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inner beauty

비비(V=B)프로그램 예진생 진생베리™ 보액 해피키즈 홍삼

면역력 높이는 우리 가족 건강 지킴이

기획 신연실 기자 사진 현일수 기자 || ■ 문의 아모레퍼시픽(080-023-5454)

2009. 11. 13

비비(V=B)프로그램 예진생 진생베리™ 보액    해피키즈 홍삼



가을철 가족 건강 지키는 방법
쌀쌀한 바람과 함께 일교차가 심한 간절기에는 신체 면역력 및 체력이 저하돼 몸에 피로가 쌓이고 무기력감을 느끼게 되며 호흡기 질환에 걸리기 쉽다. 평소 제철 과일인 배, 사과 등 신선한 과일과 채소를 많이 먹고 오미자나 모과, 도라지 등으로 약차를 우려내 따뜻하게 마시면 원기 회복과 함께 호흡기 질환을 예방할 수 있다. 최근 신종플루 예방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지면서 각광받고 있는 홍삼 또한 간절기에 빼놓을 수 없는 건강식품! 규칙적인 생활과 균형 잡인 식단, 적당한 운동과 휴식, 충분한 수면 또한 필수다.


홍삼으로 가족 면역력 업그레이드
요즘 신종플루 여파로 면역력을 높여주는 홍삼이 인기다. 식품의약품안전청으로부터 면역력 증진 효과와 피로 해소 기능을 인정받으면서 성인뿐 아니라 어린이와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홍삼 가공 건강기능식품도 늘고 있다. 홍삼은 인삼(주로 말리지 않은 수삼)을 증기 등으로 쪄서 말린 것으로 면역력 증진, 피로 해소는 물론 혈소판이 뭉치는 것을 억제시켜 혈액 순환을 돕는다. 이는 홍삼에 들어 있는 대표 성분 진세노사이드와 폴리페놀에 의한 것으로 우리 몸의 원기와 활력을 북돋아 피로감을 자주 느끼는 이들에게 효과적이다.

인삼의 에너지가 집약된 진생베리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브랜드 비비(V=B) 프로그램 ‘예진생 진생베리™보액’에는 특허받은 기술로 만든 천삼화 홍삼과 함께 인삼의 열매인 진생베리가 들어 있다. 특히 젊음을 돌려주는 불로(不老)베리로 불리는 진생베리는 인삼의 일생 중 단 한번, 7월 한 주간 유일하게 얻을 수 있는 귀한 성분이다. 또한 인삼뿌리에 비해 사포닌이 두 배 이상 함유되어 있어 인삼영양의 결정체로 여겨진다. 진생베리는 신체 내부의 영양 밸런스를 맞추고 몸 속 혈액 흐름을 원활하게 해 혈압 및 혈당 등 신체리듬을 조절, 면역력을 높이는 효과가 있다. 진생베리로부터 흡수된 에너지는 각 기관의 컨디션을 개선시키므로 피부 주름 개선 및 탄력 개선에도 효과가 있다.


예진생 해피키즈 홍삼
아이를 위한 홍삼 가공 건강기능식품으로 홍삼 농축액과 녹용추출물 그리고 일곱 가지 식물추출물 혼합 농축액(황기ㆍ백출ㆍ백복령ㆍ진피ㆍ사인ㆍ당귀ㆍ감초)이 함유돼 있다. 성장기 어린이의 원기 회복과 면역력 증진을 돕는다. 배 농축 과즙액과 아카시아꿀이 들어 있어 아이들이 잘 먹는다. 1일 1회, 1포씩 섭취한다. 15g×30포 7만원.



비비(V=B)프로그램 예진생 진생베리™보액
천삼화 홍삼과 진생베리를 이용해 만든 진액으로 몸의 원기를 회복시키고 피부와 혈관을 건강하게 만든다. 면역력 증진과 생기 있는 건강함을 되돌리는 데에 도움을 준다. 1일 1회, 1회 2g(1스푼)씩 먹는다. 150g 25만원.

엄마와 아이가 직접 먹었어요!


엄마 이미영(40) 주부
아들 김재원(7)
일교차가 심해지면서 가족 모두가 기운이 없었어요. 재원이는 밥맛도 없는지 깨작깨작 먹기 일쑤였고 남편과 전 피로가 잘 가시지 않아서 잠깐만 나갔다 돌아와도 방에서 쉬어야 했거든요. 더 이상 안 되겠다 싶어 얼마 전부터 남편과 저는 비비(V=B) 프로그램 예진생 진생베리™보액을, 재원이는 예진생 해피키즈 홍삼을 먹기 시작했어요. 먹기 시작한 지 3주 정도 지난 지금, 방 안에 틀어박혀 TV 채널만 돌리던 남편이 나서서 가까운 공원에라도 가자고 할 정도가 됐답니다. 홍삼 특유의 향 때문에 재원이가 잘 먹을지 걱정이었는데, 해피키즈 홍삼은 은은하게 풍기는 달짝지근한 향이 마음에 드는지 스스로 챙겨 먹어요. 전보다 낮잠도 덜 자고 눈빛도 생기가 도는 것 같고요. 저도 피로감이 줄었고, 무엇보다 피부 결이 매끈해져 피부 속이 건강해졌다는 느낌이 든답니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