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패션 레슨

-1인치에 도전하는 新 레이어드 패션

여러겹 입어도 날씬해 보이는 노하우

■ 기획·정윤숙 기자 ■ 사진·홍중식 기자 ■ 의상&소품협찬·보브 에고이스트 A6 매긴나잇브리지 스와로브스키 라우렐 MCM 캠퍼 이자벨아랑 신장경 코제트 손정완 치치뉴욕 온앤온 더블유닷 랄트라모다 제덴 베네통 키이스 시스템 모렐라또 더링 SOUP 월정 ■ 헤어·조대연(라팜므) ■ 메이크업·조원경(라팜므) ■ 모델·백상희 ■ 코디네이터·김진하

2004. 12. 13

춥다고 무작정 옷을 껴입으면 뚱뚱해 보이는 것은 당연한 일. 하지만 많은 옷을 입어도 슬림해 보이는 방법이 있다. 입을수록 더 날씬해 보이는 新 레이어드 패션 노하우.



-1인치에 도전하는 新 레이어드 패션

① 어두운 컬러의 재킷과 같은 소재의 스커트로 슬림한 라인을 만들었다. 이너웨어는 화사한 컬러를 선택해 무거워 보이지 않게 한다. 티셔츠와 스커트 가격미정 매긴나잇브리지. 카디건 가격미정 키이스. 재킷 28만5천원 시스템. 코사지 가격미정 신장경. 비즈백 가격미정 치치뉴욕.
② 데님 재킷 위에 코듀로이 소재의 짧은 재킷을 매치했다. 길이가 짧은 재킷은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가 있다. 티셔츠 8만8천원 에고이스트. 데님 재킷 19만8천원 보브. 코듀로이 재킷 가격미정 매긴나잇브리지. 스커트 13만5천원 베네통. 머플러 가격미정 SOUP.
③ 밝은 컬러 재킷에는 짙은 색상의 슬림한 스커트를 매치하면 날씬한 느낌을 더할 수 있다. 블랙니트 가격미정 라우렐. 카디건 21만8천원, 토트백 14만8천원 온앤온. 재킷과 스커트 가격미정 매긴나잇브리지. 벨트 가격미정 SOUP.


-1인치에 도전하는 新 레이어드 패션

① 짙은 컬러의 원피스는 축소되어 보이는 효과가 크다. 여기에 비슷한 색상의 톱과 미니 카디건을 매치하고 롱 카디건을 덧입어 따뜻하게 연출한다. 톱 가격미정 손정완. 원피스 가격미정 랄트라모다. 미니 카디건 43만5천원 신장경. 롱 니트 카디건 19만9천원 베네통. 목걸이 가격미정 SOUP.
② 원피스에 니트를 겹쳐 입고 어두운 톤의 벨벳 재킷을 매치해 심플한 라인을 만들었다. 허전한 목에는 밍크 퍼를 둘러 귀여운 느낌으로 마무리했다. 레이스 톱 가격미정 SOUP. 원피스 가격미정 손정완. 니트 19만8천원 매긴나잇브리지. 재킷 가격미정 라우렐. 퍼 머플러 가격미정 온앤온.
③ 가로 분할보다는 세로 분할의 원피스가 더 날씬해 보인다. 세로로 비즈를 달아 축소되어 보이는 원피스에 슬림한 팬츠를 매치했다. 톱 가격미정 에고이스트. 원피스와 퍼 재킷 가격미정 손정완. 팬츠 15만8천원 더블유닷. 목걸이 15만원 월정. 토트백 25만5천원 MCM.


-1인치에 도전하는 新 레이어드 패션

① 깊게 파인 V네크라인 카디건은 날씬해 보이는 효과가 크다. 여기에 세로 스트라이프의 모직 팬츠를 매치해 슬림한 라인을 만들어준다. 셔츠와 머플러 가격미정, 카디건 29만9천원 키이스. 팬츠 15만9천원 베네통. 목걸이 22만5천원 모렐라또. 브로치 가격미정 스와로브스키.
② 촘촘한 조직의 니트를 겹쳐 입으면 슬림해 보일 뿐 아니라 보온 효과도 크다. 원색의 이너웨어와 하의로 시선을 모아주는 것도 날씬해 보이는 비결. 블루 니트 풀오버와 머플러 가격미정, 스커트 24만9천원 키이스. 그레이 니트 가격미정 매긴나잇브리지. 카디건 10만원대 에고이스트. 가방 40만원대 제덴.
③ 카디건 안의 이너웨어로 얇은 소재의 톱과 블라우스를 레이어드하면 날씬해 보이는 효과가 있다. 짧은 길이의 니트 카디건과 몸에 피트되어 슬림한 라인을 만들어주는 스커트를 매치했다. 톱 가격미정 코제트. 블라우스 12만9천원 베네통. 카디건 18만5천원 시스템. 퍼 머플러 가격미정 SOUP. 스커트 가격미정 매긴나잇브리지.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