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Anti-aging Care

Dior Capture Totale Haute Nutrition

피부 건조와 영양 부족을 해결한 안티에이징 라인

기획·우매화 기자 / 사진·홍중식·현일수 기자(인물) 문형일 기자(제품) || ■ 문의·디올(02-3438-9529)

2008. 09. 11

디올 캡춰 토탈 라인에 오메가 3, 6, 9 성분이 추가된 ‘디올 캡춰 토탈 오뜨 누트리션’ 라인이 출시됐다. 기존의 안티에이징 기능에 수분과 영양 공급기능이 더해져 피부를 젊고 건강하게 유지시킨다.

Dior Capture Totale Haute Nutrition

▼ 노화로 고민하는 이들을 위한 디올의 새로운 해결책, 캡춰 토탈 오뜨 누트리션
피부 건조, 노화의 첫 번째 징후 어릴 때 촉촉하고 보송보송하던 피부는 차츰 나이를 먹고, 출산을 경험하면서 건조하고 거친 피부로 변해간다. 색소 침착, 주름, 건조 등 노화의 징후는 다양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피부 건조 증상을 먼저 경험한다. 조사결과, 35세 이상 여성의 48%*가 피부 건조로 고민하고 28%*가 건성 혹은 악건성 피부라고 한다. 하지만 35세 이상 여성들의 건조 증상은 일반적으로 수분이 부족해 생기는 건조와는 다르다. 나이가 들면서 피부가 건조해지는 이유는 세포 간 피부막의 유분과 수분 손실을 막아주는 지질이 약해지면서 일어나는 결과. 지질이 파괴되면 피부 표피 조직이 약화되고, 각질층이 두꺼워져 피부톤도 고르지 않게 된다. 지질 부족으로 건조해진 피부는 노화를 더욱 촉진시키고, 한층 나이 들어 보인다.

디올 캡춰 토탈 오뜨 누트리션, 피부 노화의 해결책 디올에서는 노화로 인해 건조해진 피부가 갖는 다양한 피부 고민과 요구에 오랫동안 주목해왔다. 문제 해결을 위해 꾸준히 노력한 결과, 피부 건조와 색소 침착 등 모든 여성의 고민인 노화의 징후들을 교정해주는 캡춰 토탈 오뜨 누트리션 라인을 출시했다.
Dior Capture Totale Haute Nutrition

트리올린 복합체가 들어있어 노화를 예방하고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는 디올 캡춰 토탈 멀티 퍼펙션 너춰링 오일 트리트먼트.



이번 제품라인의 주성분은 순수 식물성 오일에서 추출한 오메가 3, 6, 9를 함유한 트리올린 복합체. 이 성분은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지질을 복구하며 피부 재생을 돕는 역할을 한다. 피부 표면뿐 아니라 피부 깊숙한 곳까지 작용해 피부 건

조로 인해 생기는 피부 노화의 징후들을 개선해준다. 캡춰 토탈 오뜨 누트리션 라인은 캡춰 토탈 멀티 퍼펙션 리치 로션과 너춰링 오일 트리트먼트, 리치 크림, 리퍼밍 보디 컨센트레이트로 구성돼 있다. 특히 캡춰 토탈 멀티 퍼펙션 너춰링 오일 트리트먼트는 건성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는 효과적인 제품으로 오뜨 누트리션 라인 중 트리올린 복합체를 가장 많이 함유하고 있으며, 오일 타입이지만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매끄럽게 건강한 피부를 되찾아준다.
※자료출처·Beauty around the World

Dior Capture Totale Haute Nutrition




▼ 퓨어피부과 정혜신 원장이 알려줬어요
피부 노화 막는 오메가 3, 6, 9로 건강하게 피부관리 하세요
오메가 3, 6, 9는 피부 각질층을 구성하는 필수지방산 중 하나입니다. 오메가 3은 피부 표면의 보호막을 회복시키는 기능을 하고, 오메가 6은 미세수분 증발을 막는 역할을 합니다. 오메가 9는 피부 자체 치유력을 높이고요. 이 필수지방산들은 복합체를 이루면 서로 시너지 효과를 발휘해 노화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재생시켜 아름답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줍니다. 최근 연구 조사에서 필수 지방산이 부족하면 피부 노화가 빨리 온다는 것이 밝혀졌어요. 등푸른생선인 고등어 같은 음식물을 섭취하거나 피부에 발라 필수지방산을 공급할 수 있지만 음식물로 꾸준히 섭취가 어려울 경우 필수 지방산 성분이 들어있는 화장품을 매일 얼굴에 바르는 것만으로도 노화 예방에 효과를 볼 수 있어요.

