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IT COSMETICS

에이본 에이뉴 클리니컬 더마풀 프로 안티-링클 세럼 & 필러

물광주사 맞은 듯 탱탱한 피부, 2배 강화된 인젝터블 그레이드 히알루론산

기획|신연실 기자 사진|문형일 기자

2012. 10. 04

허옇게 일어나는 각질, 한층 도드라지는 잔주름 등 거울을 볼 때마다 울상 짓게 하는 가을철 피부 몸살의 원인은 수분 부족이다. 메마른 피부 속부터 겉까지 탄탄한 수분 베이스를 만들어 화사하며, 촉촉하고, 탱탱한 피부로 만들어줄 에이본의 안티링클 다이어리.

에이본 에이뉴 클리니컬 더마풀 프로 안티-링클 세럼 & 필러


수분 부족과 노화의 상관관계
오후가 되면 피부가 갈라지는 듯한 건조함이 찾아오는 이들에게 수분 케어는 필수다. 이 시기에 건조함을 해결하기 위해 수시로 미스트를 뿌리는 경우가 많은데, 미스트는 즉각적인 수분감만 전해줄 뿐 시간이 지나면 다시 건조해진다. 분무기로 화초에 매일 물을 뿌려도 좀처럼 싱싱해지지 않는 것처럼 피부 역시 단순한 수분 공급만으로는 건조함을 근본적으로 해결할 수 없다.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고 싶다면 피부 속 깊이 수분을 공급하고 오랫동안 보습을 유지하는 제품을 사용해 집중 관리해야 한다.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피부 속 섬유아세포 기능이 원활해야 한다. 나이 들고 노화가 진행되면 섬유아세포의 기능이 떨어져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생성이 줄어 피부는 탄력을 잃게 된다. 탄력을 잃은 피부는 잔주름을 비롯해 표정에 의한 깊은 주름을 만들고 얼굴 라인을 무너뜨려 나이 들어 보이게 한다. 궁극적인 안티에이징을 위해서는 노화된 세포에 활력을 전달해 젊은 세포와 같은 능력을 길러줘야 한다. 즉 피부 자체의 힘을 키워 스스로 건강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야 하는 것이다.

자글자글 잔주름, 보습 케어가 해답
주름이 생기는 데는 다양한 원인이 있다. 20대에는 ‘수분 부족형 주름’이 생기기 쉽고, 30대에는 ‘반복 근육 운동에 의한 표정 주름’이, 40대부터는 ‘피부 진피 손상에 의한 고정 주름’이 깊어진다. 하지만 피부가 건조한 경우 생기는 잔주름은 노화나 자외선으로 인해 손상된 영구적인 주름과는 다르다. 이는 항산화제와 피부 유사 성분을 함유한 모이스처라이저나 에센스로 관리가 가능하다. 피부 천연 보습막을 만드는 천연 보습인자 효과를 내는 화장품을 선택해야 한다. 피부 속 진피 세포까지 수분으로 꽉 채우되, 피부 속 수분을 저장하는 히알루론산이 파괴되지 않게 지켜야 할 뿐 아니라, 히알루론산을 활성화해 피부 속에 공급한 수분을 많이 흡수할 수 있는 화장품이 제격이다.

2배 강화된 히알루론산의 주름 개선 효과
히알루론산은 피부 세포막에서 합성되는 성분으로 1천 배 이상의 수분을 끌어당기는 흡습 능력이 있다. 피부 내 활성산소를 제거하고 외부 환경의 자극 요소들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며 피부 탄력과 유연함을 높인다. 에이본 에이뉴 클리니컬 더마풀 프로 안티-링클 세럼과 필러에는 히알루론산의 능력을 2배 강화시킨 인젝터블 그레이드 히알루론산(피부과에서 사용하는 동일한 순도의 히알루론산. 고순도의 히알루론산 정제를 거친 성분)이 들어 있다. 피부과에선 이러한 히알루론산의 효과에 주목해 이를 피부 조직에 직접 주입, 피부를 탱탱하게 만드는 이른바 ‘물광주사’를 시술하고 있다. 에이본의 기술은 피부과 시술처럼 단순한 히알루론산 파편의 주입이 아니다. 피부 섬유 조직의 생성을 자극하는 기능과 피부 속에 존재하는 히알루론산을 보호하는 기능이 있어 주름 팽창과 함께 주름 생성의 근본적인 원인을 관리한다.

촉촉, 탱탱, 화사한 피부 만드는 에이본 에이뉴 클리니컬 더마풀 프로 안티-링클 세럼 · 필러
주름 생성에 대응하기 위해 히알루론산을 기존보다 2배 강화했다. 가볍고 빠르게 스며들어 피부를 편안하고 건강하게 가꾸며 혈색을 살린다. 2배 강화된 히알루론산과 베타 콜라겐으로 구성된 링클 필러는 주름 개선을 도와 피부 속 활성산소를 제거하고 콜라겐 감소를 지연시켜 2주 이내에 생성된 주름을 감소시킨다. 세럼 30ml 12만원, 필링 필러 4.5ml 4만원.



에이본 에이뉴 클리니컬 더마풀 프로 안티-링클 세럼 & 필러


◆ 여성동아 기자들의 2주 안티링클 다이어리

에이본 에이뉴 클리니컬 더마풀 프로 안티-링클 세럼 & 필러


한혜선(32, 건성피부)
“두 제품 모두 촉촉하고 산뜻하게 발리는 게 마음에 들어요. 피부를 부드럽고 매끈하게 감싸주는데 오후까지 촉촉함이 지속돼요. 일주일 정도 사용했을 때 얼굴 피부 전체가 탄력 있게 조여지고 턱 라인이 탄탄하게 잡히는 느낌이 들었어요. 특히 필러는 바른 부위에 얇게 수분막이 생기는 것처럼 촉촉해져 눈가 잔주름이 옅어지는 느낌을 받았어요.”

에이본 에이뉴 클리니컬 더마풀 프로 안티-링클 세럼 & 필러


한여진(34, 민감성 피부)
“환절기가 되면서 피부가 민감해지고, 눈가 주름도 부쩍 늘어 고민이었어요. 에이본 세럼은 바르는 순간 수분막이 피부를 감싸 민감한 피부 보호에 도움을 주더라고요. 일주일 정도 사용하니 피부가 촉촉해지고 윤기가 나요. 필러는 눈가와 입가 팔자주름에 집중적으로 발랐는데, 잔주름 개선뿐 아니라 눈가 다크서클 완화에도 도움을 받았어요. 요즘 친구들을 만나면 피부가 좋아졌다는 말과 함께 무슨 화장품을 쓰냐는 질문을 받을 정도예요.‘

에이본 에이뉴 클리니컬 더마풀 프로 안티-링클 세럼 & 필러


이지은(41, 악건성 피부)
“보통 아침 스킨케어 후 4~5시간 정도 지나면 피부가 땅겨 미스트를 뿌리곤 했는데 세럼 사용한 후에는 미스트를 사용하지 않아도 밤늦게까지 수분감이 지속됐어요. 필러 또한 눈가에 자극 없이 발리고 촉촉함이 오래 지속돼요. 2주 정도 사용하고 나니 눈가에 굵게 자리한 주름이 옅어진 느낌! 메이크업 후 발라도 화장이 들뜨거나 밀리지 않아요. 휴대하기도 간편해 눈가가 건조할 때마다 수시로 바른답니다.”

헤어·메이크업|W퓨리피(02-549-6282)
문의|에이본(080-890-5100 www.avon.co.kr www.facebook.com/avonstory)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