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스타들이 픽한 봄 필수템 #트위드재킷

최은초롱 기자

2023. 04. 01

지금 날씨에 딱! 블랙핑크 제니, 신예은, 기은세 등 스타들의 데일리 룩에서 포착된 트위드재킷 스타일.

블랙핑크 제니 @jennierubyjane

클래식한 트위드 룩의 정석! 블랙핑크 제니는 체크 패턴 트위드재킷에 블랙 미니스커트와 같은 컬러 하이힐을 매치해 힙하게 마무리했다.

제시카 @jessica.syj

크롭트 트위드재킷의 장점을 적극 활용한 스타일링을 선보인 제시카. 짧은 재킷에 하이웨이스트 데님 팬츠를 매치해 하체가 길어 보이도록 연출했다. 룩이 너무 밋밋하지 않게 허리에 샤넬 코코 리본 체인벨트를 살포시 두른 센스까지 굿!

뉴진스 하니 @newjeans_official

트위드재킷은 페미닌하면서 트렌디한 느낌을 동시에 낼 수 있는 아이템.
뉴진스 하니는 쇼트 팬츠에 구찌 롱 트위드재킷을 원피스처럼 착용했다.
스포츠 양말+스니커즈 조합도 트위드재킷 룩에 잘 어울리는 스타일링 포인트.

기은세 @kieunse

클래식한 트위드재킷과 함께 코디한 이너 티셔츠, 쇼트 팬츠, 니삭스와 슈즈까지 올 블랙 룩을 연출한 기은세. 스타일링이 어려울 때는 이렇게 하나의 컬러로 깔끔하게 통일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초미니 크로스 보디 백으로 귀여운 포인트까지!

김나영 @nayoungkeem

오버핏 트위드재킷에 그래픽 반팔 티셔츠를 이너로 입고, 메탈릭한 느낌의 핑크색 미니스커트로 산뜻한 스프링 룩을 완성했다, 평소 포멀한 무드의 재킷이 부담스러웠다면, 김나영처럼 자유롭게 스타일링해보자. 오히려 그게 더 스타일리시하다.



이시영 @leesiyoung38

데일리로 활용할 수 있는 트위드재킷을 찾고 있다면 이시영의 룩을 눈여겨볼 것. 블랙과 화이트 컬러 조합의 체크 패턴 노칼라 트위드재킷 정도면 시즌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든 꺼내 입을 수 있는 스테디 아이템이 아닐까. 티셔츠와 데님 미니스커트 위에 쓱 걸쳐 웨어러블한 트위드재킷 룩을 연출해보자.

허영지 @young_g_hur

핑크색 트위드재킷과 스커트 셋업으로 바비 인형 같은 비주얼을 연출한 허영지.
빅 사이즈 리본 헤어핀과 롱 드롭 이어링으로 러블리함을 강조한 센스가 돋보인다.

신예은 @__shinyeeun

상큼한 신예은의 새싹 컬러 포인트 룩. 트위드 셋업만으로 존재감을 드러내고 싶다면 신예은이 입은 것처럼 화사한 컬러를 추천한다. 이때 과해 보이지 않으려면 심플한 디자인을 선택해야 한다는 사실을 꼭 기억할 것. 크롭트 재킷은 넉넉한 실루엣의 데님 팬츠와 매치해도 잘 어울린다.

사진 뉴스1 
사진출처 인스타그램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