▼ How to Use 디올 캡춰 토탈 라인 사용법
1단계 피부 정돈, 건조 방지
클렌징 후 첫 스킨케어 단계로 캡춰 토탈 멀티 퍼펙션 리치 로션을 바른다. 피부 안쪽까지 영양을 공급해줄 뿐 아니라 다음에 사용할 안티에이징 성분을 받아들일 수 있는 최적의 피부 상태로 만들어준다.
▶ 캡춰 토탈 멀티 퍼펙션 리치 로션
산뜻하면서도 촉촉하고 쫀쫀한 텍스처로 밀착감이 높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오메가 3, 6, 9가 풍부하게 함유된 오일과 피부 보호막과 친화력이 높은 에멀전이 혼합돼 피부의 표면을 통해 효과적으로 전달된다. 피부 내 수분과 지질을 안정시키고 건조를 막아주는 천연 성분이 함유돼 안티에이징 성분의 흡수를 돕는다. 200ml 6만5천원.
2단계 피부에 영양 공급하기
영양 부족과 노화로 인해 피부가 건조해진 경우 고농축 영양 오일인 너춰링 오일 트리트먼트를 로션 단계에 사용한다. 특히 환절기, 기후 변화로 인해 피부에 자극이 생긴 경우 사용하면 효과적이다. 특별한 스킨케어가 필요할 때 디올 캡춰 멀티 퍼펙션 컨센트레이트 사용 전 한두 방울만 발라도 효과를 볼 수 있다.
▶ 캡춰 토탈 멀티 퍼펙션 너춰링 오일 트리트먼트
너춰링 오일 트리트먼트는 피부속 지질을 재생시킴으로써 피부를 즉각적으로 촉촉하게 만든다. 오뜨 누트리션 라인 중 오메가 3, 6, 9로 구성된 트리올린 복합체를 가장 많이 함유해 피부속까지 영양을 공급해준다. 15ml 13만5천원.
3단계 모든 노화 징후 교정하기
너춰링 오일 트리트먼트로 영양이 공급된 피부에 캡춰 토탈 멀티 퍼펙션 컨센트레이트를 발라 매끄럽고 탄력있는 피부로 만든다. 모공을 축소시켜주며 피부 톤을 한결 밝고 매끄럽게 가꿔준다.
▶ 캡춰 토탈 멀티 퍼펙션 컨센트레이트
실크처럼 부드러운 사용감의 에센스로 바르는 즉시 흡수돼 피부를 밝고 환하게 가꿔며 주름과 피부 처짐, 모공 확대같은 노화 징후를 효과적으로 교정해 준다. 주름이 사라지고 피부색이 균일하게 되며, 피부가 한결 젊어 보인다. 50ml 18만5천원.
4단계 피부에 지속적인 편안함 부여
너춰링 오일 트리트먼트 사용 후 캡춰 토탈 멀티 퍼펙션 리치 크림을 얼굴과 목주위에 펴 바른다. 부드러우면서도 피부를 감싸는 듯한 질감이 피부를 편안하게 가꿔준다. 피부 특징과 상태에 따라 디올 캡춰 토탈 멀티 퍼펙션 크림과 번갈아 사용해도 좋다.
▶ 캡춰 토탈 멀티 퍼펙션 리치 크림
쫀쫀하고 부드럽게 발리며 끈적임 없이 흡수되는 리치 크림은 스킨케어의 마지막 단계에서 사용한다. 풍부한 영양 성분이 피부의 지질을 튼튼하게 해 탱탱한 피부로 만들어주며, 세포 간 접합력을 증가시켜 피부 표면의 재생 효과가 높다. 눈에 보이지 않는 보호막이 얼굴 전체를 덮어 효과가 하루 종일 지속된다. 50ml 15만원.

Dior Capture Totale Haute Nutrition

디올 캡춰 토탈 라인의 모델인 샤론 스톤 역시 캡춰 토탈 오뜨 누트리션 라인으로 건강하고 탄력이 넘치는 피부로 가꾼다.


