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안, 앤섬, 앤클리프, 피버그린 등으로 사랑받아온 세정의 브랜드와 써코니, 고라이트 등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를 한 공간에서 만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가 문을 열었다. 웰메이드는 ‘잘 만들어진’이라는 뜻으로 품질 가치를 최우선으로 하고, 현 시대의 진정한 소비 가치와 대중이 추구하는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을 실현하는 장을 만들고자 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40여 년간 쌓아온 기술과 철학으로 쉽게 만들지 않은 옷을 쉽게 만날 수 있도록 전국 4백여 개 매장을 오픈하고 ‘from WORK to LIFE’, 즉 비즈니스 패션부터 아웃도어 패션까지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쳐 필요한 패션 아이템을 모두 충족시킬 수 있도록 매장을 구성했다. ‘일과 삶의 균형 잡힌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프라브족(P.R.A.V·Proud Realizers of Added Value, 합리적인 소비와 자신만의 가치를 중시하는 실용파) 같은 신소비 세대의 쇼핑 공간으로 안성맞춤.
웰메이드에는 주력 브랜드 남성 캐주얼‘인디안’, 여성 캐주얼‘앤섬’, TD 캐주얼‘앤클리프’, 아웃도어‘피버그린’을 비롯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써코니’,‘고라이트’,‘캐터필라’, 벨기에 프리미엄 가방 브랜드 ‘헤드그렌’이 입점한다.
또한, 이탈리아 정통 슈트 브랜드인 ‘브루노 바피’, 볼륨 영 캐릭터 ‘에디트 앤섬’, 클래식 스타일 잡화 브랜드 ‘듀아니’(2014년 예정) 등 브랜드가 다양해 20대부터 60대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원스톱 멀티 쇼핑이 가능하다.
글로벌 SPA 브랜드에 전면 대응하기 위한 웰메이드 PB 브랜드 ‘웰메이드 프로덕트’도 선보일 예정. ‘웰메이드 프로덕트’는 시즌마다 소비자 니즈와 생활 패턴을 분석해 소비 트렌드를 발 빠르게 반영한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시즌 스페셜 상품을 전개한다.
●웰메이드에서 만날 수 있는 대표 브랜드
인디안 실용주의를 중시하는 남성 캐주얼. 다양한 아이템으로 믹스매치의 자유로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실속 있는 멋을 추구하는 프라브족을 위한 대한민국 대표 캐주얼 브랜드.
브루노 바피 인디안 정장만의 오랜 전통과 기술력에 이탈리아 장인 정신이 더해졌다. 신사의 명예와 기품을 실용적이면서 편안하게 제안하는 정통 클래식 슈트를 선보인다.
앤섬 자연과 일상의 조화를 중시하는 유러피언 감성의 여성 캐주얼 브랜드. 도시적이면서 편안한 아름다움을 추구한다.
앤클리프 현대적인 감성의 트래디셔널 클래식 캐주얼. 유러피언 감성이 더해진 캐주얼 의상을 제안한다.
피버그린 북유럽의 실용적인 감성을 담은 남녀 아웃도어 브랜드. 일상에서 트레킹까지 적합한 다양한 기능성 의류가 있다.
써코니 1백13년 역사를 가진 미국 정통 스포츠 브랜드. 미국 및 유럽에서 3대 러닝 전문 대표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다.
고라이트 다양한 기능과 내구성을 가진 전문 멀티 아웃도어 브랜드.
캐터필라 미국 캐터필라사의 글로벌 풋웨어 공식 라이선스 브랜드.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