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travel

제주와 강원도로 떠나는 ‘사람 중심’ 힐링 여행

글 두경아

2020. 08. 29

우리나라 대표 해변을 품은 그림 같은 리조트와 호텔에서 즐기는, 몸과 마음에 휴식을 선사하는 가을 휴가 제안.

호젓하게 가족 여행 떠나기 좋은 가을이 성큼 다가왔다. 여름철 후텁지근한 공기가 사라지고 상쾌한 바다 내음이 감도는 해변가는 가을 휴양 여행지로 제격이다. 우리나라 대표 해안 관광지인 제주 중문관광단지에 자리한 ‘씨사이드 아덴’과 강원도 강릉 해변가에 위치한 ‘세인트존스호텔’은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특히 안성맞춤인 곳이다. 프리미엄 아파트 브랜드인 ‘서해그랑블’로 유명한 서해종합건설이 지었으며, ‘사람 중심’ 아파트의 명성만큼 편안한 휴식 공간을 갖추고 있다. 두 곳 모두 천혜의 자연환경과 어우러져 최고의 힐링을 선사하며, 반려견 동반 객실을 갖춰 인기다.

제주 중문 색달해변가와 어우러진
씨사이드 아덴 Seaside Arden

아름다운 자연 풍광과 어우러진 씨사이드 아덴 외관(왼쪽)과 디럭스스위트 객실.

아름다운 자연 풍광과 어우러진 씨사이드 아덴 외관(왼쪽)과 디럭스스위트 객실.

제주 중문관광단지 색달해변가에 자리 잡은 씨사이드 아덴 리조트는 2019년 중순에 문을 열었다. 자연 지형을 그대로 살려 계단식 언덕에 설계한 덕분에 천혜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다. 41평 디럭스스위트부터 61평 듀플렉스스위트(복층), 65평 패밀리스위트까지 기본 3룸 형태로 3개의 욕실과 거실, 널찍한 주방으로 구성돼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 알맞다. 전 객실에 전기밥솥, 와인셀러, 가스레인지, 빌트인냉장고 등 취사 시설을 갖춰 간단한 조리가 가능하며, 흡사 최신식 펜트하우스에 머무는 것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반려견과 여행을 떠나고 싶다면 주목할 것! 씨사이드 아덴은 친반려견 정책을 적용해 반려견 동반 객실을 따로 마련하고 있다. 41평형인 ‘팻스위트 A 타입’과 65평형인 ‘팻스위트 B 타입’ 등 2가지로 일반 호텔 룸이 아닌 넓은 리조트 객실에서 반려견과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리조트 안에서 즐기는 휴가도 충분하지만 좀 더 다채로운 체험을 원한다면 주변의 관광지를 둘러보자. 인근에 여미지식물원, 믿거나말거나박물관, 플레이케이팝 테마파크 등과 같은 체험 및 관광 시설이 있고, 서핑으로 유명한 색달해변과 제주도 3대 폭포로 일컫는 천제연폭포가 자리해 즐길 거리와 볼거리가 다양하다. 홈페이지 단독 상품과 장기 투숙하는 경우 할인 제도 등도 운영하고 있어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이 가능하다

푸른 해송 숲과 청정 바다가 펼쳐진
세인트존스호텔 St. JOHN’S Hotel

세인트존스호텔 파인타워 6층에 자리한 인피니티풀인 ‘파인풀’,

세인트존스호텔 파인타워 6층에 자리한 인피니티풀인 ‘파인풀’,

강원도 강릉시 강문해변에 위치한 세인트존스호텔은 다양한 레저 시설과 취향대로 고를 수 있는 다이닝 공간을 갖춘 복합문화공간이다. 약 1만여 평(3만825㎡) 규모 공간에 1천91개의 객실을 갖췄으며, 모든 객실에는 전용 발코니가 있어 강문해변과 경포호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인기는 2개의 인피니티풀로, 바다에 떠 있는 듯한 기분을 선사하는 오션풀(오션타워 16층)과 동해와 해송 숲을 더욱 가까이에서 조망할 수 있는 파인풀(파인타워 6층)로 구성됐다. 또 신선한 제철 재료로 만든 올데이 다이닝 뷔페와 브런치, 이탤리언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 매일 직접 구운 빵을 제공하는 베이커리 카페, 라이브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라운지 바 등 다양한 다이닝 공간도 장점이다. 



세인트존스호텔 역시 반려견 동반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반려견 키 높이 맞춤 전용 침대·방석과 간식, 반려견 전용 히노끼탕 등의 객실 어메니티를 제공한다. 반려견 전용 유모차 대여도 가능하다.

제작지원 서해종합건설 사진제공 세인트존스호텔, 씨사이드아덴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