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pointmakeup #tutorial

여배우의 리얼 포인트 메이크업

editor Ko Yun Ji

2017. 10. 05

〈사랑의 온도〉 서현진 컨투어링 성형 메이크업    

드라마 〈또 오해영〉 〈낭만닥터 김사부〉를 연달아 히트시킨 ‘로코퀸’ 서현진. 현재 출연 중인 SBS 드라마 〈사랑의 온도〉에서 6살 어린 연하남 프렌치 셰프와 능력 있는 CEO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30대 드라마 작가 이현수 역을 맡았다. 서현진은 이번 드라마에서 무결점 피부를 강조한 소프트 컨투어링 메이크업을 선보이고 있다. 그의 메이크업을 담당하는 우현증메르시의 김수빈 원장은 촉촉하면서도 복숭앗빛 생기가 감도는 혈색을 만들기 위해 가벼운 제형의 파운데이션과 크림 블러셔를 활용해 피부톤을 맑게 만든 뒤 화사한 컬러 립 포인트로 메이크업을 마무리한다고 전했다. 단 촉촉한 수분감과 맑은 피부톤을 최대한 살리기 위해 스킨케어를 꼼꼼히 하고 파운데이션과 컨투어링은 최대한 얇게 음영을 주는 것이 중요하다. by 김수빈(우현증메르시 원장)  




〈21세기 슈퍼스타〉 한예슬 아시안 캐츠아이 메이크업

한예슬은 MBC 드라마 〈21세기 슈퍼스타〉에서 베이비 페이스와 반전 몸매로 대한민국이 사랑하는 여배우, 사진진 역을 맡아 열연하고 있다. 에이바이봄의 박선미 원장은 한예슬의 작은 얼굴과 시원한 눈매를 강조하기 위해 베이스 메이크업은 최소한으로 한 뒤 은은한 펄이 가미된 핑크 컬러 아이섀도로 톤을 잡고 펜슬 아이라이너나 젤 라인을 이용해 눈 뒤쪽으로 길게 빼 캐츠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했다고 전했다. 이때 눈 언더라인에 라이트 브라운 컬러 아이라인을 그리면 티 나지 않게 눈을 1.5배 더 크고 또렷하게 만드는 동양적인 캐츠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by 박선미(에이바이봄 원장)





〈란제리 소녀시대〉 채서진 복고 핑크 누드 메이크업

KBS 〈란제리 소녀시대〉에서 외모, 재능, 공부, 성품 무엇 하나 빠지지 않는 엄친딸 박혜주 역을 맡은 채서진. 김옥빈의 동생으로 잘 알려진 그는 무결점 피부와 또렷한 이목구비, 갸름한 계란형 얼굴 등 절대 미인의 요소를 두루 갖춰 극중 캐릭터와의 싱크로율 100%라는 평을 받고 있다. 그의 메이크업을 담당하는 순수의 현아 원장은 1970년대 후반 고등학교 2학년을 표현하기 위해 최대한 자연스러운 느낌의 메이크업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내추럴한 촉촉함을 표현하기 위해 스킨케어 마지막은 밤 제형을 더한 촉촉한 파운데이션으로 마무리하고, 그 위에 크림 제형 블러셔를 손으로 톡톡 두드려 자연스러운 발색을 연출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여기에 채서진의 시원하고 또렷한 눈매를 살리고 복고 느낌을 강조하기 위해 브로 펜슬이나 브로 아이섀도를 사용해 눈썹결 하나하나를 살려 여고생의 청초함이 돋보이는 내추럴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by 현아(순수 설레임점 실장)




director Choi Eun Cho Rong designer Lee Ji Eun
사진 뉴스1 사진제공 팬엔터테인먼트 FNC애드컬쳐  제품협찬 메이크업포에버(080-514-8942) 바비브라운(02-3440-2781) 베네피트(080-001-2363) 쉭앤칙(02-2633-0120) 어딕션(080-568-3111) 에스쁘아(080-619-8888) 에스티로더(02-3440-2772) 도움말 김수빈(우현증메르시) 김활란(김활란뮤제네프) 박선미(에이바이봄) 현아(순수 설레임점)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