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Star’s beauty

아름다운 김태희와의 뷰티인터뷰

기획·권소희 기자 / 사진·홍중식 기자 || ■ 자료사진제공&도움말·헤라(080-023-5454) 정샘물 인스피레이션(02-518-8100) ■ 앤틱소품협찬·쥴리홈(www.jullyhome.co.kr) 쥬얼리협찬·라리끄(02-2009-2030)

2007. 02. 09

촉촉하게 반짝이는 맑은 피부와 날씬한 몸매가 돋보이는 김태희(26)에게 아름다움을 유지하는 비결을 들어보았다.

아름다운 김태희와의 뷰티인터뷰

Skin care
수분공급으로 촉촉하고 투명한 피부 유지
촉촉하고 투명한 피부가 돋보이는 그의 피부관리 비결은 충분한 수분 섭취. 평소 물병을 손에서 놓지 않을 정도로 물과 녹차를 자주 마시고 신선한 야채와 과일도 많이 먹는다. 촬영이 끝나는 대로 메이크업을 깨끗하게 지우고 보습력이 강한 기초제품을 듬뿍 발라 피부에 수분을 공급한다.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 역시 보습성분이 들어있는 제품을 사용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한다.

트러블을 진정시키는 알로에팩
컨디션이 좋지 않거나 두꺼운 메이크업을 오랜시간 하고 나면 어김없이 올라오는 뾰루지가 가장 큰 고민. 트러블이 생기면 즉시 피부관리실을 찾아 뾰루지를 진정시키는 팩을 하고 재생케어를 받는다. 평소 집에서는 트러블을 진정시키는 알로에 마사지를 즐겨 하는데, 알로에 생잎의 껍질을 벗겨내고 젤리 부분만 으깨 얼굴에 고루 발라 10분 정도 두드려 흡수시킨 후 미지근한 물로 씻어내는 것이 방법. 마사지 후 수분 에센스와 크림을 듬뿍 발라 마무리하면 뾰루지와 잡티가 눈에 띌 정도로 줄어든다고 한다.

Body · Hair care

뭉친 발 근육 풀어주는 족욕과 발마사지
피로로 인해 뭉친 근육은 발 마사지로 풀어준다. 따뜻한 물에 발을 담가 뭉친 발 근육을 부드럽게 풀어주고 지압봉과 손을 이용해 10분 정도 꾹꾹 눌러주면 혈액순환이 좋아지고 쌓인 피로가 풀려 몸이 개운해진다. 따뜻한 물에 라벤더나 스위트오렌지 아로마오일을 한두 방울 떨어뜨려 목욕을 하면 긴장이 풀어지고 피부도 한결 촉촉해진다.

두피 마사지와 트리트먼트로 윤기 나는 머릿결
일주일에 한 번 뷰티숍에 들러 딥트리트먼트와 두피케어를 받아 건강하고 윤기 나는 머릿결을 유지한다. 평소에도 틈틈이 두피 마사지를 해주는데 손바닥 전체를 사용해 두피 전체를 강하게 미는 느낌으로 마사지하고 손가락 끝을 사용해 두피를 통통 튀기듯 두드려준다. 탈모를 예방하고 건강한 머릿결을 만들어줄 뿐 아니라 혈액순환을 도와 피로도 풀어준다.



아름다운 김태희와의 뷰티인터뷰

<B>1</B>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돼 피부톤을 화사하게 해준다. 헤라 프레셔스 리퀴드 파운데이션 30ml 4만5천원.<br><B>2</B> 입술을 촉촉하고 볼륨감 있게 만들어 주는 립스틱. 헤라 루즈 스킨베일 4g 2만5천원.<br><B>3</B> 꽃다발 모양의 브러시가 속눈썹을 풍성하게 만들어 준다. 헤라 마스카라 볼륨 매니져 8g 2만7천원.<br><B>4</B> 핑크와 오렌지, 화이트 톤의 색상이 마블링되어 피부에 자연스러운 화사함을 준다. 헤라 마블 블러셔 1호 마블 핑크 6g 2만7천원.<br><B>5</B> 미세한 펄이 그윽한 눈매를 만들어준다. 헤라 아이섀도 트리플 5호 가격미정.


Make-up
맑고 투명한 피부를 돋보이게 해주는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이목구비를 또렷하게 강조하고 우아하며 깊이감 있는 분위기를 연출한다. 촉촉하고 투명한 피부를 만들고 블랙 마스카라와 선명한 레드 립스틱으로 마무리하면 매혹적이면서도 섹시한 김태희표 럭셔리 메이크업 완성!

메이크업 전 충분한 수분공급으로 촉촉하고 맑은 피부 연출
수분팩과 눈가를 팽팽하게 만들어주는 아이패치로 피부를 촉촉하게 만든 후 미세한 펄이 함유된 메이크업 베이스를 덜어 얼굴 전체에 얇게 펴바르고 충분히 두드려 흡수시킨다. 촉촉한 타입의 액상 파운데이션은 밝은톤과 중간톤을 2:1의 비율로 섞어 발라 피부톤을 자연스럽게 살린다. 화이트와 핑크, 오렌지 톤이 섞인 블러셔를 브러시에 묻혀 광대뼈를 중심으로 둥글게 발라 피부를 생기 있게 연출한다.

은은한 펄아이섀도와 블랙 마스카라로 눈매를 그윽하게
다양한 컬러의 아이섀도를 믹싱해서 바르기보다 비슷한 톤의 베이스와 포인트 컬러 섀도를 이용해 자연스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린다. 먼저 눈두덩 전체에 은은한 펄이 들어 있는 크림 컬러 섀도를 펴바른 후 쌍꺼풀 라인에 베이지와 브라운 컬러 섀도를 믹싱해 포인트를 준다. 뷰러를 사용해 속눈썹 뿌리부터 집어 올린 후 블랙 마스카라를 발라 눈매를 또렷하고 그윽하게 연출한다. 마스카라를 바를 때는 속눈썹 중앙을 먼저 바른 후 양 끝쪽을 발라야 볼륨감이 살아나 속눈썹이 풍성해지고 눈이 커 보인다.

선명한 레드 립스틱으로 섹시한 분위기 연출
입술에는 생기 있고 볼륨감 있게 만들어주는 촉촉한 타입의 레드 립스틱을 바른다. 레드 립스틱을 바를 때는 입술 중앙 부분 위주로 펴발라주며 입술 모양을 만드는 것이 요령. 라인을 따로 그리기보다 손가락이나 브러시를 이용해 자연스럽게 펴바르고 입술 바깥쪽은 펜슬 컨실러로 칠해 립스틱이 번지는 것을 막고 라인을 정리한다. 마지막으로 파우더를 면봉에 묻혀 입꼬리를 정리하면 깔끔한 입매가 완성된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