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nail_trend

Festive Nail

editor 김자혜

2018. 02. 01

각종 기념일을 축하하기 위한 ‘데이 네일’ 스타일 7.

1 로맨틱한 기념일을 위하여

밸런타인데이에는 손톱에 로맨틱한 하트 디자인을 새겨보자. 최근 유행하는 하트 네일을 변형한 @nail_unistella의 디자인이나 로맨틱한 키스 마크를 더한 @chelseaqueen의 펑키한 무드를 응용해도 좋겠다.

2 반짝반짝 글리터

해는 바뀌었지만 글리터의 인기는 오히려 높아지고 있다. 글리터 네일을 색다르게 즐기려면 손톱을 반씩 나누어 다른 컬러를 가미하거나, 글리터 베이스에 화사한 컬러를 프렌치 스타일로 더해보자.

3 탕진잼

평소 화려한 스타일을 선호한다면 이번 시즌 손톱에 ‘돈을 탕진하는’ 사치를 부려보자. 과하다 싶을 정도의 커다란 스톤을 가미한 화려한 네일이 트렌드다. 화려한 스톤 네일은 별다른 액세서리없이도 룩에 확실한 포인트가 된다.

4 간결한 선의 힘

이번 시즌에는 맥시멀한 스톤 네일과 미니멀 네일이 동시에 유행하고 있다. 손톱에 심플하게 포인트를 살리고 싶다면 라인 디테일을 가미한 스타일을 추천한다. 라인 디테일은 곡선이나 구불구불하게 그려 추상적인 분위기를 살리는 것이 포인트다.

5 신비한 마블 네일

다양한 컬러가 믹스돼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마블 네일을 손톱 전체가 아닌 부분에만 사용해보자. 손톱 중앙에 원하는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살리면 되는데, 끝부분에 라인 디테일을 더해야 한층 깔끔해 보인다.



6 매끈한 크롬 네일

글리터와 비슷한 듯 다른 크롬 네일이 이번 시즌 트렌드 스타일로 떠올랐다. 크롬은 금속이라는 뜻으로, 글리터네일보다 더 매끈한 텍스처로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크롬 네일은 셀프로 하기도 쉬운데, 원하는 컬러를 바른 다음 메타 파우더를 스펀지에 묻혀 손톱에 톡톡 두드리면 끝!

7 고급스러운 골드 터치

글리터나 크롬 네일이 너무 화려해 망설여진다면 골드 컬러를 포인트로 사용한 디자인을 눈여겨볼 것. 붓의 터치감을 살리면 예술적인 느낌이 난다.

designer 이지은
사진제공 인스타그램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