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fashion #autumn_color

스타들이 좋아하는 가을 컬러

EDITOR 정세영 기자

2018. 10. 08

그 어느 때보다 다채로운 컬러들이 쏟아져 나온 이번 시즌. 다양한 매력을 지닌 셀레브러티들의 패션 & 뷰티에서 추출한 가을 최애 컬러들을 가져왔다.

martiniolive

국방색도 카키도 아닌 클래식의 절정, 마티니 올리브

VICTORIA BECKHAM

VICTORIA BECKHAM

예전에 보던 카키가 아니다. 카키 특유의 스트리트함을 벗어나 우아하면서 고급스럽기까지 하다. 톤 다운된 마티니 올리브는 한 컬러로 통일해 입었을 때 차분한 매력이 배가된다. 부드럽고 지적인 외유내강의 인상을 주고 싶은 날 완벽한 선택! 슈즈나 백,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김나영

@nayoungkeem

@nayoungkeem

여름의 끝자락을 붙잡고 싶다면? 김나영처럼 시원한 무드의 트로피컬 패턴 올리브 셔츠를 입어보자. 볼드한 이어링은 잠시 안녕. 절제와 밸런스가 셀레브러티 룩의 조건이기에.

나나

@jin_a_nana

@jin_a_nana

나나는 데님과 올리브 컬러 블루종 점퍼를 레이어드 한 듯한 스타일로 빈티지한 무드 연출.

한혜연

@hhy6588

@hhy6588

올리브 컬러에 화려한 화이트 패턴이 들어간 팬츠로 스타일링 포인트를 놓치지 않은 한혜연. 패턴 팬츠는 시선을 분산시켜 날씬해 보이는 효과가 있다. 팬츠의 패턴 컬러와 슈즈를 맞춰 신으니 다리로 향한 시선이 길어지는 효과도 있다.

차정원

@ch_amii

@ch_amii

따뜻한 올리브 컬러 카디건을 무심하게 어깨에 걸친 차정원. 무채색 계열 상의에 따뜻한 올리브 컬러를 더하니 안 꾸민 듯 꾸민 셀레브러티의 내추럴 시크 룩이 된다.



홍진영

@sambahong

@sambahong

홍진영처럼 미니 드레스 사이즈의 올리브 롱 재킷에 사이하이 부츠를 매치하면 시크한 스타의 분위기를 자아내기에 더할 나위 없다. 이때 가방과 슈즈 컬러, 이너 컬러 조합을 똑같이 맞추면 날씬해 보인다. 단, 진부하게 보일 수 있다는 점도 유의할 것. 과감하게 짧은 미니 올리브 드레스만 입는 것도 추천!

Valiant Poppy

우아하고 용감한 우먼 인 레드, 발리언트 포피

JIL SANDER

JIL SANDER

레드처럼 가슴을 뛰게 하는 색이 또 있을까. 입은 사람이나 보는 사람이나 말이다. 강력한 존재감을 지닌 레드 중에서도 이번 시즌엔 채도가 빠진 차분한 레드가 대세가 될 예정. 용맹한 양귀비를 뜻하는 ‘발리언트 포피’는 럭셔리하고 클래식한 컬러로 격식 있는 모임에 갈 때 포인트로 활용하기 좋다.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얼굴에 레드 립 하나만 발라도 특유의 우아함과 섹시함이 표현된다. 이번 시즌 하나만 산다면, 주저 없이 발리언트 포피 아이템을 ‘겟’할 것.

강승현

@hyoni_kang

@hyoni_kang

레드 컬러에 사랑스러운 도트 패턴이 더해지면? 활발하면서 통통 튀는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레드 컬러를 돋보이게 하고 싶다면 강승현처럼 부드러운 컬러의 액세서리를 매치하는 것도 좋은 방법.

강희재

@heejaeholic

@heejaeholic

언밸런스한 레드 원피스 위에 후디를 레이어링해 스트리트 패션 감성을 완벽하게 완성했다. 스니커즈 대신 하이힐을 매치해보자. 제각각인 듯하면서도 절묘하게 어울린다. 강희재처럼 블랙과 레드의 강렬한 보색 대비를 활용할 줄 안다면 퍼펙트!

현아

@hyunah_aa

@hyunah_aa

레드의 정석은 현아가 아닐까. 펄감 있는 음영 섀도에 속눈썹을 볼륨감 가득하게 터치해 인형 같은 눈매를 완성한다. 입술 라인을 실제 라인 밖으로 살짝 크게 그린 뒤 레드 컬러로 가득 채우면 단번에 현아처럼 매혹적인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CEYLON YELLOW

겨울에도 생기 담당, 실론 옐로

BOTTEGA VENETA

BOTTEGA VENETA

F/W 컬러는 깊이감이 있어야 한다? 이 컬러를 보면 생각이 달라진다. 스포츠 무드의 실론 옐로는 어떤 컬러보다 주목도가 높고 다이내믹한 컬러다. 또한 체크, 플로럴 등 어떤 패턴과도 잘 어울려 겨울 시즌에도 자주 만날 것 같다. 가을과 겨울, 화사하면서도 액티브한 셀렙 룩으로 시선을 끌고 싶다면 실론 옐로는 선택이 아닌 필수다.

안소희

@ssoheean

@ssoheean

뜨거운 가을 햇볕을 가려줄 선글라스를 찾고 있다면? 소희처럼 오버사이즈 선글라스를 선택해보자. 컬러는 노메이크업도 형광등 켠 듯 밝혀줄 밝은 옐로 컬러로 도전! 옐로 컬러 선글라스 하나면 더 이상의 아이템은 필요 없다.

수지

@skuukzky

@skuukzky

자주 입는 블랙 스키니 진도 옐로 컬러 블라우스를 매치하면 금세 화사해진다. 데이트 룩으로 활용하고 싶다면 수지가 입은 펀칭 디테일 옐로 블라우스를 선택하자. 드라마 여주인공처럼 로맨틱한 아우라가 빛난다.

박보람

@ramramram2

@ramramram2

옐로 더하기 옐로는? 적어도 이번 시즌에는 상큼함 뿜뿜! 고로 두려워 말고 깔맞춤을 시도해보자. 박보람처럼 베레모를 매치해도 좋고, 상의와 슈즈 컬러를 맞춰도 좋다. 단, 채도와 명도가 다른 아이템을 매치해야 촌스럽게 보이지 않는다.

효민

@hyominnn

@hyominnn

옐로 컬러도 레이스 소재를 만나면 드라마틱한 무드를 자아낸다. 같은 컬러에 이질감이 느껴지는 소재의 액세서리를 매치하면 무심한 듯 드레스업 하고 싶은 날 딱이다.

사진 인스타그램 디자인 이지은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