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뷰티 레슨

빠르고 간편한 팩 미용법

건조한 봄철, 맑은 피부를 위한 지름길

■ 기획·이지현 ■ 사진·박해윤 기자 ■ 제품협찬·아하바 라네즈 더히스토리오브후 플레드뽀

2004. 04. 13

간편하게 쭉 짜서 마사지하면 오래된 각질을 제거하고 피부 깊숙이 영양을 전달해주는 팩. 머드, 한방… 고농축 성분으로 10분만 사용해도 피부가 반짝반짝 빛나는 팩의 올바른 사용법과 제품 구경.

빠르고 간편한 팩 미용법

집에서도 간단히,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팩’은 심한 일교차와 황사로 인한 봄철 피부 트러블을 빠르게 개선할 수 있는 효과적인 미용법. 과일을 갈거나 천연 곡물 가루를 물에 개는 등의 번거로운 과정 없이 코스메틱 브랜드에서 선보이는 튜브 타입 제품을 쭉~ 눌러 얼굴에 쓱쓱 바르기만 하면 간단하게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다.
그 중 눈에 띄는 제품이 바로 사해 진흙을 이용한 아하바의 머드 팩. 뛰어난 보습력으로 미용효과를 인정 받은 진흙은 모공 깊숙한 곳의 메이크업 잔여물과 노폐물을 제거하는 청소부 역할을 한다. 사해의 진흙을 그대로 담은 팩은 천연 미네랄을 풍부하게 함유하여 피부 속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도와주고 나트륨 성분이 피부 독소를 해소하여 아토피 치료에도 효과적이다. 이 밖에도 프레쉬는 천연 유기농 팩을, 더 히스토리 오브 후에서는 한약재를 사용한 저자극성 제품을 선보여 피부가 예민한 사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런 팩제를 사용할 때는 몇 가지 유의할 점이 있다. 우선 스팀 타월로 모공을 열어 팩의 흡수력을 높여주고 민감한 눈가에는 사용을 피한다. 미리 토너와 아이크림을 발라두는 것도 좋다. 팩을 떼어낸 후에는 수렴 화장수로 활짝 열려있는 모공을 조여주고 피부결을 정돈한다. 아무리 영양이 풍부한 팩을 했더라도 영양크림과 에센스로 마무리하는 것은 잊지 말자.


빠르고 간편한 팩 미용법

1_ 천연 사해의 미네랄 성분과 알로에 베라가 풍부하게 함유된 젤 타입의 마스크. 수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피부 주름 예방에 효과적이며 목 부위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아하바 어드밴스드 미네랄 뷰티 마스크.
2_ 녹용 성분이 들어있어 노화를 막아주는 기능성 팩. 얼굴에 마사지하면 스팀 열이 올라와 영양 흡수를 도와주고 신진대사를 촉진시킨다. 더 히스토리 오브 후 녹용팩.
3_ 이스라엘 천연 사해를 그대로 담은 보디 전용 진흙 팩. 피부 미용 뿐만 아니라 아토피 등의 피부 트러블에도 효과적이다. 아하바 딥씨 미네랄 머드.
4_ 요구르트와 딸기 성분이 피부결을 맑고 깨끗하게 가꿔주는 워시 오프 타입의 팩. 라네즈 데일리 스트로베리 요구르트 팩
5_ 얼굴에 겉도는 유분을 흡수하는 고령토 성분이 들어있는 지성피부용 머드 팩. 피부 속 유해 성분을 흡수하고 블랙 헤드를 제거해준다. 아하바 어드밴스드 머드 마스크 지성용.
6_ 카모마일 성분이 자극 받은 두피를 진정시키는 헤어 트리트먼트. 일주일에 2~3번 사용하면 찰랑 찰랑 윤기나는 머릿결이 된다. 아하바 어드밴스드 헤어 머드 마스크.
7_ 물이나 우유에 개어 사용하는 파우더 타입의 수분 마스크. 함께 들어있는 부스터 앰풀이 피부에 탄력을 더해준다. 플레드 뽀 딥 모이스춰 파우더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