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TONYMOLY

4주 만에 기미 올케어!

#기미크림추천 #4주기미케어 #기미크림 #기미개선크림

글 정재연

2021. 06. 04

기미는 깨끗한 피부를 칙칙하게 만드는 옥의 티 중 하나다. 토니모리가 새롭게 선보이는 ‘기미야 미백 크림’은 광대뼈와 볼 주변으로 넓게 자리 잡은 기미를 4주 만에 케어할 수 있는 제품. 5가지 기미 개선 임상 결과를 통해 검증된 미백 관리 효과를 경험해보자.

토니모리 기미야 미백 크림
30~40대 여성들의 대표 피부 고민 중 하나인 기미 케어를 도와준다. 국내 화장품 전문 임상시험 기관인 KC피부임상연구센터에서 기미 수, 기미 면적, 겉 기미, 속 기미, 피부 톤 개선 등 5가지 임상을 완료했다. 50g 4만5천원.


햇살이 강해지는 여름이 되면 거울을 보면서 한숨을 쉬는 여성이 늘어난다.
바로 눈에 띄게 짙어지는 기미 때문이다.

여름철 늘어난 일조량과 자외선은 피부 노화는 물론 멜라닌 색소의 과다 생성을 촉진하는 원인이 된다. 말하자면 자외선 차단이 기미 예방의 지름길이라 할 수 있는 것. 또한 임신이나 피임약 복용, 난소 기능 저하, 호르몬 이상이 원인이 되어 기미가 생길 수도 있으며 스트레스, 과로, 수면 부족, 유전적인 원인에 의해 증상이 심해지기도 한다.

기미는 햇볕에 자주 노출되는 광대뼈를 중심으로 옅게 생기기 시작해 양쪽 뺨과 눈 밑, 이마, 볼 등으로 점차 범위를 넓혀간다. 한번 생기면 좀처럼 사라지지 않을 뿐 아니라 시간이 지날수록 점차 진해지고 크기가 커질 수 있으니 꾸준한 관리가 필수다. 최근에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병원 방문이 어려워지면서 집에서도 손쉽게 기미를 케어할 수 있게 도와주는 홈 케어 제품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기미 케어 4주 솔루션, 토니모리 기미야 미백 크림

토니모리의 ‘기미야 미백 크림’은 눈가나 광대뼈, 관자놀이 등에 넓게 퍼진 기미 케어에 효과가 있는 제품이다.



멜라닌 색소 관리에 기여하는 알부틴, 비사보롤, 나이아신아마이드 등의 미백 효능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색소 침착 개선에 효과적인 알파 리포산, 트라넥사믹 산을 포함해 기미 생성 억제에 도움을 준다. 또한 찹쌀떡처럼 쫀쫀하고 부드러운 유백색 크림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줘 피부 톤과 피붓결 개선에도 효과가 있다.

국내 화장품 전문 임상시험 기관인 KC피부임상연구센터에서 4주 만에 기미 수, 기미 면적, 겉 기미, 속 기미, 피부 톤 개선 등 5가지 임상과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소비자 제품 만족도 평가에서도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사진 홍태식
제작지원&문의 토니모리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