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WHAT´S HOT

리복 이지톤

스타일리시 토닝 슈즈

기획 신연실 기자 사진제공 및 문의 리복(02-3446-4058)

2010. 03. 10

최근 몇 년 동안 이어진 걷기 열풍은 올봄에도 꾸준히 지속될 전망이다. 이에 맞춰 걷기 운동을 수월하게 돕거나 일상생활에서 신고 걷는 것만으로도 운동 효과를 볼 수 있는 워킹화들이 속속 소개되고 있다. 스포츠 브랜드 리복에서도 지난해 9월 이지톤(Easytone)을 선보이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다.
이지톤은 일반 러닝화나 피트니스화와는 차별되는 토닝 슈즈(Toning Shoes)다. 운동화 바닥에 DMX폼과 밸런스 파드(Balance POD)가 부착돼 있어 마치 짐 볼 위에서 몸의 균형을 잡는 듯한 운동 효과가 더해진다. 몸을 긴장하게 만들어 일반 피트니스화를 신고 운동할 때보다 3배 높은 칼로리 소모 효과가 있다. 이는 전 미국항공우주국(NASA) 엔지니어 ‘빌 매크니스’ 팀의 ‘근전도 묘화법 테크니컬’ 실험을 통해서도 입증됐다. 이지톤을 신고 운동했을 때 일반 운동화보다 최대 28% 운동 효과가 있으며 하체 근육에 탄력이 생기면서 매끈한 보디 라인이 만들어진다. 특히 기존 기능성 운동화의 단점이었던 투박한 디자인을 세련되게 만들어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다. 미국에서는 오프라 윈프리가 발간하는 매거진 ‘오프라’에 다이어트 슈즈로 소개되면서 미국 여성들에게 ‘잇 슈즈’로 등극, Reebok.com에서 가장 빨리 판매된 신발로 선정되기도 했다.

올봄에 새롭게 출시되는 이지톤은 소재에 따라 ‘이지톤 커브’와 ‘이지톤 리인스파이어’, ‘이지톤 트랜드’ 세 가지 라인으로 나뉜다. 디자인과 컬러가 한층 세련되게 업그레이드 돼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다. 가격은 12만~16만원대.

리복 이지톤

1 이지톤 리인스파이어 발등부터 뒤꿈치부분까지 매쉬 소재로 처리하고 옆면에 브랜드 로고를 넣어 날렵해 보인다. 블랙, 화이트&바이올렛, 화이트&스카이블루 3가지 컬러. 12만9천원. 2 이지톤 트랜드 발등을 덮은 펀칭된 합성 피혁이 스타일리시하다. 올 블랙과, 실버&바이올렛 컬러 2종류가 있다. 13만9천원. 3 이지톤 커브 기존의 블랙&핑크 컬러 제품을 업그레이드 했다. 광택이 있는 소재 및 컬러 그러데이션을 사용해 더욱 고급스러워진 것이 특징. 블랙&핑크, 화이트&오렌지 2종류가 있다. 16만9천원. 4 헤라 글램 바디 에스라이트 디자이너 250ml 헤라 글램 바디 에스라이트 디자이너 키트 250ml×2개 + 보디미용기구



운동 전이나 샤워 후, 보디 셰이핑 제품 발라주면 효과가 배가된다!
헤라 글램 바디 에스라이트 디자이너는 단단하게 축적된 셀룰라이트를 분해할 뿐 아니라 피하지방을 융해시켜, 매끈하고 가뿐한 보디로 가꿔준다. 걷기 운동과 함께 헤라 글램 바디 에스라이트 디자이너로 관리하면 매끈한 보디 라인이 살아난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