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lip

NEW & HOT 베스트 립 아이템 컬렉션

EDITOR 한지혜

2020. 02. 04

새로운 계절을 앞두고 화장대와 파우치를 재정비할 계획이라면 주목해야 할 신상 립 아이템. 

#LIPSTICK

뉴 시즌 새롭게 유행할 립스틱 컬러를 모두 모았다. 팬톤이 선정한 2020 트렌드 컬러 중 하나인 타오르는 불꽃처럼 강렬한 플레임 스칼렛, 토마토케첩을 연상시키는 탐스러운 오렌지빛 레드 등 존재감 확실한 컬러들이 주를 이룬다는 것이 공통된 특징. 다채로운 텍스처와 컬러로 준비되어 있으니 취향에 맞게 고르기만 하면 된다.

EDITOR’S PICK BEST ITEMS

1 슈에무라 루즈 언리미티드 앰플리파이드 리미티드 에디션 #A OR 570 마그마오렌지 
피부톤을 밝혀줄 총 13가지 셰이드와 매트, 샤인, 글리터 텍스처로 출시돼 원하는 분위기에 따라 고를 수 있다. 3g 3만9천원대. 

2 지방시뷰티 르 루즈 2020 밸런타인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N333 랑떼르디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케이스에 새로운 패턴을 더한 르 루즈의 한정판 컬렉션이다. 강렬하고 관능적인 레드 컬러로 크리미한 텍스처와 매트한 피니시가 입술에 부드럽게 밀착된다. 3.4g 4만8천원대. 

3 메이크업포에버 아티스트 립 샷 #303 유포릭 코랄 
투명한 젤 텍스처에 고밀도 피그먼트가 어우러져 선명한 컬러와 반짝임을 동시에 연출해주는 래커 스틱. 2g 3만4천원대. 

4 구찌뷰티 루즈 아 레브르 브왈 #25 골디레드 
구찌뷰티에서 선보이는 첫 번째 립 컬렉션으로 가벼운 포뮬러와 촉촉하고 편안한 텍스처가 특징이다. 총 18가지 셰이드로 구성된 팝 컬러 팔레트로 만날 수 있다. 3.5g 4만8천원. 



5 입생로랑뷰티 루쥬 볼륍떼 락 앤 샤인 한정판 #9 푸시아 드럼 
식물 유래 성분이 함유된 반짝이는 별 글리터가 부드럽게 글라이딩되는 촉촉한 스파클링 샤인으로, 화려하면서도 시크한 립 메이크업에 도전하고 싶다면 강력 추천! 3.5g 4만7천원. 

6 아워글래스 컨페션 립스틱 듀오 밸런타인데이 2020 #온리유 #아이호프위 
밸런타인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가늘고 긴 펜 형태로 브러시 없이도 섬세하고 정교한 립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0.9g×2 9만원. 

7 겔랑 루즈 G 립스틱 리미티드 에디션 #No.61 매트 
벚꽃이 피는 봄을 표현한 2020 체리 블러섬 컬렉션이다. 화사한 광채를 선사하는 메테오리트 해피 글로우 라이트 리빌링 펄 파우더가 함유됐다. 3.5g 4만원. 

8 톰포드뷰티 로스트 체리 립 컬러 한정판 #벨벳 체리 
도발적인 레드 패키지의 로스트 체리 립 컬러. 브랜드의 시그니처 향수 중 하나인 로스트 체리에서 영감을 받았으며,총 3가지 컬러가 한정판으로 출시된다. 3g 6만9천원.

#LIP GLOSS

이번 시즌 샤넬을 비롯해 오프화이트, 지암바티스타발리 등 런웨이 백스테이지에서 찾은 뷰티 메가트렌드는 바로 글로시한 립 메이크업이다. 핵심은 부담스럽게 반짝이지 않고 물기를 머금은 듯 내추럴한 광택이 돌아야 한다는 것. 맑고 영롱한 유리알 립 메이크업을 완성하고 싶다면, 립글로스를 바르자마자 티슈를 사용해 톡톡 제품을 닦아내는 방법을 추천한다.

EDITOR’S PICK BEST ITEMS

1 스틸라 뷰티 보스 립글로스 #키튼 
드라마틱한 광택으로 꾸준히 사랑받는 뷰티 보스 립글로스 라인에 샴페인 핑크 컬러가 새롭게 추가됐다. 쫀쫀한 유리알 광택과 플럼핑 이펙트로 1석2조 효과를 볼 수 있다. 3.2g 2만1천원. 

2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글로스 #422 란제리 
끈적임 없이 도톰하고 가볍게 밀착되며 투명하게 빛나는 볼륨 립을 연출해준다. 자연스러운 MLBB 컬러로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아이템. 5g 3만5천원대. 

3 맥 라운드 앤 클리어 컬렉션 립 글라스 #하트 하이스트 
맥 아티스트들의 백스테이지 트렌드에서 영감받은 2020 스프링 컬렉션. 뷰티 트렌드 중 하나인 뉴트럴 어스 톤의 컬러 팔레트가 특징으로, 총 5가지 셰이드로 만날 수 있다. 3.1ml 3만1천원대. 

4 아멜리 하이퍼 오퓰런트 글로 #614 뱀프 글로 
촉촉한 유리알 광택 글로스로 끈적임이 없다. 순수 광채를 더해 투명한 빛과 맑은 입술 연출이 가능하며, 강렬한 발색으로 포인트 메이크업에 적합하다. 3g 1만7천원. 

5 RMK 립 젤리 글로스 뉴 컬러 #N13 체리 팝 
입술을 매끈하고 윤기 있게 만들어주는 립 젤리 글로스의 뉴 컬러. 스푼형 실리콘 애플리케이터가 내장돼 있어 도톰하고 입체감 있는 입술을 간편하게 표현하기에 제격이다. 5.5g 3만원. 

6 오프라코스메틱by세포라 립글로스 #스파이시 
생기 넘치는 화사한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눈여겨봐야 할 고광택 립글로스. 자외선 차단 성분과 달콤한 향의 호호바 오일이 입술을 보호하고 하루 종일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3.5ml 2만2천원. 

7 어뮤즈 핑크 스노우볼 립 글라스 #01 스노우볼 
투명한 핑크빛 미러 라이크 글라스 젤에 신비로운 빛의 스노우볼 펄을 더했다. 플럼핑 효과는 물론 망고와 살구, 코코넛 오일 성분이 입술을 촉촉하게 보호해준다. 3g 1만8천원. 

8 끌레드뽀보떼 래디언트 립글로스 #103 레전드 
레드 천연 원석의 아름다움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제품에 함유된 오일 성분이 고급스러운 광택을 만들어주며, 트위스트 형태의 애플리케이터로 윤곽까지 깔끔하게 바를 수 있다. 8ml 4만5천원대.

기획 정세영 기자 디자인 이지은
사진제공 겔랑 구찌뷰티 끌레드뽀보떼 맥 메이크업포에버 세포라 슈에무라 스틸라 아멜리아워글래스 어뮤즈 입생로랑뷰티 지방시뷰티 톰포드뷰티 헤라 RMK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