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뉴 아이콘의 탄생, 제이콥 엘로디

오한별 프리랜서 기자

2024. 01. 09

핫한 비주얼과 독보적인 스타일로 전 세계를 사로잡은 Z세대의 왕자님, 제이콥 엘로디에 관한 흥미로운 키워드 6. 

#화려한 연애사

제이콥 엘로디는 높아져가는 인기만큼 떠들썩한 연애사로도 유명하다. 전 연인들이 대부분 톱스타였기 때문. 검색창에 ‘제이콥 엘로디’를 입력하면 가장 먼저 뜨는 연관 검색어는 ‘조이 킹’이다. 아역 스타 출신인 조이 킹과 제이콥 엘로디는 넷플릭스 영화 ‘키싱 부스’에서 만나 실제 연인으로 발전한 케이스. 팬들의 응원을 받으며 풋풋한 연애를 이어가던 둘은 안타깝게도 ‘키싱 부스 2’를 끝으로 헤어진다. 그럼에도 ‘키싱 부스 3’을 함께 작업하며 비즈니스 장인으로서의 면모를 보였다. 이후 제이콥 엘로디는 HBO 인기 드라마 ‘유포리아’를 통해 만난 젠데이아 콜먼에 이어 톱 모델 카이아 거버와 연달아 연애를 이어갔다. 최근에는 유튜브 스타 올리비아 제이드와 만나는 중. 두 사람은 2023년 여름휴가를 함께 즐겼으며, 이후 파티에서 함께 떠나는 모습이 포착되자 연애를 인정했다.

#유포리아 엄친아

@euphoria

@euphoria

제이콥 엘로디는 영화 ‘키싱 부스’를 통해 ‘넷플 남친’으로 등극했지만 하이틴 이미지가 싫다며 본인의 대표작을 공개 저격(?)한 바 있다. 보다 강렬한 캐릭터를 꿈꾸던 그는 때마침 HBO 화제작 ‘유포리아’에서 파격적인 연기 변신으로 화제가 됐다. ‘유포리아’는 미국 10대 고등학생들의 생생하고 충격적인 이야기를 담아낸 8부작 드라마. 자극적인 소재로 논란이 일었지만, 배우들의 열연과 신선한 연출로 에미상을 휩쓸며 작품성을 인정받기도 했다. 극 중 분노를 감추고 사는 두 얼굴의 엄친아 ‘네이트’ 역을 맡은 제이콥 엘로디는 ‘키싱 부스’에서 보인 적 없는 음울하면서도 강렬한 연기를 선보였다.

#취미는 사진

@jacobelordi

@jacobelordi

사진이 취미인 제이콥 엘로디의 손에는 가끔 카메라가 들려 있곤 한다. 그는 어릴 때부터 사진에 관심이 있어서 고등학생 때 이를 공부했다. 인스타그램에 가끔 본인이 찍은 사진을 올리는데, 촬영 현장과 동료 배우들이 대부분이다. 그의 사진은 해외 매거진에 ‘유포리아’ 크루 인터뷰와 함께 실리기도 했다. 컬러보다는 흑백 사진, 디지털보다는 필름 카메라를 선호하는 편. 더 많은 사진은 제이콥 엘로디의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해볼 것.

#엘비스 프레슬리

@priscillamovie

@priscillamovie

‘유포리아’를 통해 배우로 안착한 제이콥 엘로디의 차기작은 영화 ‘프리실라’다. 소피아 코폴라 감독이 연출을 맡은 ‘프리실라’는 엘비스 프레슬리와 그의 아내 프리실라 프레슬리의 매혹적인 로맨스를 다룬다. 극 중 제이콥 엘로디가 맡은 역할은 ‘로큰롤 황제’ 엘비스 프레슬리. 전성기 시절 엘비스 프레슬리가 떠오를 정도로 소름 돋는 비주얼 싱크로율과 패션이 포인트다. 제80회 베니스국제영화제에 초청된 ‘프리실라’는 상영이 끝나자 7분간의 박수갈채를 받으며 2024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혔다.

#콰이어트 럭셔리

잘생긴 외모와 2m에 육박하는 큰 키 말고도 제이콥 엘로디의 매력을 추가하자면 뛰어난 패션 센스다. 공식 석상부터 데일리 룩까지 심플해 보이지만 섬세하게 완성된 스타일이 특징. 평범한 흰색 티셔츠, 블랙 재킷, 그레이 데님 팬츠에 스니커즈를 신거나 민무늬 그레이 셔츠에 블랙 슬랙스와 구두로 마무리하는 식이다. 지극히 단출해 보이지만 넉넉한 핏과 고급스러운 소재가 어우러진, 콰이어트 럭셔리에 걸맞은 패션을 선호하는 편.



#백 마니아

제이콥 엘로디는 패션에 일가견이 있는 만큼 에코백부터 미니 백, 보스턴백, 숄더백 등 각양각색의 가방을 소유했다. 그는 평소 편의상 크로스 백을 선호하는데 최근에는 보테가베네타 카세트 백과 셀린의 메신저백을 즐긴다. 데이트할 때는 평범한 티셔츠와 데님 팬츠 차림에 여자 친구의 가방으로 착각할 만한 펜디의 바게트백이나 발렌티노의 숄더백을 매치해 캐주얼하면서도 귀여운 룩을 연출했다. 남친 룩으로 훌륭한 레퍼런스가 될 테니 참고해볼 것.

#제이콥엘로디 #프리실라 #키싱부스 #여성동아

사진 인스타그램 게티이미지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