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재기사

lucky box

바람의머리카락(타로 마스터)

2019. 04. 29

물병자리 1. 20-2. 18

당신의 마음속 변덕만 아니면 전반적으로 별 일 없이 평온한 달이다. 여럿보다는 혼자 있는 편이 마음 편하니 나 홀로 할 수 있는 일을 늘려나가는 게 좋겠다. 실외 활동보다는 실내에 머무는 것을 좋아하게 된다. 내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들을 빼앗길까 봐 걱정이 커진다. 잘못된 정보나 소문으로 누군가를 의심하면 나만 손해다. 

Lucky item 구슬 모양 펄 파우더

물고기자리 2. 19-3. 20

많은 기회가 보이므로 그 열매를 잡을 용기를 내야 한다. 물론 이달에 당신이 원하는 것은 다른 사람들도 다 원하는 기회기 때문에 경쟁률은 높은 편이다. 육체적으로는 강인해졌지만 마음속으로는 갖가지 부담을 느껴 실행하는 게 조심스러워진다. 꿈자리가 사나운 편. 화려한 것을 갖고 싶어지니 지출이 좀 있겠다. 

Lucky item 물 빠진 데님 재킷

양자리 3. 21-4. 19

일단락된 문제를 계속 곱씹을 필요 없이 다음 단계로 넘어가자. 이번 달은 당신의 열정이 불타오르며, 무엇이든 시작하기에 아주 좋은 시기. 그러므로 하고 싶었는데 용기가 안 나는 일이 있다면 이달에 꼭 도전하라. 성질 부리는 사람은 달래려고 애쓰지 말고 일단 그 자리를 피하는 게 상책이다. 



Lucky item 하트 모양 클러치

황소자리 4. 20-5. 20

이달은 당신의 모성애와 측은지심이 폭주하는 달. 애정을 잃어가던 관계도 다시 회복할 수 있는 시기이니 인간관계를 잘 복구해볼 것. 어렵고 힘든 사람을 도우면서 기쁨을 느낄 수 있다. 컨디션은 좀 처지는 달이라 아무리 옆에서 복작거려도 혼자 지쳐서 같이 흥을 즐기긴 힘들 듯. 물이 있는 곳에서 좋은 아이디어가 생각난다. 

Lucky item 자몽색 틴트

쌍둥이자리 5. 21-6. 21

자꾸만 어딘가에 매여 있는 기분이 든다. 스케줄도 빡빡하고 또 몸이 받쳐주지 못하고, 예전에 받았던 상처가 다시 올라온다. 마음의 평화를 지키기 위해 노력하지 않으면 신경이 과하게 예민해지게 된다. 최대한 휴식을 취하고 빈둥거리는 게 상책이다. 모든 계획을 반드시 지킬 필요는 없다는 생각으로 여유를 갖자. 

Lucky item 베이지색 양말

게자리 6. 22-7. 22


매사에 원칙을 지켜나가는 태도가 매우 중요하다. 규칙을 지키지 않으면 그만큼 문제가 생길 것이며, 변화는 반갑지 않다. 유행이든 취미든 남들이 하는 것을 나도 따라하고 싶은 욕구가 생겨난다. 경쟁에서 뒤처지진 않고, 무엇이든 곧잘 해내서 능력을 보여주는 달이다. 

Lucky item 연보라색 네일

사자자리 7. 23-8. 22

당신의 힘을 충분히 보여줄 수 있는 달이다. 그러나 너무 과시하지는 말 것. 불만이나 원하는 것이 있는데 차마 말을 하지 못하고 속으로만 앓는 일이 생긴다. 말을 하지 않으면 아무도 모른다. 마음은 급하지만 행동이 빠른 것은 아니라, 시간이 다 되어 실수가 일어날 수 있으니 조심하자. 촉박한 마음으로 쇼핑은 금물. 

Lucky item 붉은색 칵테일

처녀자리 8. 23-9. 23

잠시 숨을 골라야 하는 시기다. 매사에 너무 집중하고 혼신을 다하면 기력이 떨어져 뻗어버릴 수도 있다. 멀찍이 떨어져서 돌아가는 상황을 관찰하면 답이 나온다. 또한 지레짐작으로 판단하지 말고, 당사자에게 직접 묻는 것이 마음의 평화를 지키는 길이다. 위험하다는 걸 알면서도 피하지 않아 피해를 입을 수 있다. 

Lucky item 연두색 티셔츠

천칭자리 9. 24-10. 22

이달의 당신은 좀 느긋한 편. 당신이 최선을 다하지 않아도 많은 이들이 도움의 손길을 뻗쳐오고, 돌아가는 상황이 당신에게 유리하게 작용할 것이다. 약간의 불안감이 있어 100% 올인하는 일은 없을 듯. 이달에는 기다리는 일이 많아진다. 약속을 안 지키거나 늦는 사람들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을 듯. 

Lucky item 스트라이프 셔츠

전갈자리 10. 23-11. 22

책임감이 커지고 판단력이 높아지는 시기. 다른 사람의 반대에 포기하지 말고, 자신의 주장을 더 강하게 어필하는 것이 좋다. 당신의 말을 따르는 게 모두에게 이득이 된다. 음식을 향한 욕구를 참을 수 있는 시기이니 다이어트하기에도 좋은 타이밍. 물에 젖을 일이 있으니 냄비나 음료 컵 등을 조심할 것. 

Lucky item 투명한 립 플럼퍼

사수자리 11. 23-12. 24

당신의 촉이 아주 민감하게 작동하는 달이다. 객관적으로 드러난 정보만 보지 말고, 자신의 기분을 찬찬히 파악해볼 것. 가족애가 커지고, 아랫사람을 살뜰히 보살피게 된다. 물건이 깨지거나 깨뜨리는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자. 말 같지도 않은 일로 싸우는 상황에 휘말릴 수 있다. 되도록 다툼을 멀리하는 게 신상에 좋다. 

Lucky item 곰 모양 젤리

염소자리 12. 25-1. 19

거짓말을 하면 반드시 꼬리를 잡히게 되니, 항상 진실된 태도로 사람을 대할 것. 이전에 했던 행동의 결과가 이달에 나타나 수습하느라 정신이 없겠다. 원하는 것이 있지만 차마 말하지 못하고서 도움을 기다린다. 사람들이 당신에게 잘해주는 시기지만, 그들에게도 원하는 바가 있다는 사실을 염두에 둘 것. 

Lucky item 붉은색 스피커

서양 점성학을 토대로 운명을 점치는 타로카드 전문가. 여러 매체에 점성학 칼럼을 연재하며 타로 상담으로 현대인을 위로한다.

일러스트 김옥
바람의머리카락(타로 마스터)
기획 최은초롱 기자 사진 비바이바닐라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