노화로 인한 건조함과 영양 부족을 해결하는 뷰티 케어
▼ 캡춰 토탈 오뜨 누트리션 스페셜 페이스 트리트먼트


준비 마사지 클렌징 후 엄지와 집게 손가락으로 살짝 꼬집으면서 엄지손가락이 위쪽으로 향하도록 가볍게 비틀어주는 동작을 얼굴 전체에 반복한다. 피부에 활력을 주고 세포활동을 자극해 제품의 흡수를 돕는다.

리치 로션과 너춰링 오일 트리트먼트 바르기 리치 로션을 손가락 끝으로 얼굴에 부드럽게 펴 바른 후 오일 트리트먼트 1~2방울을 손에서 따뜻하게 덥혀준 다음 얼굴과 목 전체에 빠르게 펴 바른다. 목은 반쪽면씩 감싸주듯 부드럽게 발라준다. 볼은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부드럽게 마사지한 후 이마 중앙에서 관자놀이 방향으로 지긋이 눌러주면서 마사지한다. 손으로 얼굴 양 옆쪽에서 목을 지나 가슴 부분까지 미끄러지듯 마사지하고, 건조해져 쉽게 노화의 징후를 보이는 손등도 부드럽게 마사지한다.
컨센트레이트 세럼과 리치 크림 바르기 넉넉한 양의 크림을 얼굴과 목, 가슴 부위에 바른다. 얼굴은 중앙에서 바깥쪽으로 올리듯 마사지 하고 턱선, 팔자주름, 입가와 눈썹 사이 등은 나선형을 그리며 마사지한다. 이때 눈가는 피해준다.
Dior Capture Totale Haute Nutrition


1 디올 캡춰 토탈 멀티 퍼펙션 리치 로션 산뜻한 젤 타입으로 안티 에이징 성분이 잘 흡수될 수 있는 피부 상태로 만들어 준다. 200ml 6만5천원.
2 디올 캡춰 토탈 멀티 퍼펙션 너춰링 오일 트리트먼트 뛰어난 안티 에이징 성분인 오메가 3, 6, 9가 함유된 오일. 15ml 13만5천원.
3 디올 캡춰 토탈 멀티 퍼펙션 컨센트레이트 모공을 축소시키고 피부톤을 균일하게 해주는 에센스. 50ml 18만5천원.
4 디올 캡춰 토탈 멀티 퍼펙션 아이 트리트먼트 혈액 순환을 증대시켜 다크서클과 주름을 개선한다. 15ml 9만7천원.
5 디올 캡춰 토탈 멀티 퍼펙션 크림 주름지고 윤기 없는 피부 상태를 회복시켜주는 크림. 50ml 13만5천원.
6 디올 캡춰 토탈 멀티 퍼펙션 리치 크림 무겁거나 끈적이지 않으며 얼굴에 보호막을 형성해 영양과 재생 효과를 하루종일 유지하도록 해준다. 50ml 15만원.

▼ 캡춰 토탈 오뜨 누트리션 사용후기

Dior Capture Totale Haute Nutrition

이승연<BR>(38세, 메이크업 아티스트)<BR>만족도<BR>발림성 ★★★★★<BR>촉촉함 ★★★★★<BR>영양공급 ★★★★


피부 타입-건성
사용제품 디올 캡춰 토탈 멀티 퍼펙션 너춰링 오일 트리트먼트, 캡춰 토탈 멀티 퍼펙션 리치 크림
“단 한두 방울만으로 하루 종일 얼굴이 놀랍도록 촉촉해져요.”
Dior Capture Totale Haute Nutrition

피부가 건조한 편이라 화장품을 고를 때 촉촉함에 신경 써요. 건조한 피부에는 오일 타입 에센스가 효과적이라는 말을 듣고, 오일에센스를 사용해본 경험이 있는데 끈적이는 느낌이 부담스러워 사용하다 말았어요. 그런데 디올의 캡춰 토탈 멀티 퍼펙션 너춰링 오일 트리트먼트는 지금껏 제가 가지고 있던 오일에 대한 편견을 깨뜨린 제품이에요. 스포이트에서 나올 땐 오일인데, 얼굴에 바르고 나면 촉촉한 에센스를 바른 느낌이 들거든요. 한두 방울만 사용해도 얼굴에 부드럽게 발리고 끈적임이 전혀 느껴지지 않았어요. 같이 사용한 리치 크림은 로션만큼이나 가벼운 질감이 마음에 들어요. 유분이 많은 것 같으면서도 끈적이지 않아 쉽게 펴 발리고요. 워낙 피부가 건성이라 크림 종류는 양을 많이 발라도 땅기곤 했는데, 리치 크림은 소량으로도 충분히 촉촉해졌어요. 향이 강하지 않은 것도 맘에 들어요.

