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Report

이자녹스 서머 메이크업

피부는 투명하게, 컬러는 강렬하게!

기획·한여진 기자 / 사진·문형일 기자 || ■ 제품협찬·이자녹스(080-023-7007)

2007. 06. 13

피부톤은 투명하게, 색감은 비비드하게 표현하는 것이 올 여름 메이크업 트렌드. 핑크, 바이올렛 등의 비비드한 컬러로 인기를 끌고 있는 이자녹스의 서머 메이크업 제품을 소개한다.

이자녹스 서머 메이크업

이자녹스 샤인듀 에어팩트
입자 내에 공기를 함유하고 있어 가볍고 산뜻하게 발리는 파우더 팩트. 피부 밀착력이 뛰어난 에센스 성분이 들어 있어 피부를 오랫동안 화사하게 표현해주고,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어 여름철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세안 후 기초제품으로 피부를 정리하고 메이크업 베이스와 파운데이션을 얇게 펴 바른 후 가볍게 덧바른다. 11g 3만5천원.

가벼운 메이크업으로 산뜻하게~
여름에는 투명한 베이스 메이크업으로 화사하고 깨끗한 느낌을 더해줄 것. 맑고 투명한 피부를 연출하기 위해서는 스킨과 로션, 에센스 등 기초제품과 자외선 차단제를 바른 뒤 충분히 스며들도록 그대로 두었다가 여러 번 두드려준다. 그런 다음 피부톤보다 한 톤 밝은 메이크업 베이스를 얇게 펴 바르는데, 코 옆이나 턱 아래 등도 꼼꼼하게 발라 화사하고 고른 피부톤을 만든다. 파운데이션은 가벼운 리퀴드 타입의 제품으로 경계선이 생기지 않도록 턱선까지 꼼꼼히 바른 후 양손을 비벼 따뜻하게 만든 다음 20~30초간 얼굴에 대어 잘 스며들게 한다. T존 부위를 기름종이로 살짝 눌러 유분기를 없앤 다음 파우더 팩트로 마무리하면 화사하고 깔끔한 베이스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더운 날씨에는 파우더 팩트로 가볍게~
여름에 트윈케이크를 사용하면 메이크업이 두터워 보이므로 파우더를 압축시켜 만든 가벼운 타입의 파우더 팩트를 선택할 것! 외출 시에는 2~3시간마다 기름종이로 유분기를 제거한 다음 파우더 팩트를 발라주면 뜨거운 햇살 아래서도 보송보송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이자녹스 샤인듀 에어팩트 독자 사용후기
이자녹스 서머 메이크업

“평소 메이크업을 가볍게 하는 편이라 얇고 산뜻하게 발리는 파우더 팩트를 즐겨 사용해요. 이자녹스 샤인듀 에어팩트는 자외선 차단 효과도 있고 피부에 가볍게 발려 여름에 사용하기 좋더라고요.”
최성신 (32, 서울시 마포구 공덕동)
이자녹스 서머 메이크업

“파우더 입자에 공기층이 함유돼 있어 발랐을 때 산뜻함이 느껴져요. 피부가 건조한 편인데 에센스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표현해주고요. 펌프를 위생적으로 따로 보관할 수 있는 것도 마음에 쏙 든답니다.”
서연정 (29,경기도 고양시 일산구 화정동)

이자녹스 서머 메이크업

이자녹스에서 제안하는 쿨~ 서머 메이크업



아이메이크업은 핑크와 퍼플 컬러로 여성스럽게~
여름에는 핑크와 퍼플 등 화사한 컬러를 이용한 메이크업이 잘 어울린다. 컬러풀한 메이크업을 할 때는 피부를 가볍고 깨끗하게 표현해야 답답해 보이지 않는다. 베이스 메이크업을 한 후 여러 가지 컬러의 아이섀도를 섞어 눈매를 화사하게 표현하는데, 화이트 컬러의 아이섀도를 손가락으로 눈두덩 전체에 넓게 펴 바른 다음 컬러풀한 아이섀도를 쌍꺼풀에서 아이홀까지만 음영을 살려 바른다. 아이라이너로 속눈썹을 메우듯 촘촘히 아이라인을 그리고, 속눈썹은 뷰러로 올려준 다음 마스카라를 한올한올 꼼꼼히 바르면 또렷하면서 시원한 눈매가 완성된다.

입술은 핑크 컬러로 포인트를~
핑크 컬러 립스틱은 모든 피부톤에 잘 어울리고 입술이 도드라져 보이게 하면서 잡티를 커버 해주는 효과가 있어 여름에 사용하면 좋다. 파스텔톤이나 핑크 컬러의 아이섀도로 아이메이크업을 한 다음 핑크 컬러 립스틱으로 포인트를 준다. 이때 립스틱을 입술 전체에 바르면 나이가 들어 보일 수 있으므로 입술 중앙에만 살짝 바른 뒤 투명 립글로스를 펴발라 촉촉한 느낌을 더해준다.

이자녹스 서머 메이크업

1 룩시안 내추럴 아이섀도 화사한 눈매를 표현해주는 아이섀도. 화이트, 핑크, 퍼플, 딥퍼플 등 4가지 색상으로 자연스러운 아이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3만원.
2 듀오라이터 핑크 컬러 치크 블러셔와 하이라이터가 함께 들어 있는 제품. 화이트, 핑크, 피치 등 3가지 색상이 함께 들어 있는 하이라이터를 볼, 이마, 콧등에 바르면 화사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8g 3만2천원.
3 이자녹스의 모델인 할리우드 스타 제시카 알바.
4 링클 프리 립스틱 선명한 핑크 컬러의 립스틱. 주름개선 성분인 아시아타코사이드가 들어있어 입술을 매끄럽게 가꿔준다. 3.5g 2만5천원.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