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new cosmetic

시슬리 휘또-블랑 울트라 라이트닝 마스크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만드는

기획·강현숙 기자 || ■ 사진&자료 제공·시슬리(080-549-0216)

2006. 03. 16

시슬리의 ‘휘또-블랑 울트라 라이트닝 마스크’는 카올린, 백뽕나무 추출물, 골무꽃 추출물 등 천연 성분이 들어있어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준다.

시슬리 휘또-블랑 울트라 라이트닝 마스크

시슬리의 ‘휘또-블랑 울트라 라이트닝 마스크’의 출시를 기념하는 런칭 행사가 리츠칼튼 호텔 ‘더 바’에서 열렸다. ‘휘또-블랑 울트라 라이트닝 마스크’는 클리어링 에센스, 버프 앤 워시 훼이셜 젤, 화이트 텐서, 라이트닝 토닝 로션에 이어 출시된 휘또-블랑 라인의 5번째 제품.
행사장은 심플한 블랙 공간 안에 시슬리를 상징하는 난꽃으로 꾸며 맑고 깨끗한 피부를 만드는 제품의 효과를 이미지로 표현했다. 참가자들은 시슬리 교육 담당자의 설명에 따라 마스크를 직접 발라보며 제품의 효과를 체험할 수 있었다.

맑고 투명한 피부를 위한 선택! 시슬리 휘또-블랑 울트라 라이트닝 마스크
산뜻한 텍스처를 지닌 젤 타입의 제품으로 천연 성분이 피부를 화사하고 생기있게 가꿔준다. 피부색을 환하게 해주는 스킨 라이트닝, 정화, 보습 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 임상 실험 결과 참가자 중 75%가 오랜 시간 피부톤이 밝게 유지되며, 85%는 피부의 생기를 즉각적으로 관찰했다고 답했다. 또 80%는 오랜 시간 피부톤이 균일하게 유지된다고 말했다.
휘또-블랑 울트라 라이트닝 마스크는 일주일에 2회 정도 사용하는 것이 좋다. 과다한 색소 침착을 억제하는 화이트닝 세럼 ‘클리어링 에센스’, 각질 제거와 클렌징 기능을 갖춘 ‘버프 앤 워시 훼이셜 젤’, 리프팅과 라이트닝 효과가 있는 ‘화이트 텐서’, 모공을 조이면서 피부를 매끄럽게 가꿔주는 스킨 ‘라이트닝 토닝 로션‘ 등 휘또-블랑 라인과 함께 사용하면 효과가 배가된다. 울트라 라이트닝 마스크의 가격은 60ml 11만원.

▼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화이트 클레이(카올린)가 과도한 피지와 피부를 칙칙하게 만드는 불순물을 말끔히 없애준다. 사용한 즉시 피부가 맑고 깨끗하게 정화된다.

▼ 피부톤을 점점 맑게~화이트 멀베리(백뽕나무 추출물), 스쿠테랄리아(골무꽃 추출물), 레몬 성분이 피부톤을 밝게 만든다. 화이트 멀베리와 스쿠테랄리아는 클리어링 에센스와 버프 앤 훼이셜 젤에도 들어 있는 성분으로 멜라닌의 생성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다. 레몬은 라이트닝 효과가 있어 피부톤을 환하게 만들어준다.

▼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울트라 라이트닝 마스크는 피부에 보습 효과를 주며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올리브오일에서 추출한 휘또 스쿠알렌과 비타민 F(필수 지방산)가 풍부하게 들어 있는 시어버터 성분은 피부에 촉촉함을 선사하며 윤기 있게 가꿔준다. 비타민 E(토코페롤 아세테이트)는 피부의 자연 방어 체계를 강화시키고, 라벤더&마조람 에센셜 오일은 피부를 깨끗하게 정화시킨다. 식물성 글리세린과 소를비톨 성분은 피부 표피층에 수분이 유지되도록 도와준다.



시슬리가 제안하는 봄메이크업
시슬리의 봄/여름 메이크업 제품이 선보였다. 콤팩트 파운데이션 ‘휘또 뗑 퍼펙트’, 립글로스 ‘휘또 립 에끌라’, 펄 아이라이너 ‘휘또 콜 퍼펙트’가 바로 그것!
시슬리 휘또-블랑 울트라 라이트닝 마스크

1 휘또 뗑 퍼펙트파우더와 크림이 반반씩 들어간 콤팩트 파운데이션. 소프트 포커스 입자가 빛을 다양한 각도로 굴절시켜 피부 잡티를 말끔하게 가려준다. 치자나무, 접시꽃, 보리수 열매, 귀리에서 추출한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꿔준다. 아이보리, 소프트 베이지, 내추럴, 허니, 골든 등 5가지 컬러로 구성. 11.5g 8만5천원.
2 휘또 립 에끌라하이글로시 폴리머와 마이크로 펄 입자가 입술을 반짝반짝 빛나게 하는 립글로스로 보습력과 보호 기능을 강화했다. 참깨 오일 추출물, 천연 토코페롤이 입술을 보호하고, 시어버터와 코룸버터 성분이 거칠어진 입술을 건강하게 만든다. 페탈, 히비스커스, 누드, 로즈우드, 체리 등 5가지 컬러가 있다. 7ml 4만3천원.
3 휘또 콜 퍼펙트스킨케어 기능이 첨가된 트리트먼트 아이라이너. 펄 성분이 눈매를 환하게 만든다. 캐스터 오일, 와일드 로즈 에센셜 오일, 비즈 왁스, 카나우바 왁스 등 고농축 오일과 왁스 성분이 들어 있어 부드럽고 손쉽게 발린다. 컬러는 블랙, 브라운, 스틸, 카키, 네이비, 플럼 등 6가지. 1.5g 4만3천원.
시슬리 휘또-블랑 울트라 라이트닝 마스크


01 참가자들은 휘또-블랑 울트라 라이트닝 마스크를 직접 발라보며 제품의 효과를 체험했다.
02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주는 휘또-블랑의 제품들.
03 심플한 블랙 공간 안에 시슬리를 상징하는 난꽃으로 꾸며진 행사장.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