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stick

손 안 대고 쓱 바르는 언택트 뷰티템

글 최은초롱 기자

2021. 02. 18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비대면 또는 비접촉을 의미하는 ‘언택트(Untact)’ 문화가 사회 전반에 자리 잡았다. 재택 근무와 배달 음식이 익숙해졌고, 운동·교육·영화·전시 등도 집 안에서 온라인으로 해결한다. 뷰티 업계도 예외가 아니다. 요즘은 제품을 손에 묻히지 않고 쓱쓱 펴 바를 수 있는 스틱 타입 뷰티템이 언택트 아이템으로 인기! 페이스 세럼, 향수, 파운데이션, 블러셔, 하이라이터 등 다양한 스틱형 뷰티템을 한자리에 모아봤다.

조성아뷰티 에이치 세럼 스틱 허니골드 
프로폴리스 꿀 세럼 1백20병을 스틱 한 통에 담았다. 피부가 건조하거나 영양이 부족하다고 느낄 때마다 수시로 발라주면 보습 성분이 피부에 고루 흡수돼 촉촉하고 탄력 있는 꿀광 피부로 케어한다. 10g 4만원.

RMK 인스턴트 트리트먼트 스틱 
메이크업 위에도 뭉침 없이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스틱형 오일. 건조로 인한 잔주름을 케어해 매끈한 눈가 피부를 완성한다. 2.5g 4만4천원.

세포라컬렉션 스틱 마스크 차콜 
스틱 형태로 얼굴의 원하는 부위에 깔끔하게 도포할 수 있는 마스크. 피부 상태에 따라 스틱 종류를 바꾸거나 여러 가지를 섞어 멀티 마스크로도 사용할 수 있다. 2.5g 1만3천원.

메종21G 미니어처 롤온 퍼퓸 테리픽 통카 
휴대가 편리한 스틱 타입의 롤온 향수. 손목 안쪽, 목 뒤, 귀 뒤 등 맥박이 뛰는 곳에 발라 사용한다. 5ml 3만원.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밤 쉬폰 1호 레드에너지 
유연한 실리콘 오일 베이스로 입술에 닿자마자 부드럽게 퍼지는 사용감이 특징. 아미노산 처리를 한 컬러 파우더를 사용해 청순하게 블러링된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2.5g 1만4천원.



데코르테 화이트로지스트 스틱 세럼
술을 빚는 데 사용되는 누룩에서 발견한 미백 기능성 성분인 코직산이 농축되어 다크 스폿을 집중 케어하는 화이트닝 스틱. 4g 11만8천8백원.

로라메르시에 캐비어 스틱 아이 컬러 로즈골드 
부드러운 크림 타입으로 블렌딩이 쉽고 밀착력과 지속력이 뛰어난 스틱 아이섀도. 간편한 아이 메이크업 필수템이다. 1.64g 4만1천원대.

나스 멀티플 코파카바나 
눈가, 볼, 입술, 보디 등 원하는 부위에 소량 바르면 크리미한 제형의 포뮬러가 부드럽게 블렌딩되어 피부에 반짝거림을 더하며 화사한 입체감을 살려준다. 14g 5만5천원.

에이지투웨니스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멀티-유즈 컨실러 SPF50+ PA+++ 
촉촉하면서도 얇고 가볍게 밀착되어 빈틈없이 피부 결점을 커버하는 스틱 타입 컨실러. 파운데이션으로 얼굴 전체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10g 2만5천원대.

닥터지 카밍 업 선 스틱
SPF 50+ PA++++ 민감성 피부를 위한 스틱 타입의 무기 자외선 차단제. 제품 하단 전체를 돌려 사용하는 방식으로 손을 대지 않고 피부에 바를 수 있어 위생적이다. 20g 2만5천원.

스틸라 컴플리트 하모니 립 & 치크 스틱 쉬어 거베라 
브랜드 아이코닉 제품인 컨버터블 블러셔의 스틱 버전.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녹아드는 고밀착 크림 텍스처로 볼과 입술에 투명한 윤기와 함께 혈색을 더해준다. 6g 4만1천원.

펜티뷰티by세포라 매치 스틱 쉬머 스킨스틱 요트 라이프 
하이라이터, 블러셔 등 얼굴에 볼륨감과 생기를 더하는 용도로 사용 가능한 스틱. 부드러운 질감과 파우더리한 마무리감을 가진 포뮬러로 블렌딩이 잘되며 레이어링하기에 적합하다. 7.1g 3만6천원.

디올뷰티 스틱 글로우 퓨어 글로우 컬렉션 715 코랄 글로우 
밤 타입 스틱 블러셔로 뭉침 없이 고르게 밀착되어 촉촉함과 생기, 볼륨감을 더한다. 8g 5만6천원대.

사진제공 나스 닥터지 데코르테 디올뷰티 로라메르시에 마몽드 메종21G 세포라 세포라컬렉션 스틸라 에이지투웨니스 조성아뷰티 RMK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