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Focus

시슬리아 글로벌 안티에이지 트리트먼트

시슬리를 대표하는 주름 개선 라인

기획·정소나 기자 || ■ 문의·시슬리(080-549-0216 www.sisley-cosmetics.co.kr)

2008. 03. 19

피부를 건강하고 젊게 되돌려주는 시슬리의 대표적인 주름 개선 라인인 ‘시슬리아’를 만나보자.

피부를 젊게 되돌리는 믿을 수 있는 약속 ‘시슬리아’
시슬리아 글로벌 안티에이지 트리트먼트

시슬리의 대표적인 주름 개선 라인인 ‘시슬리아’는 이제 막 노화가 시작됐거나 이미 노화가 많이 진행된 피부를 젊고 건강하게 되돌려주는 안티에이지 라인으로 새로운 제품이 출시될 때마다 시슬리아 마니아들이 생겨날 정도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시슬리의 대표적인 주름 개선 크림인 시슬리아 크림은 노화로 인한 피부 늘어짐과 주름을 개선시켜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더해 밝고 빛나는 안색은 물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피부 복원 프로그램인 시슬리아 엘릭씨어는 여러 활성 성분 복합체가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앰플 타입의 제품이다. 일주일에 한 개씩 4주간 사용하면 피부가 한결 생기 있고 건강해진다.
시슬리아 데일리 라인 리듀서는 얼굴에 나타나는 미세 주름을 자연스럽게 감소시키는 안티 링클 에센스. 나이가 들면서 나타나는 표정 주름과 미세 주름을 개선해 젊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2008년 새롭게 선보인 시슬리아 래디언스 콘센트레이트는 젊은 피부결을 회복시켜 맑고 빛나는 피부로 가꿔주며 노화로 인한 흔적을 개선해주는 래디언스 부스팅 에센스다. 빛을 최대한 반사시킬 수 있도록 피부 표면을 매끄럽게 만들어 피부가 생기 있고 투명해지며 얼굴 전체가 고르게 빛이 난다.
시슬리아는 단순히 피부의 젊음만 되돌리는 것이 아니라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피부가 필요로 하는 작은 것 하나까지 놓치지 않고 세심하게 배려하는 제품이자 안티에이징의 대명사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최고의 안티에이지 트리트먼트 시슬리아 대표 아이템
시슬리아 글로벌 안티에이지 트리트먼트

1 프랑스, 보뜨르 보떼 1999 최고의 상 수상 - 안티에이지의 대명사 시슬리아 크림
오랜 연구와 임상 실험을 통해 탄생된 시슬리아는 노화 방지 성분으로 알려진 식물성 자극제가 호르몬 감소로 인해 나타나는 피부의 늘어짐, 노화 현상을 막아주는 시슬리의 안티에이징 크림. 천연 식물 추출물, 비타민 복합체, 미네랄 성분을 비롯해, 세포 활동을 활성화시켜 피부 재생을 돕는 식물성 자극제가 함유돼 밝고 빛나는 안색을 만들어주고, 부드럽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50ml 37만원.

2 프랑스, 상떼 보떼 2001 최고의 상 수상 - 전 세계적으로 베스트 셀링 시슬리아 아이 앤 립 콘투어 크림
연약하고 섬세한 눈가와 입가에 젊음과 활력을 되찾아주는 안티에이징 아이 앤 립 크림. 시슬리연구소가 자체 개발한 ‘파디나 파보니카’ 성분이 엘라스틴과 콜라겐을 생성시켜 피부를 탄력 있고 매끄럽게 가꿔주고, 천연 식물 추출물이 다크서클과 눈의 부기를 감소시켜 활력을 되찾아준다. 15ml 16만5천원.

3 프랑스, 보뜨르 보떼 2002 최고의 상 수상 - 혁신적인 안티에이지 프로그램 앰플 시슬리아 엘릭씨어
시슬리아 엘릭씨어는 피부의 신진대사를 촉진해 피부 스스로 노화를 극복하도록 돕는 피부 복원 프로그램용 앰플이다. 천연 활성 성분이 지치고 스트레스 받은 피부에 활력을 더해 윤기 있고 탄력 있게 가꿔줘 피부가 촉촉하고 부드러워진다. 시슬리아 엘릭씨어는 한 달 프로그램으로 일주일에 한 개씩 아침저녁으로 얼굴과 목에 4~5방울 떨어뜨려 사용한다. 5ml×4개 43만원.

4 2008년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 래디언스 부스팅 에센스 시슬리아 래디언스 콘센트레이트
빛을 최대한 반사함으로써 피부 표면을 매끄럽게 만들어 얼굴 전체가 고르게 빛나도록 가꿔주는 래디언스 부스팅 에센스다. 30세 전후부터 사용할 수 있으며 윤기가 없거나 안색이 어둡고 칙칙한 피부, 세월의 흔적으로 생긴 스팟 등에 바르면 피부가 맑고 환해진다. 30ml 39만원.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