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따뜻해진 날씨와 황사·꽃가루·먼지 등으로 자극 받은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해 가장 필요한 것은 꼼꼼한 클렌징. 평소 풍부하고 부드러운 거품으로 피부를 청결하게 만드는 천연 비누를 사용하면 깨끗하고 맑은 피부를 만들 수 있다.
아로마러버 초콜릿 스파바는 달콤한 초콜릿 향과 은은한 아로마 향이 기분을 편안하게 만드는 핸드메이드 비누다. 미세한 거품이 피부 속 노폐물을 말끔히 없애 봄·여름 거칠어진 피부를 촉촉하고 매끈하게 가꿔주며, 방부제와 보존제·인공색소 및 향료가 들어 있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전통 비누 만들기 기법인 저온 숙성법을 이용해 4~6주간 숙성 기간을 거쳐 만든 핸드메이드 비누로 천연 글리세린 성분과 카카오, 에센셜오일 성분이 피부 수분을 지켜준다. 올리브·팜·코코넛·아프리콧커넬 베이스오일에 라벤더·샌들우드·프랑키신스·패출리·재스민 에센셜오일과 코코아 가루, 화이트 클레이를 섞어 만들어 자극 없이 피부를 윤기 있게 가꿔준다.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 가능하며,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면 좋다.
아로마러버 초콜릿 스파바
부드러운 초콜릿 거품이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고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한다. 코코아 가루와 아로마오일 성분이 피부 수분막을 형성해 하루 종일 피부를 촉촉하고 매끈하게 유지시켜준다. 사용한 비누를 물기가 없는 건조한 곳에 보관하면 오래 사용할 수 있다. 100g 1만5천원.
사용법
1 사용하기 전 물을 약간 묻혀 충분히 거품을 낸 후 얼굴 전체에 마사지하듯 문지른다.
2 미지근한 물로 여러번 씻어낸 후 찬물로 마무리한다.
3 수건으로 톡톡 두드려 물기를 닦아낸 후 스킨케어 제품을 바른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