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dashing diva

손끝에 찾아온 가을 데싱디바 글로스 어텀클로젯 컬렉션

#데싱디바글로스 #가을네일 #트위드네일

글 최은초롱 기자

2020. 09. 04

계절의 변화는 손끝에서부터 시작되는 법. W DONG-A 뷰티 스페셜리스트 4명이 올가을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을 데싱디바 어텀클로젯 컬렉션의 글로스 젤네일을 붙이고 인증샷을 남겼다.

조수현 W DONG-A 뷰티 스페셜리스트

패턴도 컬러도 다 예쁜 데싱디바 가을 컬렉션. 어떤 걸 골라야 할지 한참 고민했네요. 일단 손톱이 건강해야 네일 글로스 부착도, 유지도 잘 되니까 손톱이 쉽게 구부러지거나 약한 분들은 베이스 케어용으로 코어 세럼과 베이스 씰 사용을 추천해요. 데싱디바 글로스 젤네일로 붙일 때 가장 중요한 팁은 과감한 파일링이에요. 주저하지 말고 과감하게 한쪽 방향으로 쓱! 좌우로 조금씩 움직이면 주름이 생긴답니다. 네일만 바꿨을 뿐인데 기분전환 대성공이에요.


정다이 W DONG-A 뷰티 스페셜리스트

메이크업 룩에 네일 컬러를 매치하는 것도 중요한 스타일링 과정 중 하나예요. 벽돌색 계열 아이섀도와 립 컬러로 물들인 메이크업에 체크 패턴 매트 네일을 매치해 부드러운 가을 분위기를 연출해봤어요. 그야말로 가을 무드 뿜뿜 아닌가요? 데싱디바 글로스 젤네일의 가장 큰 장점은 셀프 네일 초보자도 손쉽게 붙일 수 있다는 점이에요. 손톱보다 약간 작은 사이즈를 고르고 큐티클 라인에 맞춰 아래부터 붙여주면 끝. 밀착력도 뛰어나고 생활 스크래치가 나도 문질러주면 다시 되돌아오는 복원력이 뛰어나서 실용적이에요.

선유나 W DONG-A 뷰티 스페셜리스트

젤네일 시술을 계속 받다가 손톱이 종잇장처럼 얇아졌어요. 평소에는 밋밋한 맨손톱 상태로 지내고, 특별한 날이나 분위기 전환이 필요할 때는 손톱 손상이 거의 없는 데싱디바 글로스 젤네일로 셀프 네일을 즐기죠. 이번 컬렉션은 데싱디바 가을 신제품 어텀클로젯 컬렉션 중 글로스 젤네일 ‘플라워 스커트’는 톤 다운된 연보라, 보라색과 플라워 패턴, 글리터 조화가 차분하면서도 따뜻하고 세련된 느낌이라 가을에 딱이더라고요. 외출할 때 분위기나 의상 느낌에 따라 네일도 맞춰서 연출하면 좋을 것 같아요.

이현숙 W DONG-A 뷰티 스페셜리스트

데싱디바의 이번 가을 컬렉션은 패턴이며 컬러가 어쩜 이렇게 다 예뻐요? 패브릭, 트위드 패턴 네일은 조금 더 쌀쌀해지면 붙이려고 아껴두고 로즈 블라우스 디자인을 먼저 골라봤어요. 가을 느낌 물씬 나는 톤 다운 컬러와, 포인트 되는 악센트 디자인으로 구성돼 데일리 네일로 사용하기 딱이더라고요. 셀프 네일 못하는 똥손도 설명서만 보고 쉽게 따라 할 수 있어서 데싱디바 마니아가 됐는데 가을 컬렉션은 너무 예쁜 디자인이 많아서 더 기대되네요. 숍에서 케어받은 것처럼 지속력을 높이고 싶다면 붙이기 전에 비누로 손을 씻어 유수분을 제거하고, 붙인 후 30분 정도는 물 사용을 피하는 것이 좋아요.

수지’s pick





데싱디바 글로스 어텀클로젯 글로스 젤네일 ‘마르살라 체크’
네일 전문 브랜드 데싱디바가 2020 F/W 시즌을 맞아 출시한 글로스 젤네일 컬렉션. 베이지, 브릭, 인디 핑크 등 가을 느낌 물씬 나는 톤 다운 컬러부터 포근한 케이블 니트, 볼드한 체크, 레오퍼드와 발랄한 데님까지 다양한 패브릭 질감과 패턴이 적용된 가을 느낌 패브릭 네일 시리즈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데싱디바의 뮤즈 수지가 키비주얼 화보 촬영에서 착용한 제품은 마르살라 체크. 따뜻하고 모던한 느낌을 주는 톤온톤 컬러 조합과 볼드한 체크 패턴이 돋보인다. 9천8백원.


제작지원  &  문의 데싱디바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