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sonatural

대체 불가 환절기 필수템, 쏘내추럴 페이스 오일

10년 노하우로 업그레이드!

EDITOR 이나영

2018. 11. 22

환절기에도 속은 촉촉하고 윤기 나는 광채 피부를 유지하는 비법. 건조한 피부에 바르면 하루 종일 광채 윤기 피부를 자랑할 수 있는 보습 끝판왕 쏘내추럴 시그니처 페이스 오일을 소개한다.

쏘내추럴 시그니처 페이스 오일 

유명 뷰티 크리에이터가 실제로 사용한 제품으로 입소문 난 쏘내추럴 시그니처 페이스 오일. 열을 가하지 않은 냉압착으로 성분을 추출하는 콜드프레스 방식을 사용해 압착 시 열로 인해 파괴될 수 있는 유효 성분을 보호하고, 탈색과 탈취 공정을 거치지 않아 온전한 성분을 담았다. 

진한 노란빛의 고농축 자연 유래 100% 보습 오일로 골든조조바 오일, 해바라기씨 오일, 타이거너츠 오일, 기름꼴뿌리 오일, 올리브 오일 등 오일로만 이뤄진 전 성분을 확인할 수 있다.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며 무겁지 않은 사용감으로 빠르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 30ml 3만원.

지금 당장 필요한 페이스 오일 활용법

쌀쌀해진 날씨에 깊어지는 건조함이 고민이라면 스킨케어 루틴을 조금 바꿔볼 필요가 있다. 매일 사용하는 제품에 스페셜 아이템 하나를 더해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건조한 피부에 더욱 깊은 보습을 채워줄 만능 키는 바로 페이스 오일! 사용법도 간단하다. 매일 아침저녁 기초 케어 크림 전 단계에 사용하던 세럼이나 로션을 오일로 바꿔보는 것이다. 오일을 적당량 덜어 얼굴에 가볍게 누르듯 감싸 흡수시킨 후 크림으로 마무리하면 된다. 단독으로 오일을 사용하는 것이 무겁게 느껴지거나 부담스럽다면 다음의 다양한 활용법을 추천한다. 토너에 오일을 넣은 미스트를 만들어 수시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거나, 세럼 · 크림 등과 섞어 사용하면 무겁지 않으면서도 촉촉한 피부결을 완성해준다. 오일은 메이크업에도 활용 가능하다. 파운데이션에 오일을 소량 믹스하면 제품의 발림성도 더욱 좋아지고, 자연스럽게 윤기 도는 베이스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또 들뜸 없이 피부에 착 붙으면서 지속력을 높여주어 메이크업이 하루 종일 매끄럽게 유지되니 겨울 화장대에 꼭 올려놓아야 할 아이템이다.

기획 최은초롱 기자 사진 김도균 디자인 이지은 문의 쏘내추럴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