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 손가락 끝에도 알록달록한 꽃이 폈다. 포인트 액세서리가 인기를 끌고 있는 것처럼, 손톱에도 화사한 색상으로 포인트를 주는 것이 강세다. 크리에이티브 네일의 네일아티스트 권영희는 “내추럴 컬러가 인기를 끌었던 작년과 달리, 올해는 화려한 원색이 여성의 손끝을 물들이고 있어요. 핑크와 함께 노란색 컬러가 이번 시즌의 메인 컬러로 등극했답니다”라고 말한다. 화려한 컬러에 반짝임을 강조하기 위해 글리터를 사용하는 일도 많아졌다. 네일 컬러를 바른 위에 글리터를 바르면 같은 컬러라도 한결 화려해 보이기 때문. 비비드 컬러를 바를 때는 손톱이 갈라지거나, 컬러가 벗겨져 지저분해 보이지 않도록 신경 쓴다. 리무버로 에나멜을 지운 뒤에는 물과 세안제로 손톱을 씻어 손톱에 잔여물이 남지 않도록 하고 매니큐어를 바르기 전엔 베이스 코트를, 바른 뒤에는 톱코트를 발라 마무리한다. 손톱이 잘 부러진다면 손톱을 건조하게 만드는 리무버 사용 횟수를 줄인다. 피부와 마찬가지로 손톱도 밤에 재생되므로 잠자기 전 손톱용 영양제나 핸드&네일 크림을 바르는 것도 잊지말 것.
슈에무라 미니 네일 트리오 세트 판타즘 라일락, 글리터, 소프트 핑크 컬러가 세트로 구성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5ml×3 4만5천원.
로레알파리 젯셋 다이아몬드 네일 에나멜 110호 1분 만에 건조되고 브러시가 납작해 바르기 편하다. 9ml 8천원.
더페이스샵 네일 톡 GR501 손톱에 자극을 주지 않는 비비드 컬러의 네일 에나멜. 10ml 1천원.
더페이스샵 네일 플레져 OR201 은은한 살구빛
에나멜. 11ml 3천원.
이니스프리 허브 네일 컬러 NPK04 고광택 폴리머가 함유돼 큐티클층이 건조해지지 않는다. 10ml 1천5백원.
미샤 더 스타일 네일 폴리쉬 BL002 라벤더, 녹차, 브로콜리 추출물이 함유돼 손톱을 보호한다. 6ml 2천원.
랑콤 르 베르니 103호 충격 방지를 위한 보호막 성분이 함유돼 긁히지 않고 일주일 이상 컬러가 지속된다. 10ml 2만5천원.
캐슬듀 컬러샷 네일 9734 그린리본 샤이닝 펄이 각도에 따라 다른 컬러를 연출한다. 12ml 5천원대.
부르조아 쏘 라끄 울트라 샤인 23호 푸시아 이쁘 펄이 함유되지 않아 매끄럽고 또렷하게 발색된다. 10ml 1만5천원.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