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awberry on Lips
상큼한 느낌의 립 포인트 메이크업. 과즙 메이크업의 핵심은 어떤 컬러도 절대 텁텁하게 표현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특히 립 메이크업의 경우 최대한 비비드한 컬러를 선택하되 투명하고 촉촉한 질감을 고르는 게 현명하다. 수분감이 충분한 핫 핑크 컬러 립스틱을 입술에 꽉 채워 바르고 손가락으로 가볍게 스머징해 마무리할 것. 볼은 립과 같은 컬러 블러셔를 사선으로 넓게 펴 바르고 애플 존은 퍼프로 몇 번 더 두드려 맑고 투명한 그러데이션 효과를 낸다.플라워 패턴 톱 본봄. 이어링 로아주.
Raspberry Juice
붉은 라즈베리 과즙을 그대로 물들인 것 같은 치크 메이크업. 수분감이 어느 정도 있는 파운데이션을 얇게 깔고 레드 컬러의 크림 블러셔를 눈 밑부터 뺨 전체, 관자놀이까지 넓게 그러데이션한다. 눈썹은 눈썹산을 살려 도톰하게 그리고 베리 컬러 립글로스를 입술과 입술 주변에 손가락으로 두드려 발라 과즙이 번진 것처럼 연출한다.데님 슬리브리스 톱 그로브. 이어링 수앤수. 오른손 중지 링 모두 젤라시. 왼손 검지 위 링 스와로브스키, 아래 링 수앤수, 소지 링 센티멍.
Lime Pieces
봄 햇살을 닮은 레드 빛 오렌지 컬러 치크 메이크업에 라임 한 조각을 얹었다. 생기 넘치는 피부를 표현하기 위해서는 스킨케어 단계에서부터 피부에 수분을 가득 채운 뒤 글로 파운데이션과 하이라이터를 적절히 활용해 피부의 광채를 살리는 것이 포인트.크림 블러셔를 콧대부터 볼 전체로 넓게 펴 바르고 코 끝부분도 터치한다. 컬러를 소량씩 여러 번 덧발라 투명한 텍스처를 살리는 데 집중할 것. 입술은 투명한 립글로스를 얹어서 마무리한다.
스트랩 디테일 원피스 유돈초이. 크로셰 비니 H&M.
Lemon Candy
싱그러운 생기가 가득한 아이 포인트 메이크업. 시선이 눈에 집중되도록 피부는 최대한 얇게 표현한다. 먼저 그린 컬러로 눈 앞머리에서 눈꼬리 끝부분까지 길게 두꺼운 라인을 그려 넣고 언더 아이라인은 비비드 옐로 컬러로 그어준다. 눈 아래는 유분기 때문에 메이크업이 지워지거나 번지기 쉬운 부위이므로 아이라인과 동일한 컬러의 아이섀도를 한 번 더 발라 색감을 더욱 또렷하게 연출한다. 그다음 베이비 핑크 컬러 블러셔를 눈 아랫부분에 넓게 펴 바를 것. 세심하게 터치한다는 느낌으로 퍼뜨려주면 과즙미가 더해진다. 입술은 블러셔와 같은 컬러를 선택해 가볍게 발라 마무리한다.옐로 슬리브리스 드레스 비뮈에트. 링 모두 젤라시.
#과즙메이크업 #여성동아
사진 이종호
의상협찬 그로브 로아주 본봄 비뮈에트 센티멍 수앤수 스와로브스키 유돈초이 젤라시 H&M
헤어 임안나 메이크업 이아영 모델 리사 스타일리스트 김수린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