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For my kids

맘마밀 요미요미 오곡

밥 먹지 않는 아이, 편식하는 아이가 걱정이라면…

진행 | 김민경 인턴기자 사진 | 현일수 기자

2012. 06. 07

아이가 밥을 먹지 않거나 편식을 하면 엄마의 걱정은 커진다. 우유나 두유로 영양 보충을 하려 해도 잘 마시지 않아 한숨은 더욱 깊어만 간다.
성장기에는 균형 잡힌 영양 공급이 필수다. 아이가 유아기에 들어서면 자신의 의지를 표현하기 시작해 좋아하는 음식과 싫어하는 음식이 생기기 마련. 이를 방치하면 편식으로 이어질 수 있고 편식은 영양 불균형을 초래해 성장 지연 등의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특히 돌 이후 분유를 떼고 이유식이나 밥을 먹어야 하는 시기에 제대로 먹지 않은 아이는 칼슘이나 철분 결핍이 나타나기 쉽다. 아이들은 성장을 위해 필요한 영양은 많은 데 비해 먹을 수 있는 양이 적어 같은 양을 먹더라도 농축된 영양소를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유아들에게 혈액을 만드는 철분과 골격을 형성하는 칼슘, 피부 구성 성분인 아연 등은 반드시 섭취해야 할 영양소다.

맘마밀 요미요미 오곡으로 균형 있는 영양 보충
요미요미 오곡은 우유에 자연 재료인 오곡, 고구마, 과일즙으로 맛을 내고 성장에 꼭 필요한 영양소를 강화해 편식하는 아이의 영양 보충을 돕는 건강 음료다. 14가지 비타민과 성장에 필요한 칼슘, 철분, 아연이 하루 권장량의 50%나 들어 있어 하루 두 팩으로 칼슘, 철분, 아연 권장량을 100% 채울 수 있다. 국내산 1A 등급 원유에 국내산 현미, 찹쌀현미, 보리, 조, 수수 등의 오곡과 고구마, 호박, 과일, 채소 등이 더해져 영양이 풍부하다. 설탕, 과당, 색소를 전혀 사용하지 않아 달지 않고 맛이 순해 단맛에 길들여지기 쉬운 아이에게 자연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했으며, 성장 발달을 돕는 DHA 성분도 들어 있다. 돌 이후 충분한 칼슘과 철 섭취가 필요한 유아나 입이 짧아 잘 먹지 않는 아이에게 추천! 테트라 팩으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어 영양 간식으로도 좋다.

맘마밀 요미요미 오곡


아이에게 꼭 필요한 3대 영양소
요미요미 성분 비교표

칼슘 >> 요미요미 칼슘 함량 250mg=우유 1컵
아동의 치아와 골격 성장을 위해서는 칼슘의 충분한 섭취가 중요하다. 유제품뿐 아니라 도정하지 않은 곡류, 말린 콩, 잎채소, 종자류, 견과류 등에 칼슘 성분이 들어 있다.

철분 >> 요미요미 철분 함량 3.5mg=시금치 130g=닭가슴살 190g
철은 혈액을 통한 신체 각 부위를 산소 운반과 체내의 다양한 효소 반응에 필요하므로 성장기에 필요량이 높다. 말린 과일, 육류, 종자류, 콩류 등이 철의 좋은 공급원이다. 비타민 C를 함께 섭취하면 철의 흡수를 높일 수 있다. 철 결핍은 3세 이하 어린이에게 자주 나타나는 영양 결핍증이다.



아연 >> 요미요미 아연 함량 1.5mg=닭가슴살 187g=새우 100g
정상적인 성장을 위해서는 충분한 아연 섭취가 필수. 육류 및 생선이 아연의 주 공급원이다.

맘마밀 요미요미 오곡


요미요미 출시 3주년 기념 이벤트
맘마밀 홈페이지(mammameal.maeili.com) 및 매일유업 홈페이지(www.maeil.com)에서 6월 17일까지 출시 3주년 기념 요미요미 오곡 스피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요미요미 오곡과 아이 영양에 관한 퀴즈를 가장 빠르게 맞힌 참가자에게 퍼포먼스 미술학원 요미요미 수강권, 유아 자전거, 옥스포드 블록, 요미요미 제품 등 경품을 증정한다. 또 대형 할인점에서 출시 3주년을 기념해 요미요미 오곡 6개 번들 팩을 구입하면 3팩을 더 증정하는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

문의 | 매일유업(1588-1539)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