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책속 부록|알뜰 쇼핑북

스타 강추! 써보고 만족한 가격대비 최고의 화장품

■ 진행·김이연 ■ 사진·지재만 기자 동아일보 사진DB파트 ■ 제품협찬·티스 후후 엘리스 로라메르시에 클리오 니베아 바디샵 DHC

2003. 10. 08

연예인이라고 해서 값비싼 화장품만 쓰는 것은 아니다. 미용에 관심이 많다보니 가격이 저렴하면서도 품질 좋은 제품을 찾아내는 눈썰미가 남다른 그들. 스타들이 애용하는 가격대비 최고의 화장품들을 소개한다.

스타 강추! 써보고 만족한 가격대비 최고의 화장품

[엄정화] 바디샵의 비타민E 핸드&네일 트리트먼트섹시 미인 엄정화는 바디샵의 비타민E 핸드&네일 트리트먼트로 아름다운 손을 가꾼다. 건성피부에 탄력과 보습을 주는 비타민E와 셰어버터, 손톱을 강하게 하는 판테놀 성분이 들어 있어 한 가지 제품으로 여러가지 효과를 볼 수 있어 더욱 좋다고. 75ml 9천9백원.
[최지우] 니베아의 비사지 Q10 플러스 크림뽀얗고 아기 같은 피부가 매력적인 최지우는 니베아 비사지 Q10 플러스 크림을 즐겨 사용한다. 부드러운 크림타입으로 바른 즉시 촉촉한 느낌이 들어 특히 좋아하는 제품. 이미 주름이 생겼거나 주름이 잘 생기는 부위에 집중적으로 사용하면 효과적이라고. 50ml 3만8천원.
[유민] 후후의 듀얼 립글로스깨끗한 피부를 지닌 청순미인 유민은 화려하게 반짝이는 펄감으로 입술을 입체적으로 연출해주는 후후의 듀얼 립글로스로 메이크업에 포인트를 준다. 그가 애용하는 컬러는 ‘핑크2 & 오렌지2’. 팁이 바르기 쉽게 구부러져 있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입술화장을 할 수 있고 촬영 중간중간 메이크업을 수정할 때도 편리하다고. 6ml 1만6천8백원.
[한지혜] 클리오의 셀프 밸런싱 훼이스 파우더‘여름향기’에서 신인답지 않은 안정된 연기를 보여준 한지혜. 그녀는 수분 조절 기능이 뛰어나 번들거림 없이 보송보송한 피부를 유지시켜주는 클리오 셀프 밸런싱 훼이스 파우더의 매력에 푹 빠져 있다. 화장을 마무리할 때 6번 라벤더 펄 파우더를 얼굴 전체에 발라 피부를 화사하게 표현한다고. 30g 3만원.
[김희선] DHC의 딥 클렌징 오일드라마 ‘요조숙녀’를 통해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미녀임을 증명한 김희선. 촬영 후 메이크업을 지울 때마다 올리브 버진 오일로 만든 DHC 딥 클렌징 오일을 사용한다. 이 제품 하나로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깔끔하게 지울 수 있고 블랙헤드를 녹이는 효과가 있어 피부가 깨끗해진다. 특히 물로 쉽게 닦이기 때문에 손쉽게 클렌징 할 수 있어 편리하다고. 200ml 2만9천원.
[변정수] 로라메르시에의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 SPF20모델로 연기자로 종횡무진 방송가를 누비고 있는 변정수는 메이크업베이스와 자외선 차단제, 파운데이션의 기능을 동시에 하는 컬러로션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 SPF20을 즐겨 사용한다. 이 제품은 가벼운 젤타입으로 수분을 공급해주면서 커버력도 좋아 피부를 매끄럽고 건강하게 표현해준다고. 44.3ml 4만8천원.

스타 강추! 써보고 만족한 가격대비 최고의 화장품

[이혜영] 바디샵의 아프리카 스파 핸즈&핏 허니 버터탄탄한 몸매와 매끈한 각선미를 자랑하는 이혜영은 목욕할 때마다 바디샵의 아프리카 스파 핸즈&핏 허니 버터로 손과 발을 트리트먼트 해준다. 허니 버터 성분이 거칠고 건조해진 손과 발에 보습효과를 주어 피부가 부드럽고 매끈해지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125ml 2만원.
[임성언] 클리오의 립샤인귀엽고 청순한 외모로 남자들에게 인기 만점인 탤런트 임성언은 클리오 립샤인 9번 로맨틱 핑크와 10번 로맨틱 피치로 입술을 촉촉하게 표현한다. 생생한 컬러가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에 효과적일 뿐 아니라 제품 용기가 예뻐서 더욱 좋다고. 2.5ml 1만8천원.
[김연주] 엘리스의 아이섀도99년 미스코리아 진에 당선, CF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김연주는 컬러가 선명하고 부드러운 질감이 좋아 엘리스의 아이섀도를 애용하고 있다. 이 제품은 천연 식물 추출물이 주성분이어서 건조하고 민감한 눈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추천이유. 8천원대.
[정다빈] 클리오의 스위스 보태닉스 허브 클렌징‘옥탑방 고양이’ 이후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정다빈. 화장을 지울 때 산뜻한 사용감이 좋아 클리오의 스위스 보태닉스 허브 클렌징 전 라인을 사용한다. 특히 허브 클렌징 밀크는 부드러운 로션타입으로 진한 방송 메이크업도 깨끗하게 지워준다고. 100ml 1만4천원.
[빈] 티스의 딥 오프 오일빈이 추천한 제품은 초강력 클렌징 오일인 티스의 딥 오프 오일. 이 제품은 포인트 메이크업은 물론 모공을 막고 있는 블랙헤드와 화이트 헤드까지 깔끔하게 제거해 피부를 깨끗하게 해준다. 클렌징에 매우 신경을 쓴다는 그녀는 강력한 클렌징 효과와 끈적임 없는 산뜻한 사용감 때문에 이 제품을 애용한다고. 230ml 1만2천6백원선.
[장진영] 바디샵의 라벤더 에션셜 오일영화 ‘싱글즈’로 흥행배우로 자리매김한 장진영은 심신이 피로할 때마다 바디샵의 라벤더 오일을 사용한다. 라벤더는 정신적 피로를 완화시킬 뿐아니라 몸을 평온하게 진정시켜 숙면을 취하게 하고 피부에 균형을 맞춰주는 효과가 있다는 게 그 이유. 5ml 1만원.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