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All Shades of Spring Beige

최은초롱 기자

2023. 04. 10

은은하고 포근하게, 봄빛과 마주한 베이지 컬러 뷰티 신. 

Pink Beige Eye

컷아웃 디테일 톱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컷아웃 디테일 톱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잡티 커버보다는 피붓결을 정돈한다는 느낌으로, 가볍게 파운데이션을 발라 피부 화장을 정리했다. 눈썹은 스크루 브러시로 가지런히 빗고, 블렌딩하기 쉬운 아이섀도 브러시로 핑크빛이 감도는 베이지 아이섀도를 눈두덩 전체와 관자놀이까지 넓게 번지듯 발라볼 것. 갈색 아이라이너로 속눈썹 사이를 메우는 정도로만 가볍게 아이라인을 연출하고 입술에는 연한 누드 립을 발라 마무리한다.


Natural Beige Face

베이지 컬러 드레스 페인오어플레져. 시스루 글러브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베이지 컬러 드레스 페인오어플레져. 시스루 글러브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1가지 컬러를 은은하게 펴 바르느냐, 진하게 포인트를 주느냐의 차이만으로도 음영 메이크업 분위기가 달라진다. 아몬드 베이지 컬러 크림 아이섀도를 언더 라인에 스머징하고 같은 컬러를 광대뼈와 뺨까지 넓게 펴 바른다. 은은하게 그러데이션 되는 컬러감을 연출하기 위해서는 자연스럽게 경계를 퍼뜨려주는 것이 핵심 포인트! 입술은 브릭 베이지 컬러를 채워 바르고 눈썹은 자연스럽게 결을 살리면 신경 쓰지 않은 듯 세련된 분위기의 음영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Toffee Beige Cheek

원숄더 드레스 손정완. 브라운 링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아이보리 컬러 링 수앤수.

원숄더 드레스 손정완. 브라운 링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아이보리 컬러 링 수앤수.

펄 없이 매트한 텍스처의 브라운 베이지 컬러 블러셔를 바르면 혈색 없는 뺨에 금세 생기가 돈다. 블러셔는 가로 방향으로 넓게 바를 것. 단, 곱고 정교하게 펴 바르는 게 아니라 러프하게 툭툭 발라 피부 본연의 혈색처럼 자연스럽게 연출하는 것이 중요하다. 립은 입술 산을 살리기보다 중앙 부분에 치크와 같은 컬러를 바르고 손가락으로 살살 퍼뜨리듯 터치해주는 것으로 충분하다.


Rosy Beige Point

퍼프소매 블라우스 메종마레.

퍼프소매 블라우스 메종마레.

베이지는 웨어러블한 색이지만 잘못 바르면 텁텁해 보일 수도 있는 컬러. 로즈 베이지 컬러 아이섀도를 눈두덩에 넓게 펴 바르고, 코럴 베이지 컬러 블러셔를 볼과 콧방울, 턱 등 여기저기에 터치에 화사함과 입체감을 더했다. 블러셔는 수채화처럼 투명한 컬러감을 강조할 수 있도록 번지듯이 얇게 여러 번 레이어드하는 것이 포인트. 화이트 컬러를 톡톡 점을 찍듯이 얹고 마지막으로 차분한 핑크 베이지 컬러 립스틱을 바른다. 입술 선이 번지듯 펴 바르면 립라인을 또렷하게 살려 그릴 때보다 인상이 부드러워 보인다.


#봄메이크업 #베이지룩 #여성동아



사진 서원기 
의상협찬 메종마레 손정완 페인오어플레져 
헤어 임안나 메이크업 이아영 모델 마가 스타일리스트 김수린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