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무료개조│구정마루에서 마룻바닥 시공

서울시 성동구 행당동 김혜나씨네

“고급스러운 원목마루로 엄마에게 잊지 못할 선물했어요”

기획·최혜원(인턴기자) / 사진·조영철 기자 || ■ 바닥시공 협찬·구정마루(02-2271-3777)

2006. 03. 16

서울시 성동구 행당동 김혜나씨네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오크 원목마루. 접착식 시공 방식으로 하루 안에 모든 공사가 끝나 간편하다.

서울시 성동구 행당동 김혜나씨네

오크 원목마루를 거실은 물론 주방까지 연결해서 깔아 집안이 한결 넓어 보인다.



서울시 성동구 행당동 김혜나씨네

서울시 성동구 행당동 김혜나씨네

Before


“20년이 넘게 작고 낡은 아파트에서 살다가 5년 전 이사 온 지금의 집은 엄마가 직접 이삿짐을 나르며 집을 꾸미셨을 정도로 애착이 크답니다. 그런 집이 싸구려 비닐 장판 때문에 보기 흉하게 변했어요.”
다음 달에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 김혜나씨(30)는 결혼 전 어머니에게 천연 원목마루를 선물하고 싶다며 사연을 보내왔다. 김씨가 마룻바닥을 바꾸자고 할 때마다 어머니는 그럴 여유가 생기면 김씨의 신혼집에 원목마루를 깔아주겠다는 말씀만 하셨다고. 그런 어머니에게 근사한 선물을 하고 싶다는 김씨를 위해 구정마루에서는 집안 분위기를 세련되게 연출해주는 오크 컬러의 원목마루를 시공해줬다. 이번에 시공한 천연 원목마루는 나뭇결 모양이 그대로 살아 있고 바닥에 흠집이 쉽게 나지 않아 실용적이며 몸에 유해한 물질이 나오지 않는 건강 마루다.
딸 덕분에 이런 호강도 하고 행복하다는 어머니와 처음으로 어머니에게 이런 큰 선물을 해드린 것 같다며 눈시울을 붉히는 김씨는 연방 따뜻한 미소를 지었다.
▼ 협찬 내용 & 비용 마루 1백25만원 (10평, 걸레받이 포함), 시공비 25만원 (10평×2만5천원, 독자부담), 총 1백50만원
구정마루 신상품 슬림(Slim) 출시
서울시 성동구 행당동 김혜나씨네

두께가 3mm로 기존에 시공된 마루 위에 깔 수 있어 간편하고 기존 마룻바닥의 철거 비용이 들지 않아 실용적이다. 또한 기존 마루 두께의 절반밖에 되지 않아 방문 여닫기나 문턱 걸림 등의 문제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문의 02-2271-3777www.kujungmaru.co.kr

구정마루 무료 마루시공의 행운을 잡으세요

응모자격 10∼30평대 단독주택이나 아파트에 살고 있는 독자(전셋집일 경우에도 응모가능)
응모요령 거실과 주방의 전경 사진 3∼4장, 주소, 전화번호, 사연을 자세히 적어 <여성동아>로 보내주세요.
시공기준 거실과 주방의 바닥부분 12평을 무료로 시공해드리며, 협찬 품목은 오크, 체리, 비치, 홍자작, 메이플, 화이트 워시 등 6가지입니다.
독자부담 시공비(평당 2만5천원)는 당첨자가 부담합니다.
보낼 곳 120-715 서울시 서대문구 충정로 3가 139번지 동아일보사 <여성동아> 구정마루 무료시공 담당자 앞(보내주신 편지와 사진은 돌려드리지 않습니다)
당첨자 발표 선정된 독자에게는 개별적으로 연락해드립니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