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valentine’s day

Dear. My Men

EDITOR 한지혜

2020. 02. 06

밸런타인데이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로맨틱한 남자 향수 10.

1 쇼파드 네롤리 아 라 카다멈 드 과테말라 
열대 우림 정원에 대한 찬사를 담은 트로피컬 가든 컬렉션. 천연 원료인 네롤리 특유의 톡 쏘는 상큼함과 스파이시한 카다멈의 대비가 조화롭다. 100ml 33만원.

2 바이레도 언네임드 오 드 퍼퓸 밸런타인 리미티드 에디션 
정해진 이름에서 오는 선입견 없이 향기를 맡고 자기만의 방식으로 해석하고 자유롭길 바라는 의미에서 출시된 향수. 동봉되는 네온 컬러 레터 시트로 나만의 이름을 만들 수 있다. 100ml 33만원8천원.

3 불가리 불가리 맨 우드 네롤리 
이탈리아 해안가에서 영감을 받았다. 레더 향이 느껴지는 앰버의 따뜻함, 지중해의 장엄함과 평온함을 그려내는 우디 향을 더해 화이트 머스크 어코드로 마무리되는 드라이다운 노트가 특징. 100ml 15만6천원.

3 불가리 불가리 맨 우드 네롤리
이탈리아 해안가에서 영감을 받았다. 레더 향이 느껴지는 앰버의 따뜻함, 지중해의 장엄함과 평온함을 그려내는 우디 향을 더해 화이트 머스크 어코드로 마무리되는 드라이다운 노트가 특징. 100ml 15만6천원.

4 에디션드퍼퓸프레데릭말 베티베 엑스트라오디네르
우디 계열의 우아한 베티베르 향을 매우 높은 함량으로 사용했고, 특유의 쓴 향을 제거한 클래식한 남성 향수로 놀랍도록 맑고 신선한 향기를 느낄 수 있다.
30ml 20만9천원.



5 지방시뷰티 젠틀맨 오 드 뚜왈렛
1975년에 발매된 젠틀맨 향을 재해석했다. 고상하고 지적이지만 타인에게 마음을 열 줄 알며 사려 깊은, 현대의 진정한 젠틀맨을 위한 향수다. 100ml 12만6천원.

6 세르주루텐 파이브 어클락 오 진저
영국 신사가 떠오르는 시크한 향수. 스모키하면서도 향긋하고 달콤한 생강과 오후의 나른한 공기의 조화를 담았다. 100ml 29만8천원.

7 에르메스 떼르 데르메스 오 엥땅스 베티베르
조향사 장 클로드 엘레나의 작품인 떼르 데르메스에 베티베르 향을 더해 따스하고 관능적인 느낌을 품었다. 무게감 있는 향과 그린 베르가모트의 신선한 기운이 더해져 활기가 느껴지는 것이 특징. 100ml 16만2천원.

8 버버리 미스터 버버리 인디고 오 드 투왈렛
시트러스와 우디 노트를 더해 영국 해안가를 따라 흐르는 상쾌한 공기를 연상시키는 신선하고 에너지 넘치는 향이 특징이다. 100ml 13만원.

9 딥티크 오 드 민떼 오 드 퍼퓸
그리스 신화 ‘민테 님프’에서 영감받았다. 신선한 민트 향기가 플로럴 노트를 풍부하게 해주고 우디한 파촐리가 더해져 부드러움을 선사한다. 75ml 21만원.

10 니콜라이 바이칼 레더 인텐스
퍼퓨머 니콜라이가 시베리아 횡단 열차로 여행하던 중 바이칼 호수 옆 자작나무 숲을 보고 영감을 받아 탄생한 향수. 자작나무 향을 메인으로 따뜻하고 부드러운 무드의 향을 담았다. 100ml 24만7천원.

기획 최은초롱 기자 사진 홍태식 디자인 박경옥 제품협찬 니콜라이 딥티크 바이레도 버버리 불가리 세르주루텐 쇼파드 에디션드퍼퓸프레데릭말 에르메스 지방시뷰티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