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ODY CARE

도브 프로에이지 라인

나이를 넘어선 아름다움

기획 신연실 기자 사진 문형일 기자 || ■문의 도브(080-041-7100)

2009. 12. 15

도브 프로에이지 라인

3040 여성 위한 피부관리 대책
20대 때 피부를 관리한 결과가 서서히 두드러져 나타나는 시기는 30~40대다. 이때는 신진대사가 둔화됨과 동시에 자연 노화는 물론 외부 환경에 의한 노화가 동시에 찾아오는데, 그중 대표적인 노화현상은 피부 탄력 저하. 꾸준히 관리하지 않으면 노화는 급속도로 진행돼 30대 후반으로 갈수록 얼굴 볼 살이 처지면서 턱 라인이 둔탁해지고, 보디 피부 또한 탄력이 떨어져 생기 없이 푸석해진다. 생활습관에 따라서 목이나 손발 등에도 혈관이 도드라져 보이거나 주름이 생기는 경우가 많다. 게다가 겨울철 찬바람이나 잦은 난방은 피부 속 수분을 잃게 해 피부 탄력의 급격한 저하를 불러일으키는 주원인! 겨울철 피부관리의 핵심은 바로 보습에 있다.
Dove Pro-age Line
FACE CARE 클렌징부터 피부 보습 챙기기
피부 탄력 저하와 주름은 피부 건조로 인한 증상이다. 세안 후에는 얼굴땅김 증상이 심해지므로 보습 라인 클렌저 및 기초제품을 택해 관리하는 것이 포인트. 피부 자극이 적고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클렌저로 세안한 뒤, 피부 속 수분이 손실되지 않도록 보습제품을 충분히 바른다. 난방이 되는 실내는 피부 건조를 가속시키므로 실내 습도를 적당히 맞추는 것도 필수! 콜라겐이나 탄력섬유를 만드는 단백질은 피부 노화 및 주름을 예방하는 필수 영양소이므로 단백질이 든 두부·콩·닭고기 등도 충분히 섭취한다. 항산화 성분이 들어 있는 과일이나 녹차·홍차 등도 자주 먹는다.
CARE ITEM 도브 프로에이지 훼이셜폼
미세한 입자로 구성된 핑크색 마이크로 스크럽이 세안 시 거품을 만드는 과정에서 더 잘게 쪼개져 스크럽할 때 생기는 피부 자극을 줄이고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한다. 노화의 주요 원인인 수분 손실을 방지해 거친 피부를 환하고 탄력 있게 가꾼다. 110g 1만원대.
BODY CARE
피부 건조 막아 탄탄한 보디라인 만들기

탄력이 저하된 피부는 보디라인을 흐트러지게 해 살이 쪄 보이게 만든다. 보디 피부의 탄력을 높여 몸매 라인을 매끈하게 만든다. 그 가장 첫 단계는 몸에 수분을 충분히 공급하는 것! 피부가 건조하고 푸석하다고 무조건 유분기가 많은 제품을 바르기보다는 유분과 수분을 피부에 함께 공급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도록 한다. 보습 효과가 있는 보디 워시 제품으로 노폐물을 제거하고 부드러운 로션 타입 보디 제품으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평소 물을 자주 마셔 피부 속까지 충분한 수분을 공급하는 것도 잊지말 것!
CARE ITEM 도브 프로에이지 바디워시·바디에멀젼
피부 노폐물을 풍부하고 탄력 있는 거품으로 부드럽게 제거하는 바디워시. 플로럴 계열 아로마 향이 샤워 시 스트레스 해소는 물론 지친 피부와 마음에 릴랙스 효과를 준다. 바디에멀젼에는 에몰리언트(19.5%) 및 비타민·미네랄 등의 영양성분이 풍부한 올리브 오일을 함유, 피부 세포 재생을 촉진하며 매끄럽고 탄력 있는 피부결로 가꾼다. 바디워시 550g 1만2천원대, 바디에멀젼 250ml 1만원대.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