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More beautiful! 생자몽 주스로 즐기는 건강 다이어트

우먼동아일보

2013. 08. 13

몸 속부터 건강해지는 가벼운 습관 하나가 내 몸을 살린다. 달콤한 듯 쌉싸래한 맛이 일품인 자몽 주스 한 잔으로 노폐물은 비우고, 영양은 채우는 가장 손쉬운 방법을 소개한다. 플로리다의 따스한 햇살과 농부의 정성어린 손길이 만들어낸 플로리다 내추럴(Florida Natural) 자몽 주스가 그 주인공.


More beautiful! 생자몽 주스로 즐기는 건강 다이어트


셀러브리티의 자몽 활용법
저지방, 저탄수화물, 저염식을 철저히 지키는 셀럽들의 식단에서도 자몽은 빠지지 않는다.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면서 칼로리가 적기 때문에 부담이 없는 것이 그 이유. 자몽으로 다이어트는 물론 건강까지 지키는 그녀들만의 방법!


More beautiful! 생자몽 주스로 즐기는 건강 다이어트


플로리다 내추럴 생자몽 주스 120% 즐기기!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자몽을 바로 짠 ‘플로리다 내추럴’ 주스로 자몽의 효과를 높이는 4가지 방법.



More beautiful! 생자몽 주스로 즐기는 건강 다이어트


▶ 다이어트를 위한 한잔
자몽 한 개의 칼로리는 90kcal 밖에 되지 않지만, 식이섬유가 풍부해 포만감을 느낄 수 있다. 이런 점을 이용해 아침에 자몽 주스 한잔을 마시면 쉽게 배고프지 않고, 노폐물 제거에도 효과적이다. 자몽이 필수적인 덴마크 다이어트 식단도 플로리다 내추럴 자몽 주스 를 활용해보자. 주스 한잔이면 번거롭게 껍질을 벗기고, 스퀴저를 사용할 필요가 없다.
▶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하고 싶다면
아침에 일어나서 한잔, 잠들기 전 한잔의 자몽 주스가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한다. 자몽에 함유된 펙틴으로 정체된 장 활동을 원활하게 하거나, 염분을 많이 섭취한 날 자몽 주스를 마셔 붓기를 제거해준다.
▶ 위궤양이 심하다면
자몽 주스에 양배추 즙을 첨가한다. 자몽의 항박테리아 성분이 양배추의 비타민 K 성분과 만나 속쓰림 현상을 개선시킨다.
▶ 천연 피로 회복제 만들기
플로리다 내추럴 생자몽 주스에 아스파라거스 즙, 꿀을 믹스한다. 자몽의 구연산과 아스파라거스의 아스파라긴산 성분이 만나 강력한 천연 피로회복제가 만들어진다.
재료 자몽 반개, 아스파라거스 3대, 벌꿀 1큰술
만드는 법
1 자몽을 스퀴저로 짠다.
2 아스파라거스는 3cm 길이로 자른다.
3 믹서에 준비한 재료를 모두 넣은 뒤, 곱게 갈아준다.


More beautiful! 생자몽 주스로 즐기는 건강 다이어트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생오렌지, 생자몽을 바로 짠,
플로리다 내추럴(Florida's Natural) 주스는?

'플로리다 내추럴' 주스는 향료, 색소 등 인공 첨가물은 물론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생오렌지, 생자몽을 그날 바로 짠 프리미엄 주스. 25년 전부터 플로리다 농부들이 회사를 설립, 대를 이어온 노하우로 땅, 나무, 과일을 가꾸고 주스까지 직접 만든다. 50개국에서 팔리는 세계적인 제품으로 미국 프리미엄 주스 시장에서는 '플로리다 내추럴' 오렌지 주스가 성장률 1위, 자몽 주스가 판매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200ml 각 3천6백원, 750ml 각 7천9백원.


More beautiful! 생자몽 주스로 즐기는 건강 다이어트


플로리다 내추럴 자몽 주스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생오렌지, 생자몽을 그날 바로 짜서 만든 내추럴 주스.
신맛이나 쓴맛이 적으면서 상큼한 단맛이 특징.



Info 이곳에서 만날 수 있어요!

현재 이마트 양재점, 역삼점 등 1백개 매장, 롯데마트 1백개, 신세계백화점 SSG 청담점등 6개 매장, 현대백화점 13개 매장, 롯데백화점 19개 매장, 갤러리아백화점 5개 매장, AK백화점 3개 매장, 홈플러스 40개 매장 등에서 '플로리다 내추럴' 주스를 구입할 수 있다. 문의 매일유업 고객상담센터 1588-1539  



글·이수영<우먼 동아일보 http://thewoman.donga.com 에디터 swim1020@hanmail.net>
사진·홍중식<동아일보 출판사진팀>
도움주신 곳·플로리다 내추럴 1588-1539, www.floridasnatural.co.kr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