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OPLE

behind cut

커피 맛을 아는 남자 임영웅

글 최은초롱 기자

2020. 08. 17

전 국민의 사랑을 받는 가수 임영웅. 오늘은 임영웅 커피로 요즘 더 유명한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 CF 촬영 현장 비하인드를 공개해볼까 합니다. 카메라 앞에서나 뒤에서나 매력 뿜뿜, 임영웅과 함께한 촬영 현장으로 가보시죠.

‘내일은 미스터트롯’ 출연 이후 큰 사랑을 받으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임영웅. 광고계 대세로 떠오르며 10개가 넘는 브랜드의 모델로 발탁되었는데, 그중에서도 바리스타룰스와의 인연은 특별하다. 평소 커피 마니아로 알려진 임영웅은 바리스타룰스를 즐겨 마시는데, 이 사실을 잘 아는 팬들이 매일유업 측에 임영웅을 모델로 기용해달라고 요청한 것. 바리스타룰스를 ‘영웅커피’ ‘임영웅커피’라고 부르며 자발적으로 구매 운동을 벌이기도 했다. ‘최강 대세’들만 찍는다는 커피 CF까지 접수했으니 이제 확실하게 전 국민의 이상형이자 워너비로 공인받은 셈이다. 


이번 광고의 주요 콘셉트는 커피의 맛. 인천의 한 스튜디오에서 광고 촬영을 위해 카메라 앞에 선 임영웅. 촬영 감독의 “액션!” 구호에 맞춰 그는 여유롭고 감미로운 미소로 커피를 음미하며 다양한 포즈와 표정을 취하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줬고, 촬영 중간중간 밝은 웃음을 지어 보이며 현장 분위기를 즐겁게 만들었다. 감성 장인 임영웅이 직접 피아노를 치는 색다른 모습도 볼 수 있었는데, 수준급 연주 솜씨를 뽐내 관계자들의 박수갈채가 끊이지 않았다고. 

늦은 시간까지 계속된 촬영에도 지친 기색 없이 여유로운 포즈와 예능감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유쾌하게 이끈 임영웅은 촬영 중은 물론 쉬는 시간에도 손에서 제품을 놓지 않으며 바리스타룰스에 대한 애정을 보여줬다.

임영웅은 커피를 음미하는 다양한 포즈와 표정으로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줬고, 스태프들을 배려하며 현장 분위기를 즐겁게 만들었다.

임영웅은 커피를 음미하는 다양한 포즈와 표정으로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줬고, 스태프들을 배려하며 현장 분위기를 즐겁게 만들었다.

EVENT
바리스타룰스 #그맛을말해봐챌린지
7월 20일~8월 16일: 4주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바리스타룰스의 맛을 나만의 방식으로 표현해주세요.
●공통 해시태그: #바리스타룰스 #그맛을말해봐챌린지


바리스타룰스 FLEX 상 라인프렌즈 냉장고 받고 싶다면? 



●경품 라인프렌즈 냉장고(총 4명: 주당 1명씩 선정)
●참여 방법 인스타그램에 냉장고를 꽉 채운 바리스타룰스로 당신의 플렉스를 보여주세요!
●필수 해시태그 #바리스타룰스플렉스 #바리스타룰스 #그맛을말해봐챌린지

임영웅 상 임영웅 굿즈 받고 싶다면? 

●경품 임영웅 굿즈 총 120명(총 4주 중 1 & 3주 차: 임영웅 LED 등신대(30명/주당) / 2 & 4주 차: 임영웅 리유저블 컵(30명/주당)
●참여 방법 인스타그램에 바리스타룰스와 함께 임영웅 님을 향한 팬심을 보여주세요!
●필수 해시태그 #임영웅커피 #바리스타룰스 #그맛을말해봐챌린지

락토프리 상 걱정없이 편안한 라테 마시고 싶다면? 

●경품 락토프리 우유를 넣어 걱정없이 편안한 바리스타룰스 로어슈거에스프레소 라떼 모바일 교환권 10개(주당 30명)
●참여 방법 인스타그램에 바리스타룰스 로어슈거에스프레소 라떼의 맛을 표현해주세요!
●필수 해시태그 #락토프리라떼 #바리스타룰스 #그맛을말해봐챌린지

민트민트상 

●경품
에어팟 1개(민트 케이스 포함)(총 4명: 주당 1명씩 선정)
●참여 방법 인스타그램에 바리스타룰스 민트라임라떼의 맛을 표현해주세요!
●필수 해시태그 #민트라임라떼 #바리스타룰스 #그맛을말해봐챌린지

사진제공 매일유업 인스타그램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