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HAIR CARE

도브 헤어 폴 테라피 시스템

풍성하고 건강한 머릿결, 누구나 비밀은 있다

기획 신연실 기자 사진 문형일 기자 || ■문의 도브(080-041-7100)

2009. 12. 15

도브 헤어 폴 테라피 시스템

연말 모임 대비! 건강하고 풍성한 헤어 만들기
헤어스타일은 의상과 함께 분위기를 좌우하는 중요한 요소다. 특히 연말 파티와 모임에는 세련된 의상과 어울리는 헤어스타일 연출이 기본. 멋스런 헤어스타일을 연출하려면 건강한 모발이 필수조건이다. 겨울철 뚝 떨어진 기온과 매서운 바람, 건조한 공기는 모발 건강을 해치므로 제대로 관리하지 않으면 수분 및 영양 부족으로 인해 모발 굵기가 가늘어진다. 모발 강도가 약해져 푸석거리고 유난히 잘 엉켜 빗질을 하면서 머리카락이 끊어지거나 빠질 수 있다. 겨울철에 특히 신경써야 할 셀프 헤어 케어법을 알아본다.
Dove Hair Fall Therapy System
Solution 1 꼼꼼하게 샴푸·린스 케어
샴푸할 때 두 번 감는 습관을 들인다. 첫 번째 샴푸 시 모발 표면에 붙어 있는 노폐물을 제거하고 두 번 째 샴푸로 모발에 영양 성분이 원활하게 공급되도록 돕는다. 한 번 더 거품 내 감을 때는 두피까지 꼼꼼하게 문지르고 샴푸의 영양 성분이 모발 속으로 스며들어 제 기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약 1분 정도 뒀다가 헹군다. 샴푸 후에는 적당량의 린스를 손바닥에 덜어 모발 끝부분을 중심으로 엉키지 않도록 머리카락 방향으로 문지르거나 손바닥으로 톡톡 두드려 흡수시키고 3분 정도 두었다가 미지근한 물로 헹군다.
Solution Item 도브 헤어 폴 테라피 샴푸·린스
수백만 개의 미세한 보습 및 영양 입자가 모발 속 깊숙이 침투해 건조해서 부서지거나 끊어지는 모발을 건강하게 관리한다. 샴푸 820g, 린스 820ml 각 1만원대.
Solution 2 일주일에 3번! 스페셜 케어
춥고 건조한 날씨로 인해 거칠고 끊어지는 모발에는 보습 효과를 가진 헤어마스크나 헤어트리트먼트 제품을 사용해 집중 관리한다. 일주일에 3회 정도, 샤워나 목욕 전에 헤어마스크 제품 적당량을 손바닥에 덜어 비빈 후 두피에 닿지 않게 손가락으로 모발을 빗질하듯 쓸어내리면서 고르게 펴 바른다. 머리카락 끝부분까지 잘 흡수되도록 지그시 누르거나 톡톡 두드려 준 후 젖은 수건이나 비닐로 감싸고 목욕하면 스팀 효과가 더해져 마스크의 영양 성분이 골고루 흡수된다. 3~5분 정도 후에 헹궈낸다.
Solution Item 도브 헤어 폴 테라피 마스크
쉽게 끊어지고 빠지는 힘없고 약한 모발을 하루 종일 건강하고 빛나는 모발로 가꿔준다. 300ml 9천원대.
Solution 3 파우치 속 필수품, 모발 강화 에센스
머리를 감은 후 물기가 완전히 마르기 전에 헤어에센스를 발라 모발에 한 번 더 영양과 수분을 공급한다. 겨울철에는 파우치에 헤어에센스를 챙겨 가지고 다니면서 수시로 덧발라준다. 모발이 마른 상태에서 에센스 적당량을 손바닥에 덜어 비빈 후 두피에 닿지 않게 모발 끝을 중심으로 골고루 바른다.
Solution Item 도브 헤어 폴 테라피 에센스
휴대가 간편한 핸디 사이즈 에센스. 미세한 나노 보습 입자가 모발 한올 한올에 침투, 수분과 영양을 더해 건강하고 풍성하게 만들어준다. 70ml 7천원대.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