크립션 커머스가 뷰티 업계의 새로운 유통 채널로 급부상했다. 서브스크립션 커머스란 다양한 상품을 구성해 잡지처럼 정기적으로 배달해주는 일종의 ‘구독 서비스’. 이름만 들어도 아는 브랜드 제품과 신상 브랜드의 아이템을 박스에 골고루 담아 다양한 제품을 사용해볼 수 있다. 여성박스에 이어 남성을 위한 뷰티박스, 셔츠박스 등이 속속 등장하고 있으니 남편을 위해 신청해볼까?

내 남편의 시크릿 박스


맨즈박스
배송날짜 매달 25일 발송 가격 1개월 1만6천5백원 구독신청 http://mensbox.co.kr
인터넷으로 신청하면 구독 예약이 이뤄지며 2, 3개월 구독 신청 시 할인 혜택이 있다. 매달 25일 발송과 동시에 구성 제품이 공개돼 기다리는 재미가 쏠쏠하다. 오휘, 헤라, 로레알, 니베아, 아비노, 엠도씨, GAP 등 브랜드와 제휴하고 있다. 1월의 박스는 오휘 스킨, 로션과 블랙헤드 제거 코팩, 엘라스틴 샴푸·린스, 헤어 스타일링을 위한 오랑케 정품 왁스, 구연산과 아미노산을 함유한 이너뷰티 메달리스트 분말과 물병이 들어 있다. 꼼꼼하게 신경 쓴 트렌드 박스의 느낌.

CJ오쇼핑 켈리오박스 밀리터리 스페셜 에디션
배송날짜 바로 배송 가격 2만5천9백원 구독신청 www.cjmall.com
매달 다른 테마로 구성되는 프리미엄 뷰티박스. 밀리터리 스페셜 에디션은 혹한기 건조한 피부를 위한 올인원 보습 패키지다. 쿨링 효과가 있는 보닌 헤어·보디 겸용 클렌저, 초강력 보습력을 자랑하는 킹콩크림, 킹콩살브 등 정품 3종과 비욘드 스킨, 로션, 보디 워시, 보디 에멀젼 등 샘플 4종으로 구성했다. 정품에 비해 47% 할인된 가격이다. 군부대 배송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으므로 군대 간 동생에게 보내주기에 딱! 박스 안에 러브레터가 숨어 있어 선물하기에도 좋다.

내 남편의 시크릿 박스


미미박스 남자박스
배송날짜 매달 20일 발송 가격 1개월 1만6천5백원 구독신청 www.memebox.co.kr
매월 새로운 그루밍 콘셉트로 박스를 구성한다. 1, 3, 6, 12개월 정기구독 할 수 있으며 6개월 이상부터 최대 23%까지 할인 혜택이 있다. 1월의 박스는 수분과 브라이트닝 효과가 있는 제품 9종으로 구성됐다. 피부 톤을 환하게 가꾸는 CB크림, 마시는 차를 콘셉트로 한 마스크 팩, 아비노 립밤, 스킨ㆍ로션ㆍ에센스를 한 병에 담은 닥터뉴엘 에센스가 눈에 띄는 제품. 미미박스에 만족한 제품이 있다면 미미세일을 눈여겨볼 것. 매주 새로운 아이템을 깜짝 세일한다.



셔츠매거진
배송날짜 바로 배송 가격 1년 10만원 구독신청 www.zerolounge.co.kr
회원제 남성 온라인 쇼핑몰 제로라운지의 셔츠 구독 서비스. ‘판매 마진 제로’ 콘셉트로 시즌별 40가지 이상의 셔츠를 선보인다. 셔츠 구독 회원권을 결제하면 12개의 코인이 발생한다. 셔츠 구독 서비스 페이지에서 원하는 셔츠를 선택하고 결제 수단으로 코인을 사용하면 되는데, 셔츠는 소재의 종류에 따라 코인 1ㆍ2ㆍ3개 상품으로 구분된다. 넥타이와 양말도 코인을 이용해 구매할 수 있다.

제품협찬·맨즈박스(1661-6306) CJ오쇼핑(080-000-8000) 미미박스(1544-0439) 제로라운지(080-210-2580)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