Dior Capture Totale Haute Nutrition

박주연(47세, 주부)<br>만족도<br>발림성 ★★★★★<br>촉촉함 ★★★★★<br>영양공급 ★★★★★


피부 타입-악건성
사용제품 디올 캡춰 토탈 멀티 퍼펙션 너춰링 오일 트리트먼트, 캡춰 토탈 멀티 퍼펙션 리치 크림
“자외선으로 건조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해준 제품이에요.”
Dior Capture Totale Haute Nutrition

20대부터 피부가 건조해지더니 출산 후에는 피부가 심하게 땅기더라고요. 얼굴에 여드름이나 뾰루지가 난 적은 없지만 주름이 많은 편이에요. 올여름엔 가족들과 여행을 다녀온 후 자외선으로 인해 피부가 무척 건조해지고 주름이 도드라져보여 고민이었어요. 팩도 하고 관리도 받아봤지만 이렇다 할 효과를 못느끼던 중 캡춰 토탈 멀티 퍼펙션 너춰링 오일 트리트먼트를 만났어요. 각질 제거 후 너춰링 오일 트리트먼트를 두드리며 발랐더니 금세 촉촉하고 얼굴에 윤기가 흐르더라고요. 오일 타입이라 피부에 잘 스며들었고요. 디올 캡춰 토탈 멀티 퍼펙션 리치 크림은 자고 일어나면 얼굴에 영양과 수분이 쏙 흡수된 느낌이 들어 만족스러워요. 피부 트러블도 없고 화장도 잘 받아 꾸준히 사용할 예정이에요.

Dior Capture Totale Haute Nutrition

양지영(37세, 회사원)<br>만족도<br>발림성 ★★★★★<br>촉촉함 ★★★★<br>영양공급 ★★★★★


피부 타입-복합성
사용제품 디올 캡춰 토탈 멀티 퍼펙션 너춰링 오일 트리트먼트, 캡춰 토탈 멀티 퍼펙션 크림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듯한 신기한 오일이에요.”
Dior Capture Totale Haute Nutrition

코와 양 볼 쪽은 모공이 넓고 지성이지만 전체적으로는 수분이 부족한 복합성 피부에요. 유전적인 여드름 피부라 가끔 한두 개씩 뾰루지나 여드름도 올라오고요. 건조한 U존 부위는 땅겨 어떻게 피부관리를 해야 할지 난감했지요. 그런데 캡춰 토탈 멀티 퍼펙션 너춰링 오일 트리트먼트를 바르니 촉촉한 것은 물론이고, 여드름의 붉은 기가 진정되더라고요. 게다가 여름에 사용하느라 끈적이지 않을까 조금 부담스럽기도 했는데, 바르고 난 후의 느낌은 놀라울 정도로 가벼웠어요. 크림도 부드럽게 펴 발리는 느낌이 만족스러워요.

Dior Capture Totale Haute Nutrition

김현진 (31세, 기자)<br>만족도<br>발림성 ★★★★<br>촉촉함 ★★★★★<br>영양공급 ★★★★


피부 타입-복합성
사용제품 디올 캡춰 토탈 멀티 퍼펙션 너춰링 오일 트리트먼트, 캡춰 토탈 멀티 퍼펙션 컨센트레이트
“건조한 가을과 겨울을 대비해줄 오일의 효과에 놀랐어요.”

Dior Capture Totale Haute Nutrition

T존 부위는 번들거리고 뺨은 악건성에 가까운 복합성 피부예요. 서른을 넘기면서 건조 정도가 더 심해져, 겨울엔 수분미스트를 항상 휴대하고 다니다가 수시로 뿌리지 않으면 안 될 정도랍니다. 평소 오일클렌저를 사용하고 있어 너춰링 오일 트리트먼트에 대한 거부감은 없었지만 혹 유분기가 심해서 끈적이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사용 후 그런 걱정이 싹 사라졌어요. 영양과 수분 공급은 대만족이면서 끈적임은 거의 제로에 가까웠거든요. 항상 건조한 사무실에서 피부가 땅기면 찾곤 했던 수분미스트를 더 이상 찾을 필요가 없어졌어요. 쌀쌀하고 건조한 가을과 난방 때문에 건조해지는 실내에서도 걱정 없을 것 같아요.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