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묻지 않은 순수함을 간직한 희수의 방은 아이보리와 스카이 블루, 레드 컬러가 조화된 로맨틱한 공간. 그리스 신전을 연상시키는 원형 기둥이 양쪽 벽에 나란히 세워져 있어 우아하면서도 신비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천장 가운데에는 하늘 모양 벽화를 그려 넣고 창마다 실크 프린트 원단으로 만든 블루톤 커튼을 달아 방이 한결 환하고 화사해 보인다. 짙은 컬러의 소파 위에 컬러풀한 쿠션을 조르르 놓고 화사한 레드 카펫을 깔아 캐주얼한 느낌을 더했다.
01_ 파스텔톤 컬러로 꾸민 사랑스러운 희수의 방. 침실과 거실로 공간을 분리해 꾸몄다.
02_ 고급스러운 느낌의 크리스털 샹들리에 스탠드. SBS 소장품.
03_ 침대 옆 코지코너. 화이트 컬러 암체어와 스탠드, 액자 등의 소품으로 로맨틱하게 연출했다.
04_ 침대 주변에는 비즈로 만든 캐노피를 달아 우아하게 연출했다. 천장의 벽화와 잘 어울리는 베이비 블루 컬러 침구는 마리메꼬 제품.
’루루공주‘의 궁전 같은 집 엿보기
한국 최고의 글로벌 그룹 회장인 희수의 할아버지 고회장(이순재 분)의 집은 천장을 높게 설계하고 원형 기둥 장식으로 웅장하고 화려하게 꾸민 것이 특징. 2층으로 이어지는 유럽 스타일의 계단과 아치형 벽문이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한다. 가장 눈에 띄는 공간은 계단 옆의 원형 응접실. 감각적인 천장 장식과 조명, 붉은색 소파가 어우러져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주변은 꽃과 나무로 장식해 친환경적인 공간으로 꾸몄다.
01_ 거실 뒤쪽에 위치한 원형 응접실은 주변을 꽃과 나무로 장식해 친환경적인 공간으로 꾸몄다. 실내정원은 JS 플라워닷컴과 김 플라워의 도움을 받아 제작한 것.
02_ 유럽의 저택을 연상시키는 고급스러운 거실. 앤티크 소파와 응접실의 고급스러운 암체어는 모두 바로크 갤러리 제품.
03_ 다이닝룸은 브라운톤의 벽지와 가구, 패브릭을 사용해 안정감 있고 고급스러운 분위기. 커튼은 마리메꼬에서 드라마를 위해 제작한 것이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